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담동/청담 공간

청담동 문화 - 중매결혼 앞둔 예비 신혼부부가 찾는 퍼니처 카페 '카레클린트'


중매결혼 앞둔 예비 신혼부부가 찾는


퍼니처 카페 '카레클린트'






청담동에는 많은 수입 가구 매장이 즐비하지만 그 속에서도 특히 중매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와 젊은 커플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 곳이 있습니다.

혼수에 필요한 수제 원목 가구를 직접 체험하며 커피 마실 수 있는 일석이조의 공간이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에서는 중매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가 가구 구입과 이색 데이트 장소로 찾는 가구 카페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고품질의 합리적인 원목가구를 부담 없이 체험해 볼 수 있는 퍼니처 카페 '카레클린트' 입니다.







▲ 1F 카페 & 쇼룸 (Cafe & Showroom)


많은 신혼부부들이 가구 구입 겸 데이트 장소로 방문하는 카레클린트는

가구 쇼룸에 카페 콘셉트를 적용시켜 커피를 즐기는 고객이 자연스럽게 가구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이색 공간으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처음 카레클린트 1층에 들어섰을 때 후각을 가득 채우는 커피향에

퍼플스 청담동 팀은 먼저 아메리카노와 바닐라라떼를 주문하고 내부 공간을 천천히 둘러보았습니다.







일반적인 카페로만 생각하고 카레클린트를 방문하는 고객은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주인이 운영하는 카페로 생각하기 쉽지만 사실 카페에 있는 가구들은 카레클린트의 브랜드 가구들입니다.


카페 스타일로 가구들을 연출하여 중매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

카페에 커피 마시러 왔다가 자연스럽게 가구를 구경하도록 만든 것입니다.







카페 한켠에는 의도하여 들여놓은 소품처럼 인테리어와 잘 어우러지는 악기가 세팅되어 있었습니다.

카레클린트가 일반적인 가구 카페와 차별화된 점이 있다면, 문화적 콘텐츠를 다양하게 접목시키고 있다는 것입니다.


매주 금요일 저녁, 새로운 재즈 아티스트 라인업으로 재즈 공연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카레클린트 가구에 앉아서 즐거움을 만끽하고 갔으면 하는 주인장의 따뜻한 마음이 담겨있는 공연입니다.








커피 한 잔 마시는 동안 자신도 모르게 가구에 대해 느낀 고객은 전시되어 있는 가구를 구입하기도 합니다.


전시 상품 가구는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니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고품질 수제 원목 가구 구입을 원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2F 카레클린트 가구 쇼룸 (Show Room)



2층은 카레클린트에서 만드는 모든 수제작 원목가구를 만날 수 있는 쇼룸이자 고객들과의 계약이 이루어지는 직매장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퍼플스 청담동 팀이 방문했을 때는 고객 맞이에 분주한 대표들도 멀리서나마 만날 수 있었습니다.

카레클린트의 대표는 홍익대 미술대학 목조형가구학과 출신의 세 명의 청년 가구 디자이너(정재엽, 탁의성, 안오준 공동 대표)가 카페를 이끌며, 디자인에서부터 판매, 자체 생산하는 시스템으로 100% 친환경 자재를 이용한 수제작 가구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 4F 카레클린트 디자이너의 집 (Designer's House)


고객들에게 더 많은 가구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소품과 가구를 한 번에 볼 수 있도록 꾸민 4층 공간입니다.









인테리어 소품과 다양한 원목 가구들이 실생활에 맞게 배치되어 있었습니다.


카레클린트의 가구는 이음 부품을 사용하지 않고 암수짜임으로 나무와 나무를 빈틈없이 결합시켜

시간이 오래 지나도 틈이 나지 않는 우수한 내구성을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화려하지는 않지만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어 중매결혼한 신혼부부는 물론,

청담동며느리와 인기 연예인까지 카레클린트를 찾는다고 합니다.








4층은 직원의 안내를 받으며 둘러볼 수도 있지만 직원 없이 자유롭게 가구 체험도 가능합니다.

몸에 직접 닿는 가구를 선택하려면 편하게 써보고 만져보고 신중히 선택해야 하는데 가끔 직원의 안내가 부담스러울 때가 있을 것입니다.

카레클린트는 그러한 걱정 없이 편안하게 가구를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카레클린트는 청담동 본점 외에 홍대, 김해, 수원 등 총 11개의 지점을 두고 있으니 중매결혼을 앞두어 혼수가구를 알아보고 있다면

여유롭게 커피 마시며 고품격 수제 원목 가구를 체험할 수 있는 '카레클린트' 방문을 추천합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이 소개해드린 정보가 혼수가구를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10년 이상 경력의 베테랑 커플매니저들이

혼수에서부터 예물들까지 연애와 웨딩 컨설팅을 해드리며 중매결혼을 위한 맞선을 주선해 드리고 있습니다.

결혼 잘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결혼에 대한 조언을 구하고 싶다면 퍼플스 커플매니저에게 1:1 무료 상담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