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담동/청담 공간

청담동 문화 - 청담동며느리의 휴식 장소! 분위기 좋은 브런치 맛집 '먼데이 투 선데이(MONDAY TO SUNDAY)'


청담동며느리의 휴식 장소! 분위기 좋은 브런치 맛집

'먼데이 투 선데이(MONDAY TO SUNDAY)'




사랑과 일에 치여 바쁘게 지내는 요즘, 가끔씩은 아무 생각 없이 편안한 공간에서 여유를 느끼고 싶을 때 한 번쯤 있을 겁니다.

그럴 때마다 우리 퍼플스 회원님과 청담동며느리들은 브런치와 커피를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분위기 좋은 브런치 카페에서 이야기를 나누며 시간을 보내곤 합니다. 


 청담동에는 분위기 좋은 브런치 카페가 즐비하지만 그중에서도

청담동며느리들의 발길이 계속해서 끊이질 않는 곳을 오늘 '퍼플스 청담동'에서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여느 맛집과는 달리 시끄럽지 않은 분위기 속에 여유롭게 이야기 나눌 수 있어 좋고, 또 식사와 디저트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어 부담 없는 데이트 장소로도 제격인 청담동 브런치 카페 '먼데이 투 선데이(MONDAY TO SUNDAY)'입니다.  







먼데이 투 선데이 내부 공간은 화이트와 밝은 원목 톤으로 꾸며져 있어 편안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청담동며느리가 맛과 분위기와는 별도로 이곳을 찾는 또 다른 이유는 주 타깃층을 배려하여 꾸며 놓은 인테리어 소품들 때문이 아닐까 싶을 정도로 청담동며느리들의 관심사를 반영한 인테리어 소품들이 곳곳에 눈에 띄었습니다.


특히 미술 작품 관람을 좋아하고 유명 작가의 작품일 경우 소장하기를 원하는 청담동며느리를 위해 카페 한켠에는 미술 작품을 관람할 수 있는 미술집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바로 저 자리에서 퍼플스 회원님과 청담동며느리는 자주 시간을 보내기도 합니다.







곳곳에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눈에 띄었습니다.

오래된 느낌의 소재이면서도 세련되어 원목 톤이 전체적인 인테리어와 잘 어울립니다.








먼데이 투 선데이는 주로 2~4명이 앉을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되어 있어 단체 모임보다는 친구와 편안히 수다를 떨고 싶을 때,

연인과 소소한 데이트를 즐기고 싶을 때 방문하기 좋습니다.


이곳을 찾는 고객은 많지만 대부분 조용히 시간을 보내는 분들이기에 언제 가도 일요일 한낮에 방문한 것과 같은 여유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먼데이 투 선데이는 디자인이 제각각인 의자와 가구들로 배치되어 있었는데,

찰스 & 레이 임스(Charles & Ray Eames) 등 유명 가구 디자이너들이 만든 의자도 배치되어 있었습니다.

다양한 모양의 의자에 앉아볼 수 있기 때문에 소소한 재미까지 더해지는 공간입니다.








위생에 민감한 고객들을 배려하여 음식이 준비되는 과정을 확인할 수 있도록 오픈형 주방으로 되어 있습니다.

위생에 대한 신뢰감은 물론, 편안한 공간에서 제대로 된 음식까지 맛볼 수 있으니

현명한 소비자 주체인 청담동며느리가 특히 자주 찾을만합니다.








먼데이 투 선데이에서는 가볍게 차나 커피만 마셔도 되고 브런치나 파스타 등으로 식사까지 해결할 수 있습니다.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에 식사와 디저트가 가능하기 때문에 특히 여성 고객들이 주를 이루고,

소소한 데이트를 즐기는 커플도 자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 유명 연예인들도 촬영이 없는 날이면 이곳에 자주 방문하여 휴식을 취하는 장소로 유명합니다.







▲ 팬케익 브런치


팬케익, 소시지, 스크램블에그, 샐러드로 구성된 팬케익 브런치입니다. 

느끼할 수 있는 달달한 팬케익의 맛을 샐러드가 잡아주어 부담스럽지 않게 먹을 수 있었고

소시지와 스크램블에그와 함께 먹으니 더욱 든든하게 배를 채울 수 있었습니다.


이곳의 샐러드나 요리에 들어가는 모든 채소는 유기농으로 재배한 것들만 사용해 더욱 믿고 맛볼 수 있습니다.







▲ 통베이컨, 매콤한 로제소스 파스타


먼데이 투 선데이에서 특히 인기가 많은 메뉴, 통베이컨 매콤한 로제소스 파스타입니다.

삼겹살 크기의 베이컨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로제소스의 매콤한 맛이 더해져 느끼하지 않게 먹을 수 있는 메뉴입니다.

매콤한 음식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한번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퍼플스 청담동 팀이 소개해 드린 메뉴 외에 자몽을 활용한 건강 디저트 '꿀자몽티'도 이곳의 단골 메뉴입니다.

꿀자몽티는 생자몽을 꿀과 함께 끓여 만든 것으로, 자몽 특유의 맛과 달콤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서 특히 여성 고객들에게 인기가 좋은 메뉴입니다. 


꿀자몽티 외에 생자몽에 꿀을 절여 만든 '꿀자몽'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메뉴이니 꼭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내부에서 외부를 바라보는 뷰입니다. 세련된 인테리어에 테라스석까지 마련되어 있습니다.

테라스석은 날씨가 좋은 날에 특히 고객들에게 인기가 좋고 비오는 날에는 운치있게, 날씨가 좋은 날은 여유를 느낄 수 있는 자리입니다.







오늘은 청담동며느리의 휴식 장소인 분위기 좋은 브런치 카페 '먼데이 투 선데이(MONDAY TO SUNDAY)'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디저트 카페가 많은 청담동이지만 먼데이 투 선데이가 이곳에서 계속 자리를 지킬 수 있는것은 그만한 이유가 있었습니다. 어느 하나만 내세우는 것이 아닌 맛과 건강, 그리고 다시 찾을 수 있게 만드는 편안함까지 어느 하나 빠지지 않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다각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이 발길이 끊이지 않는 결혼정보회사가 되도록 계속해서 노력하겠습니다.


퍼플스 청담동은 회원님의 일상을 반영한 컨텐츠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우리 회원님의 일상을 반영해 컨텐츠로 제작할 수 있는 것은 회원님과 커플매니저가 끊임없이 소통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퍼플스는 기본 10년 이상 수많은 청담동며느리를 탄생시킨 커플매니저가 맞선에만 그치지 않고 회원님이 결혼에 이르기까지 방향제시와 러브 멘토가 되어드리고 있습니다. 아직 미혼이시라면 퍼플스 베테랑 커플매니저에게 이상형, 결혼관에 대해 상담 받아보시고 청담동며느리의 길로 다가서길 바라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 설문조사 이벤트 참여 ▼




(설문기간 : 2016.07.01 ~ 2016.07.31)



퍼플스는 매달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설문조사 참여 후, 퍼플스 홈페이지에 회원정보를 남겨주시는 모든 분들에게는 감사의 의미로 커피 기프트콘을 발송해 드리고 있으니

 솔직한 의견 들려주시고 퍼플스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커피 기프트콘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