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담동/청담 공간

청담동 문화 - 미혼남녀의 데이트 장소! 스테이크가 유명한 브런치 맛집 '볼트+82(Vault+82)'


미혼남녀의 데이트 장소!

스테이크가 유명한 브런치 맛집 '볼트+82(Vault+82)'




더운 날씨 탓에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데이트 장소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를 통해 인연을 만나 교제를 시작한 우리 회원님도 퍼플스 베테랑 커플매니저에게

미혼남녀가 요즘 가기 좋은 데이트 장소에 대해 물으며 '청담동 문화' 블로그로 소개해 주었으면 한다고 의견을 주셨다고 합니다.

고객과의 소통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실제 퍼플스 회원님의 일상을 반영하여 청담동 소식을 전해드리는 퍼플스로서 회원님의 소중한 의견을 받아들여 오늘은 미혼남녀의 데이트 장소에 대해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하나의 건물에 식사와 디저트, 위스키&칵테일까지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나누어져 있어

요즘같이 더운 날 많이 움직일 필요 없는 데이트 장소 스테이크 하우스 '볼트+82(Vault+82)'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스테이크 하우스 볼트+82는 지하 1층부터 2층까지 미혼남녀의 데이트 공간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지하 1층에는 싱글몰트 위스키 바가 있고 1층에는 브런치 레스토랑,

2층에는 정통 스테이크를 만날 수 있는 드라이에이징 스테이크 레스토랑이 들어서 있습니다.


식사 후 2차까지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미혼남녀의 데이트 장소 볼트+82에서

퍼플스 청담동 팀이 주목한 곳은 1층 브런치를 맛볼 수 있는 브런치 레스토랑 입니다. 








볼트+82 1층 브런치 레스토랑 한켠에는 브런치 맛 집에서는 보기 드문 광경이 자리하고 있었습니다.

클래식하고 개성 가득한 다양한 브랜드의 남성 신발이 전시되어 있었는데, 신발은 그저 장식용이 아닌 판매를 위한 브랜드 신발이었습니다.


유명 브랜드 신발 판매뿐만 아니라 구두를 신은 고객에게 구두를 닦아주는 슈 케어 서비스까지 진행하고 있는 볼트+82.

트렌디하고 패션에 관심이 많은 남성이라면,

또는 그러한 남자친구와 데이트를 앞두고 있다면 볼트+82는 취향을 저격할 장소가 아닐까 싶습니다. 







지하 1층에 싱글몰트 위스키바가 존재하지만 1층 브런치 레스토랑에서도 가볍게 한잔 즐길 수 있도록 Bar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곳에서 간단하게 위스키를 제조하기도 하고 브런치 하면 빼놓을 수 없는 향긋한 커피를 내리기도 합니다.








볼트+82 실내 공간은 여느 브런치 레스토랑과 차별화를 둔 인테리어가 개성 있었습니다.

푹신하고 널찍한 소파로 6인 이상 착석 가능한 단체석을 만들었고 통나무에 볏짚을 가득 넣어 2~3인석 테이블을 만들기도 했습니다.








특히 가장 눈길을 끈 인테리어는 야외 테라스였습니다.

한 벽면 모두 파릇한 조경 식물로 장식하고 조명으로 꾸며낸 모습은 마치 동남아 여행지 중 한 곳을 보는 것만 같았습니다.


야외 테라스는 날씨가 좋은 날은 물론, 비 오는 날까지 운치 있게 브런치를 즐길 수 있어 미혼남녀에게 언제나 인기가 좋은 자리입니다.

햇빛을 가려주는 지붕과 야외에서 불어오는 선선한 바람, 그리고 옆 실내공간에서 불어오는 에어컨 바람까지 있어 요즘같이 더운 날에도 덥지 않게 브런치를 즐길 수 있습니다.







볼트+82에서는 야외 테라스 외에 실내 공간 곳곳에서도 식물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는데,

체적인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는 메뉴판도 독특했습니다. 

주인장의 세심함과 인테리어 센스까지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메뉴판 하나로 인테리어 효과까지 줄 수 있다는 것을 이곳을 통해 느낄 수 있었습니다.







남성 셔츠를 연상시키는 냅킨.

개성을 살린 각종 소품을 구경하는 것도 볼트+82만이 갖는 재미입니다.







▲ 볼 아이스 아메리카노


얼음조각이 가득 담겨 나오는 일반적인 아이스 아메리카노와는 비주얼에서부터 크게 차이나는 볼 아이스 아메리카노.

에스프레소를 얼린 아이스볼에 자연적으로 솟아나는 지하수 아쿠아파나를 섞어 취향에 맞게 희석하여 마시면 됩니다. 


일반적으로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얼음이 녹으면 밍밍해지기 마련인데

볼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그러한 단점을 보안하여 다 마시는 순간까지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 볼트 스테이크 하우스 브런치 세트

(USDA 프라임 스테이크, 베이컨, 아보카도, 아스파라거스, 반숙 계란후라이, 토마토, 빵, 감자, 샐러드)


퍼플스 청담동 팀은 5대 영양소를 고루 갖춘 볼트+82의 시그니처 메뉴 브런치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스테이크와 베이컨은 적당량으로 나와 부담스럽지 않게 즐길 수 있었고 영양 가득한 샐러드와 함께 곁들여 먹으니 그 조화가 좋았습니다.

  

볼트+82는 최상급 USDA 프라임미트를 공수해와 만드는 곳으로 유명한 만큼 스테이크에서는 진한 육즙과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퍼플스 청담동 팀이 주문한 스테이크 브런치 외에 매일 아침 만들어낸 볼트 수제버거 브런치도 이곳의 대표 메뉴 중 하나입니다.

스테이크가 유명한 맛 집답게 다른 곳과는 차원이 다른 고기를 넣어 두툼한 수제 햄버거를 만나볼 수 있으니 영양 가득 브런치를 맛보고 싶다면 꼭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에서는 요즘같이 더운 날 많이 움직일 필요 없는 미혼남녀의 데이트 장소

스테이크 하우스 '볼트+82(Vault+82)'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퍼플스 청담동 팀은 1층 브런치 레스토랑에 주목하여 소개해 드렸지만 하나의 건물에 식사와 디저트, 위스키&칵테일까지 즐길 수 있으니 복합적인 데이트 장소를 찾고 있다면 이곳에서 특별한 시간 보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린 미혼남녀의 데이트 장소는 퍼플스 결혼정보회사를 통해 인연을 만나 교제를 시작한 우리 회원님 커플을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퍼플스 베테랑 커플매니저에게 사소한 데이트 장소 고민을 털어놓으셨던 우리 회원님을 위해 최대한 고민을 덜어드리고자 준비했는데 도움이 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고객과의 소통을 최우선을 생각하는 퍼플스 베테랑 커플매니저는 언제나 고객님에게 귀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결혼에 대한 고민, 배우자 선택에 대한 조언이 필요하다면 언제든지 상담 요청하시길 바랍니다.

10년~15년 이상 VIP 성혼을 담당해온 베테랑 커플매니저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