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담동/청담 공간

청담동 문화 - 맞선상대와 추석 전, 식사할 때! 예술과 음식이 어우러진 한정식 전문점 '푸드아트다이닝 랑'


맞선 상대와 추석 전, 식사할 때!


예술과 음식이 어우러진 한정식 전문점 '푸드아트다이닝 랑'






퍼플스를 통해 맞선 후,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우리 회원님께서 추석 전 데이트하기 좋은 식사 장소에 대해 문의를 해주셨습니다.

퍼플스 청담동 팀은 청담동 문화를 즐기는 회원님의 일상을 반영하여 블로그 콘텐츠를 제작 중이기에 우리 회원님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맞선 상대와추석 전 방문하기 좋은 곳으로 한정식집을 선택했고 그 분위기를 전해드리고자 직접 다녀왔습니다. 


예술과 음식이 어우러진 한정식 전문점 '푸드아트다이닝 랑'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푸드아트다이닝 랑'은 예술과 음식이 어우러지는 새로운 복합 문화 공간으로,

모던한 인테리어와 뛰어난 조형미를 갖추고 있는 한정식 전문점입니다.

'랑'은 '화(畵廊)'의 뒷글자에서 이름을 따왔다고 합니다.

그 이름에서도 짐작할 수 있듯이 이곳에서는 요리를 넘어 하나의 작품을 보는듯한 푸드아트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한정식 전문점 푸드아트다이닝 랑은 오픈 된 일반석과 프라이빗 한 룸석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일반석은 자리마다 숯이나 나무발이 드리워져 있어서 오픈된 공간이지만 오붓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퍼플스 청담동 팀은 맞선 후 좋은 만남을 이어가는 퍼플스 회원님에게 추천하는 자리인 룸석으로 이동했습니다.







푸드아트다이닝 랑은 25,000원부터 95,000원까지 총 6가지의 코스 요리가 준비되어 있어 맞선 상대와 식사뿐 아니라

추석을 맞이하여 가족과 함께하는 외식장소로도 안성맞춤입니다.


퍼플스 청담동 팀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한정식 메뉴로, 우아한 멋을 담은 점심 코스요리를 주문했습니다.







▲ 계절죽(Seasonal Porridge)


한정식 코스요리의 시작을 알리는 계절 죽입니다.

계절 죽은 놋그릇에 담겨 나와 다 먹는 순간까지 따뜻하게 맛볼 수 있었습니다.







▲ 계절샐러드(Seasonal Salad)


하양, 노랑, 검정, 초록, 빨강의 오색 빛이 곱게 어우러져 나오는 계절 샐러드는 아삭한 식감이 좋았고

본격적인 식사 전 입맛을 돋우는 듯 했습니다.







▲ 계절회무침(Sashimi Plate)


신선한 회를 채소와 양념에 묻혀낸 새콤한 계절 회 무침입니다.







▲ 궁중잡채(Korean Royal Court Vermicelli Noodle)







▲ 전유화(Korean Style Pancakes with Special Sauce)


전유화는 분홍빛 꽃잎과 초록 빛깔 잎, 연 노란빛의 무늬가 접시 위에 그려져 나왔습니다.

연 노란빛은 유자청 소스이고 분홍빛은 비트의 즙을 이용해 색을 낸 비트 소스, 초록빛은 녹차가루를 이용해 만들어낸 소스입니다.


접시를 도화지 삼아 색색의 예술작품을 만들어내는 푸드아트다이닝 랑은 고급스러운 한정식을 만날 수 있기에 맞선이나 상견례, 비즈니스로는 외국인 바이어들을 접대하는 장소로 더없이 좋습니다.







▲ 갈비찜(Beef-rip Stew)


자갈 같은 돌 위에 양념갈비가 올려져 나오는데, 음식을 내오는 순간 접시에 불을 붙여줍니다.

불은 금방 꺼지긴 하지만 뜨겁게 달궈진 돌이 갈비를 다 먹는 순간까지 따뜻하게 데워주는듯했습니다.







▲ 낚지볶음(Stir-Fried Octopus with Spicy Sauce)








▲ 정찬과 약탕밥(Healthy Herb Steamed Rice served with Side Dishes)


코스요리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정찬과 약탕밥은 강된장을 중심으로 7가지 반찬이 정갈하게 나옵니다.

강된장에 나물을 취향껏 넣어 맛있게 비벼 먹으면 됩니다.







지금까지 맞선 후, 좋은 만남을 이어오고 있는 회원님에게 추석 전 데이트 장소로 도움을 드리고자 '푸드아트다이닝 랑'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색색의 멋스러운 맛을 느낄 수 있고,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니 민족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맞선, 데이트 장소, 가족 외식을 고민하고 계신 분이라면 퍼플스 청담동이 소개해드린 한정식 전문점으로 방문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공식 블로그를 통해 회원님과 소통하고 있는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앞으로도 회원님에게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여 성혼의 길로 안내해 드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입니다. 성혼의 길로 안내받기를 원하시는 분은 1:1 무료 상담 신청해주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