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 골드미스를 위한 하이클래스 파티 개최! (회계사편)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골드미스를 위한 하이클래스 파티 개최

- 회계사 편 -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엘리트 회원과 골드미스의 만남을 성사시켜줄

 '하이클래스 파티-회계사 편'을 오는 10월 15일 토요일에 개최합니다.


퍼플스 '하이클래스' 파티는 의사, 법조인 등 전문직 남성과 참가를 희망하는 골드미스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정기 파티입니다.


지난 6월부터 의사, 법조인, 금융계 종사자, 변리사 등의 화려한 스펙을 갖춘 퍼플스 남성 회원과 골드미스가 참가하여

매회 40%가 넘는 커플 성사율을 자랑하고 있는 파티입니다.







깊어가는 가을을 함께할 인연을 만들어줄 이번 하이클래스 파티는 9월 변리사편에 이어 10월 회계사편으로 진행됩니다.    


스마트한 남성 회원과 골드미스가 한자리에 모이는 이번 하이클래스 파티는 퍼플스 남성 회원 중 회계사 10명

참석을 희망하는 퍼플스 정회원 또는 준회원에게 참가 기회가 주어집니다.







품격 있는 만남을 성사시켜 줄 이번 파티의 장소는 청담동며느리가 고급 예식을 치르는 호텔 중 소규모 만찬이 가능한 홀에서 진행됩니다.


특히 이번 파티가 진행될 *호텔은 교통 편이 편리하고 주차시설이 잘 갖추어진 곳입니다.

차량을 이용하는 회원님들의 편의를 위해 호텔 내부 공간뿐 아니라 주차시설까지 세심하게 신경 써 장소를 선정하였습니다.


호텔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파티 종료 후, 돌아가는 순간까지 불편함 없이 최고의 서비스를 받길 바라는 퍼플스의 마음입니다.







파티의 드레스 코드는 호텔인 장소에 맞춰 남성은 정장, 여성은 원피스 또는 드레스이며 본격적인 파티에서는

퍼플스와 호텔이 준비한 VIP 코스요리와 와인, 샴페인, 무알콜 칵테일로 만찬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번 파티 역시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 대화를 나눌 수 있는 테이블 로테이션 프리토킹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첫 만남의 어색한 분위기를 달랠 수 있도록

주류는 무제한으로 제공해 드리니 편안한 마음으로 이성과의 대화에 집중해 보시기 바랍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파티에 참석하는 엘리트 회원과 골드미스를 위해 푸짐한 경품도 준비했습니다.


멀리 나가지 않고 힐링이 가능한 특급 호텔 1박 숙박권+조식권과 참석자들의 여가생활을 위한 골프문화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고

여성 참가자 전원에게는 청담동 소재의 헤어샵에서 사용할 수 있는 15만원 상당의 무료 쿠폰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청담동 헤어샵 무료 쿠폰은 특별한 날 골드미스의 스타일을

 더욱 우아하고 화려하게 연출할 수 있는 기회이기에 특히 여성회원에게 반응이 좋은 상품입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하이클래스 파티 - 회계사편'에 참석을 원하시는 분

퍼플스 홈페이지 또는 하단의 신청 버튼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퍼플스 정회원과 준회원에게도 신청 자격이 주어지나, 준회원의 경우 본인 확인 절차와 간단한 인터뷰가 진행된다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02-548-6050)







깊어가는 가을을 외롭게 보낼 미혼남녀를 위해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10월 15일 진행될 하이클래스 파티 외

 또 한 건의 파티를 진행 예정에 있습니다.


바로 내일(10월 1일) 진행되는 '로맨틱 오페라 가든 파티'는 오페라를 콘셉트로 진행되는 프라이빗 파티로,

서울대 출신 의료인과 법조인 남성 회원 10명, 미모와 지성을 겸비한 여성 정회원 및 준회원 10명이 참가를 확정 지었습니다.


퍼플스 파티에 보내주시는 회원님들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품격 있는 만남을 경험해 보고 싶은 미혼남녀는

 언제든지 퍼플스 파티를 신청해 주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9월 '하이클래스파티-변리사편' 커플 탄생 소식!>


지난 9월 10일, 성황리에 마무리된 '하이클래스파티-변리사편'에서는 퍼플스에 가입한 남성 회원 중

변리사 10명과 미모와 지성을 겸비한 퍼플스 여성 회원 10명이 참석하여 10쌍 중, 총 6쌍의 커플이 탄생되었습니다.

아름다운 만남 이어가시길 바라며, 퍼플스가 응원하겠습니다!











▼ 설문조사 이벤트 ▼




(설문기간 : 2016.09.12 ~ 2016.09.30)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매달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설문조사 참여 후, 퍼플스 홈페이지에 회원정보를 남겨주시는 모든 분들에게는 감사의 의미로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발송해 드리고 있으니 솔직한 의견 들려주시고 퍼플스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스타벅스 기프티콘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Special Event! 추첨을 통해 5명에게 '고백' 관련 도서 증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