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담동/청담 공간

청담동 문화 - 골드미스와 청담동며느리 입맛을 사로잡는 베이커리 '브레드앤서플라이(BREAD AND SUPPLY)'


골드미스와 청담동며느리 입맛을 사로잡는 베이커리

'브레드앤서플라이(BREAD AND SUPPLY)'



식사를 스스로 차려먹어야 하는 현대인들은 시간에 쫓겨, 귀차니즘에 아침식사를 자주 거르곤 합니다.

아침식사를 거르면 대뇌 활동이 제대로 발휘되지 않아 업무 능력에도 큰 지장을 줄 수 있고 점심과 저녁에 폭식하게 되어 오히려 건강을 해칠 수 있습니다.


건강한 하루를 위해서는 필수로 챙겨야 하는 아침 식사!


오늘 '퍼플스 청담동'에서는 바쁜 골드미스와 청담동 직장인들이 아침 식사를 위해 매일 아침 찾는 베이커리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건강한 빵으로 골드미스의 아침을 책임지는 '브레드앤서플라이(BREAD AND SUPPLY)' 베이커리입니다.







매일 아침, 고소한 빵굽는 냄새를 풍기며 청담동 직장인들을 맞이하는 브레드앤서플라이는

동네 베이커리지만 트렌디한 인테리어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하고 있는 베이커리입니다.


퍼플스 청담동 팀은 갓 구운 먹음직스러운 빵을 소개해 드리기 위하여 오픈 시간 전에

미리 도착하여 빵을 기다리며 베이커리 곳곳을 촬영하였습니다.







내부 벽면의 빈티지한 인테리어 소품 사이로 브레드앤서플라이 로고가 박힌 에코 백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브레드앤서플라이는 자연생태계 보전을 위하여 친환경 자연주의를 추구하는 마음으로 친환경 가방을 함께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바쁜 청담동 직장인들이 아침 식사 대용으로 많이 테이크아웃 하는 '리코타 샐러드'

일찌감치 포장되어 고객을 맞이하고 있었습니다.


갖가지 신선한 야채와 방울토마토, 리코타치즈, 호두가 곁들여진 리코타 샐러드는

브레드앤서플라이의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로 건강과 다이어트를 하는 골드미스 여성들이 특히 많이 찾는 메뉴입니다. 








오픈 시간인 9시 30분에 맞춰 갓 구운 따끈따끈한 빵들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감자 바게트'와 '블루베리 파이'는 브레드앤서플라이에서 꼭 맛봐야 할 대표 메뉴들입니다. 


대표 메뉴 외에도 모든 빵들이 인기 있으니 취향에 따라 골고루 드셔보시고

입맛에 맞는 빵을 찾아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선반을 가득 채운 브레드앤서플라이의 빵은 유럽식 빵과 우리에게 친숙한 간식용 빵들이 적절하게 균형을 잡고 있었습니다.


브레드앤서플라이 빵은 유기농 밀가루와 엄선된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여 핸드메이드 스타일로

 정성스럽게 만든 빵이라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 골드미스와 청담동 직장인들은 물론 동네 주민들에게도 사랑받고 있습니다.









브레드앤서플라이의 사장님은 '동네 주민들이 간단히 식사를 해결할 만한 곳이 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으로 베이커리를 열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이곳은 베이커리이지만 제빵사와 셰프까지 만나볼 수 있습니다.


전문 셰프는 청담동며느리들의 프라이빗 한 이벤트와 파티를 더욱 가치있게 만들어 줍니다.

깔끔하고 정갈한 핑거푸드를 선보이는 케이터링 서비스까지 가능하니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면 문의 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테이크아웃을 하지만 그렇지 않은 소수의 고객을 위해 마련해 놓은 원형 테이블.

브레드앤서플라이를 찾는 모든 고객을 배려한 사장님의 세심함이 느껴졌습니다.







퍼플스 청담동 팀은 테이크아웃 해온 리코타 샐러드와 바게트로 든든히 배를 채우고 하루를 활기차게 시작했습니다.


현대인들의 건강을 생각하는 브레드앤서플라이는 청담점 본점을 시작으로 전국 11곳의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니

 가까운 곳에서 정성 가득 건강한 빵을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작고 소박하지만 건강하고 감각적인 모습으로 바쁜 골드미스와 청담동 직장인들의 아침을 책임지는

 '브레드앤서플라이(BREAD AND SUPPLY)'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건강한 하루를 위해서 아침 식사는 꼭 챙겨드셨으면 하는 퍼플스의 마음이 전해졌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베이커리의 빵으로 아침 식사를 해결하는 것도 좋지만 배우자가 차려주는 정성 가득한 아침밥을 원하시는 모든 분들.


매일 아침밥을 챙겨줄 배우자와의 만남은 성혼 전문가에게 맡겨보세요.

수많은 VVIP 성혼을 배출시킨 베테랑 커플매니저가 가정환경, 학벌, 직업 등을 고려하여 이상적인 배우자감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