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담동 문화 QnA

청담동 문화 - 상류층이 결혼정보회사 이용하는 이유가 뭔가요?


상위 1% 상류층 결혼정보 문화를 선도하는 보라빛 결혼퍼플스! 


청담동 문화 QnA’ 여러분께서 보내주시는 소중한 질문들을 통해 콘텐츠가 제작됩니다. 

상류층 문화결혼만남 등 제한 없이 궁금한 사항을 쪽지로 보내주시면 선정을 통해 가감 없는 답변해드리겠습니다.










Q. 상류층, 재벌가 집안이 결혼정보회사 이용하는 이유가 뭔가요?


상류층은 오히려 건너 건너 아는 집안끼리 소개해 결혼하는 것 아닌가요?

주변도 그렇고 본인 조건도 모두 좋아서 결혼하고 싶다는 사람도 많을 텐데 말이죠.

결혼정보회사는 결혼 못 해서 가는 곳으로 인식이 되어 있어서 그런지

상류층들이 결혼정보회사를 왜 이용하는지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제가 잘못 생각하고 있는 건가요?


※ 비공개 원칙을 철저히 고수하는 퍼플스로서 고객님의 정보는 밝히지 못함을 양해 바랍니다.  





A. 상류층, 재벌가 집안이 결혼정보회사 이용하는 이유는?

 



결혼정보회사, 특히 상류층이 주 고객인 퍼플스에 가입하는 고객님들은 결혼을 '못'해서 오는 것이 아니라, '잘' 하기 위해 방문합니다.

상류층은 주변 집안, 건너건너 비슷한 수준의 집안끼리 소개받고 결혼하는 집안도 물론 있겠지만

특수한 경우를 제외하고 99%는 결혼정보회사를 통해 결혼하고 있습니다.


소위 말하는 아쉬울 것 없는 그들이 결혼정보회사를 통해 결혼할 수밖에 없는 '진짜 이유'를 지금부터 가감 없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출처 - PEXELS>




상류층일수록 연애결혼보다는 검증된 전문가의 중매를 통해 조건이 맞는 배우자를 만나고 그것이 현실입니다.

그들의 자녀가 단순히 연애할 때는 몰라도 결혼 적령기에 들어서면 부모님이 직접 나서기 시작합니다.


그들은 배우자 조건에 대해 꽤 구체적으로 이야기하는데 종교부터 학교, 키, 재산 정도, 부모와 형제의 직업 등 구체적으로 원하는 상대에 대한 그림을 그립니다. 그렇기 때문에 주변으로 건너건너 배우자를 찾는 데는 한계가 있기에 결혼정보회사의 문을 두드리는 겁니다.   


상류층이 이렇게 구체적으로 배우자를 요구하는 이유로는 재력 및 자산을 후대에까지 안전하게 끌고 가기를 원하고,

요구 조건에 못 미치고 '급'이 맞지 않을 경우 사소한 데서 트러블이 생길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출처 - PIXABAY>




그렇다면 모든 면에서 뛰어나는 신붓감이라면 상류층과 결혼이 가능할까요? 또 그렇지마는 않습니다.


상류층은 신랑이 신부보다 학력이든 재력이든 한 단계 높아야 한다는 인식이 존재합니다. 만약 거꾸로 아내가 남편보다 잘 나가면 남편이 자격지심을 느끼게 되고 사소한 데서 트러블이 생겨 결국 파혼에 이르는 경우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러한 모든 면에서 이런저런 문제없이 혼사가 오래 지속될 수 있도록 비슷한 환경의 집안을 선호해 맞춤 매칭이 가능한 결혼정보회사의 문을 두드리는 겁니다.




<출처 - PEXELS>




그동안 저희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서 정계나 제계에 명문가 집안들을 많이 성사시켰습니다.

하지만, 그분들의 비밀 요청으로 인해 저희 퍼플스에서는 결혼시켰다는 이야기를 외부에 알리지 못 했습니다. 


성혼이 되어도 결혼정보회사를 통해 결혼한 것이 아닌, "유학 시절에 만나서 연애결혼했다", "집안 친척이 소개해줘서 결혼했다"라는 식으로 주변에 이야기하고 그렇게 소문이 나는 것이기 때문에 대부분은 그러한 사실을 모른 채 주변 소개로 결혼한 줄로만 아는 것입니다.







저희 퍼플스는 철저한 비밀 보장 비공개 시스템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VVIP 고객들의 성향에 맞는 결혼정보회사 명성을 얻어 온 것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검증된 배우자감을 찾는 이들이 점점 늘고 있는 추세인 만큼 현재는 결혼정보회사가 결혼을 '못'해 오는 곳이 아닌,

'잘'하기 위해 오는 곳이라고 생각하시면 상류층, 재벌가가 결혼정보회사를 찾는 이유, 쉽게 이해가 되실 겁니다. 


우리나라 최고의 고위 공직자 및 재벌가들을 결혼시킨 노하우는 어떤 업체도 따라 오질 못 합니다.


대중적인 만남은 물론, 퍼플스 회원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상류층과 성혼을 희망하시는 분은

퍼플스 베테랑 커플매니저와 1:1무료상담 진행해 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