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담동/청담 공간

청담동 문화 - 청담동며느리에게 꾸준히 사랑 받는 퓨전 요리주점 '청담 안'


청담동며느리에게 꾸준히 사랑 받는

퓨전 요리주점 '청담 안'







술은 긴장감을 풀어주고 기분을 좋게 만들어주어 연애 전, 남녀 사이를 좀 더 가깝게 만들어주는 역할을 똑똑히 해오고 있습니다.

맞선 후, 서로 호감을 가지고 만남을 이어갈 때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고자 분위기 좋은 주점을 찾는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썸남썸녀와 어디서 무엇을 마실까 고민하고 있다면, 오늘 '퍼플스 청담동'에서 소개해드리는 요리주점은 어떠신가요?

청담동며느리와 젊은 여성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요리주점 '청담 안'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청담 안'은 청담동며느리와 젊은 미혼남녀에게 인기 있는 곳으로,

한식, 중식, 양식 등 약 60여 가지의 퓨전 음식과 과일 소주를 맛볼 수 있는 퓨전 요리 주점입니다. 


근사하면서도 레스토랑과 같은 차분한 분위기에 특히 청담동며느리와 일반 여성 고객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얼핏 생과일주스 전문점인 듯 착각할 수 있으나 

내부 공간 벽면에 자리한 메뉴들은 청담 안의 시그니처 메뉴인 과일 소주들입니다.







시그니처 메뉴 반대편에서는 비비안 리, 마릴린 먼로 등 최고의 할리우드 스타들과 명작들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여성 취향을 고려한듯한 인테리어에 특히 청담동며느리와 여성 고객이 많이 다녀가는 것 같습니다.








청담 안은 오픈된 공간인 메인홀과 청담동며느리가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룸, 그리고 테라스 석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특히 룸은 원하는 음악을 틀 수 있는 오디오 장비가 마련되어 있어 맞선 후,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미혼남녀가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안성맞춤인 공간입니다.


실제로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회원님도 이곳에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연애를 시작하여

지금의 청담동며느리가된 회원님이 계시다고 퍼플스 커플매니저를 통해 전해 들었습니다.

회원님의 결혼 소식을 들은 이후에 청담 안을 방문하니 이곳이 더욱 남다르게 느껴지기도 했습니다.







퍼플스 청담동 팀은 청담 안의 분위기를 그대로 전해드리기 위하여 고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테라스석에 자리했습니다.

테라스석은 은은한 조명에 선선한 바람을 맞으며 기분 좋게 취기를 느껴볼 수 있어서 언제나 만석입니다.

테라스석을 원하신다면 예약 후, 방문하시길 추천합니다. 







▲ 사과소주


청담 안이 자랑하는 대표 인기 주류 사과소주입니다.

시중에 과일 향 나는 소주가 많이 나오긴 했지만 청담 안의 사과소주는 과일'향'을 넣어 만든 것이 아닌,

 생과일을 그대로 갈아 넣어만든 소주입니다. 

그래서 소주의 쓴맛보다는 사과의 달달한 맛을 좀 더 느낄 수 있었습니다.


사과 속을 파낸 사과 잔에 사과소주를 따라 마시면 됩니다.







▲ 치즈 갈릭 크림 새우


구운 새우에 치즈 갈릭 크림이 올려져 나오는 치즈 갈릭 크림 새우는

자칫 심심할 수 있는 치즈의 맛을 잘게 썰어 올려진 파프리카가 잡아주는 듯했습니다.


레스토랑 코스 요리에서 볼 듯한 데코 중앙에 있는 것은 아몬드로 감싼 고구마 무스입니다.

새우와 함께 곁들여 먹으니 다양한 퓨전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청담 안은 '사과소주' 외에 '파인애플 소주'도 대표 메뉴로 유명합니다.

쓴맛이 강한 술은 잘 못 마시지만 술 한 잔 생각나는 날이라면, 달달한 과일소주 한 잔으로 달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에서 소개해드린 '청담 안'은 레스토랑에서 맛볼 수 있는 퓨전 요리와

알코올 성분이 높지 않은 과일소주이기에 부담스럽지 않은 선에서 서로가 더욱 가까워질 수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선선해 지고 있는 요즈음 저녁, 그와 그녀에게 '청담 안'으로 애프터 신청해보시는 건 어떤가요?


만약 애프터 신청할 상대가 없으시다면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서 맞선 진행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수많은 청담동며느리를 탄생시킨 베테랑 커플매니저가 무료 상담 후, 이상형 제시해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