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 청담동며느리가 떠나고 싶은 해외 휴양지는? 휴가철 8월 설문조사 이벤트!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휴가철 8월 설문조사 이벤트 안내



참여 후, 정보를 남겨주시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Special Event!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샤넬 립스틱 증정)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중매결혼을 통해 이미 청담동며느리가 된 회원님과

예비 청담동며느리를 대상으로 매달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퍼플스 설문조사 이벤트는 강남 문화를 이해하는 퍼플스 회원님에게 다양한 주제로 리서치를 실시하고,

  리서치 결과를 토대로 필요에 따라 관련 정보를 제공하여 청담동 문화에 대한 가이드 역할을 해드리고자 마련된 것입니다.


설문조사 참여 후, 홈페이지를 통해 간단한 정보를 남겨주시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발송해 드리고 있으니 많이 참여하셔서 퍼플스가 제공하는 스타벅스 기프티콘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설문조사에 참여해주시는 분들에게 성원에 보답하고자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샤넬 립스틱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친구와 함께 참여하셔서 샤넬 립스틱 당첨을 기대해 보시기 바랍니다.

(단, 설문조사 참여 후 홈페이지를 통해 정보를 남겨주시는 분들에 한합니다.) 







본격적인 여름휴가 기간에 들어선 만큼 8월은 휴양지(휴가장소) 관련 설문조사입니다.

휴가 시즌을 맞아 떠나고 싶은 해외 휴양지는 어디인지 휴양지 관련하여 예비 청담동며느리들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설문조사 응답 기간 : 2016.08.01(월) - 2016.08.31(수)




<출처 : PEXELS>




몸과 마음을 보양하기 위해 대중적으로 많이 알려진 유명 관광명소로 떠나는 일반적인 대중들과 달리

청담동며느리들은 관광객이 많이 몰리지 않는 조용하고 프라이빗한 곳에서 자신들만의 시간을 보내며 휴양을 즐기곤 합니다.

그렇다면 휴가철을 맞아 당신이 떠나고 싶은 해외 휴양지는 어디인가요? 


유명인사가 결혼식을 치르기도 하는 세계 최고의 휴양지 하와이(Hawaii),

세계 3대 미항으로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자랑하는 고즈넉한 휴양지 아탈리아의 나폴리(Napoli),

세계적인 명사들이 즐겨 찾는 지상 최후의 낙원 호주의 헤이먼 아일랜드(Hayman Lsland),

한국인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상류층이 주로 다녀가는 비밀스러운 휴양지 멕시코의 로스 카보스(Los Cabos) 등의

전 세계 상위 1% 상류층과 청담동며느리가 다녀가는 휴양지들이 보기로 주어집니다.



<청담동며느리들의 럭셔리 휴가 장소 자세히 보기>




<출처 : PEXELS>




대중적으로 많이 알려진 휴양지와 그렇지 않은 비밀스러운 휴양지 중,

어느 곳을 선택하던지 자신이 그 곳으로부터 힐링할 수 있고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곳이라면 그곳이 바로 최고의 휴양지입니다.

그렇다면 당신의 몸과 마음을 편히 쉬게 해줄 휴가장소(휴양지)를 선정하는데 있어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요소가 있다면 무엇인가요?


볼거리, 즐길 거리가 많은 곳 위주로 선택하는지? TV, 매거진 등에 소개되어 유명하고 핫 한 곳 위주로 선택하는지?

우리 퍼플스 회원님과 상류층 청담동며느리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과 같이 관광객이 몰리지 않는 조용하고 여유로운 곳, 외부와 노출이 차단된 프라이빗한 곳 위주로 선택하는지 당신의 의견을 들려주세요.




<출처 : PEXELS>




아무리 멋지고 황홀한 곳에서 휴양을 보낸다 해도 숙박 장소가 불편하면 휴가의 기분을 느낄 수 없을뿐더러 기분도 망칠 수 있습니다.

가장 오랜 시간 머무르며 안식처가 되어 줄 휴양지에서의 숙박 장소는 어디를 생각하고 있으신가요?


최고급 호텔&리조트, 풀빌라, 개인 별장, 가족 및 지인의 집 등의 보기가 주어집니다.




<출처 : PIXABAY>




예상하고 있는 휴가 지출 금액에 따라 휴양 장소, 숙박 장소 등이 천차만별로 달라질 것입니다.

당신이 생각하는 휴가 지출 금액은 대략 얼마인가요~?


300만 원 이하부터 1천만 원 이상까지 청담동며느리의 평균 지출 금액이 보기로 주어집니다.

당신의 솔직한 의견을 설문조사를 통해 들려주세요.




 

 

 

▼ 설문조사 이벤트 참여 ▼




설문기간 : 2016.08.01(월) ~ 2016.08.31(수)



설문조사 참여 후, 퍼플스 홈페이지에 간단한 회원정보를 남겨주시는 모든 분들에게는 감사의 의미로 커피 기프티콘을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간단하게 솔직한 의견 들려주시고 무료로 제공하는 스타벅스 기프티콘 받으시기 바랍니다.

(기프티콘을 받기 위한 회원 정보 작성은 설문조사 배너를 클릭하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