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담동/청담 공간

청담동 문화 - 청담동며느리의 헤어메이크업을 책임지는 '위드뷰티살롱(With Beauty Salon)'


청담동며느리의 헤어메이크업을 책임지는


'위드뷰티살롱(With Beauty Salon)'







가을의 시작을 알리는 입추(立秋)는 한참 지나 어느새 가을로 넘어서는 처서(處暑)에 접어 들어섰습니다.

아직까지도 무더운 날씨에 가을을 실감할 수 없을 정도이지만 9월의 신부가 되는 예비 청담동며느리

이미 가을을 준비하며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청담동며느리의 삶을 엿볼 수 있도록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는 '퍼플스 청담동'이 이번에는

다가오는 가을에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신부를 위하여 웨딩헤어 메이크업을 책임지는 토탈뷰티살롱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특별한 날, 청담동며느리의 스타일을 완성시키는 '위드뷰티살롱'.

결혼을 앞두었거나 기념일을 맞이하여 헤어 메이크업을 고민 중이라면, 지금 여기 주목하시기 바랍니다!







위드뷰티살롱은 크고 고풍스러운 외관이기에 누구나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행복을 디자인하는 뷰티살롱'의 슬로건을 내세우는 위드뷰티살롱은 청담동며느리들의 이미지메이킹뿐만 아니라 고객이 편안히 쉬어갈 수 있도록 행복까지 전해드리는 복합 문화 공간으로 자리하고 있습니다. 







위드뷰티살롱은 5층 규모의 건물을 단독으로 사용하고 있고 B1층부터 5층까지

헤어, 메이크업, 웨딩, 네일케어, 스킨케어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층별 서비스 공간이 분리되어 있습니다. 


보통 1층을 안내데스크로 사용하는 일반 뷰티 살롱과 달리 위드뷰티살롱은 1층을 주차 공간으로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고객이 차에서 내려 바로 서비스를 받으러 갈 수 있도록 동선을 최대한 줄인 것입니다. 

고객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는 위드뷰티살롱다운 배려가 느껴지는 순간이었습니다.







위드뷰티살롱은 상류층을 대표하는 고급스러운 외관에 드라마나 영화 촬영 장소로도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특히 한류열풍을 몰고 온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전지현이 다니는 미용실로 등장해

일명 '천송이 미용실'로 불리며 더욱 유명세를 치렀습니다.


관광객들을 위해 살롱 곳곳에서는 '별에서 온 그대' 포스터와 전지현이 다녀간 자리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이 부착되어 있었습니다.

그러한 공간은 관광객들이 필수로 사진 촬영하는 포토존과 같은 공간이 되었다고 합니다.







바로 이곳이 '별에서 온 그대' 극중 도민준(김수현) 한류 여신 톱스타 천송이(전지현)

대화를 나누었던 위드뷰티살롱의 5층 야외 정원입니다.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애청자였다면, 이번 '퍼플스 청담동 문화'가 소개해드리는 뷰티 살롱을 더욱 흥미롭게 살펴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위드뷰티살롱의 내부 공간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 F4


전문적인 스킨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5층을 지나 4층으로 내려오면 모던한 화이트 콘셉트로 꾸며진 메이크업 공간이 펼쳐집니다.

오픈된 공간에 메이크업 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나열되어 있어서

고객은 제품에 대한 걱정할 필요 없이 편안하게 메이크업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4층은 '별에서 온 그대' 전지현이 메이크업을 받은 장소이기도 합니다.

위드뷰티살롱은 드라마 촬영 장소로 사용된 곳을 곳곳에서 찾아보는 재미까지 느껴볼 수 있습니다.









메이크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곳 뒤편에는 웨딩 고객을 위해 총 4개의 드레스룸과 상담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드레스룸에서 편안히 웨딩드레스나 의상을 갈아입기도 하고 상담실에서 헤어 메이크업 등과 같은 서비스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4층 입구와 가까이 자리한 이 공간은 예비 청담동며느리들의 대기 공간입니다.

헤어 메이크업을 받은 고객들이 문을 나서기 전, 최종으로 헤어 메이크업을 점검하며 마무리해주는 공간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 3F


3층은 헤어와 함께 네일 관리받을 수 있는 공간이 들어서 있습니다. 

펌 등 소요 시간이 오래 걸리는 헤어스타일을 할 경우, 시술받는 동안 편안하게 네일 관리를 동시에 받을 수 있습니다.


한 공간이지만 좌우가 분리되어 있어서 보다 조용한 환경에서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 2F


고풍스러운 분위기의 2층은 살롱의 출입구와 안내데스크가 들어서 있고

헤어 시술까지 받을 수 있는 공간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특히 2층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는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상담실과 많이 닮아 있었습니다.

상류층 청담동며느리가 다녀가는 곳답게 위드뷰티살롱 역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꾸며 놓았습니다.







2층 한켠에는 VIP 룸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프라이빗 한 단독 공간에서 오직 나만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 B1F


지하 1층으로 내려오면 원목 소재로 꾸며놓은 뉴트리즘 콘셉트의 헤어 공간이 펼쳐집니다.

대부분의 헤어 스타일링은 지하 1층 ~ 3층 공간에서 가장 활발히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지하층임에도 불구하고 확 트인 시야에 답답한 느낌이 들지 않아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스타일을 완성시킬 수 있습니다.







위드뷰티살롱은 헤어, 메이크업, 스킨케어, 네일케어 등 각 분야에서 최고의 스타급 디자이너로 구성되어 있어

연예계와 명문가까지 이곳을 찾고 위드뷰티살롱은 그들의 스타일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명품 배우 탤런트 김미숙, 발라드의 황제 가수 신승훈, 영화배우 예지원, 슈퍼주니어, B1A4 등

스펙터클한 연령대의 셀러브리티의 스타일은 위드뷰티살롱 박기태 원장님의 손끝에서 탄생합니다.







퍼플스 청담동 팀이 위드뷰티살롱을 방문했을 때는 헤어 디자이너 '성덕' 원장님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웨딩헤어, 파티헤어, 컨셉헤어 등 모든 스타일링이 가능하기 때문에 일반 고객은 물론

영화배우들까지도 '성덕' 원장님을 통해 스타일링을 완성 시킨다고 합니다.


대표적으로 장동건, 이민호, 김수로, 김민종, 류승룡 등이 있고 대한민국 대표 명품 배우 이순재, 고두심까지 헤어 담당을 하고 있습니다.


'성덕' 원장님 외에도 최고의 스타일링을 선보이는 원장님들에게 헤어 메이크업을 받기 위하여

현아, 피아니스트 윤한 등 다수의 연예인이 이곳을 다녀갑니다.




<이미지 제공 - 위드뷰티살롱>




드라마 '식샤를합시다2', 영화 '돌아온싱글' 등 많은 매체에서 사랑을 받은 배우 황승언

평소에 위드뷰티살롱에서 헤어 메이크업을 진행하는데,

그녀의 웨딩화보는 위드뷰티살롱의 웨딩앨범에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위드뷰티살롱은 웨딩헤어 메이크업과 연예인 방송 헤어 메이크업을 전문으로 하고 있지만

일반 고객들도 이곳을 통해 스타일링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남녀 헤어 메이크업 스타일링이 가능하니, 파티 같은 행사 참석 전에 방문하여 청담동며느리 스타일을 완성시켜보시길 바랍니다.




<이미지 제공 - 위드뷰티살롱>




지금까지 특별한 날 청담동며느리의 스타일링을 완성시켜주는 뷰티공간 '위드뷰티살롱'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이제는 웨딩 트렌드가 달라짐에 따라 스몰웨딩, 셀프웨딩, 컨셉웨딩을 준비하는 '개성족'도 많이 늘어난 추세입니다.

위드뷰티살롱은 이런 트렌드에 걸맞는 'With 콘셉트웨딩'이라는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고객이 원하는 부분만 전문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으니 나만의 개성 넘치는 웨딩을 원하신다면 위드뷰티살롱에서 스타일링 받아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행복을 디자인'하는 뷰티살롱이 있다면, '행복의 삶을 설계'하는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있습니다.

좀 더 행복한 인생의 길로 인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퍼플스 베테랑 커플매니저와 함께

앞날을 결정하는 중대한 결혼 상담을 받아보세요.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