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담동 문화 QnA

청담동 문화 - 결혼정보회사 '상류층'의 기준은 무엇인가요?


상위 1% 상류층 결혼정보 문화를 선도하는 보라빛 결혼퍼플스! 


청담동 문화 QnA’ 여러분께서 보내주시는 소중한 질문들을 통해 콘텐츠가 제작됩니다. 

상류층 문화결혼만남 등 제한 없이 궁금한 사항을 쪽지로 보내주시면 선정을 통해 가감 없는 답변 해드리겠습니다.









 Q. 결혼정보회사 '상류층'의 기준은 무엇인가요?


결혼정보회사에 관심이 있는 사람으로서 이곳 저곳 알아보니

일반 결혼정보회사가 있는 반면 '상류층' 타이틀을 내건 곳도 많이 보입니다.

 여기서 '상류층'이라는 것은 경제력이 있는 사람을 뜻하는 건가요? 아니면 고액 연봉자? 

결혼정보회사에서 상류층의 기준은 무엇인가요?

 그리고 기준에 못 미치면 가입이 불가능한 건가요?


※ 비공개 원칙을 철저히 고수하고 있는 퍼플스로서  고객님의 정보는 밝히지 못함을 양해바랍니다.





A. '상류층'의 기준은 무엇인가?



일반적으로 '상류층' 기준은 재력과 명예 등으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재벌가 집안, 대기업 가문, 정치 쪽으로는 국무총리, 국회의원, 그리고 대통령 가문에 이르기까지 이들이 상류층의 범위에 속하게 되는 겁니다.

하지만 재력과 명예는 물론이고 저희 퍼플스 결혼정보회사는 외적 기준과 더불어 마음과 생활까지 엘리트적인 사람을 상류층으로 뜻하고 있습니다.  

가진 것을 과신하고 드러내기 보다는, 다음 단계로의 도약을 위해 노력하는 사람,

자신의 위치에 맞는 삶의 모습을 가꾸어 나가는 사람이 퍼플스가 생각하는 상류층입니다.




<출처 - PIXABAY>




무조건 재산만으로 상류층을 판가름 하던 시기는 이제 옛말일 뿐입니다.


한 배우자 선호도 통계에 따르면 일반적인 남성 회원의 경우 1위 맞벌이, 2위 외모, 3위 자산 등의 순으로 꼽았고

여성 회원의 경우 1위 자산, 2위 학벌, 3위 가정환경 순으로 꼽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일반적인 배우자 선호도 통계와는 달리 상류층은 남성 회원의 경우 1위 가정환경(자산+집안문화), 2위 외모, 3위 성품 및 직업 순으로 꼽았고

여성 회원의 경우 1위 가정환경(자산+집안문화), 2위 능력(직업), 3위 학벌 순으로 나타났습니다.


상류층의 경우 남성 회원과 여성 회원 모두 가정 환경 문화를 가장 중요시 여기며 압도적으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이는 비슷한 수준의 집안과 결혼해 자격지심으로 일어날 수 있는 문제를 최소화 하고 재력과 자산을 안전하게 끌고 가기 위함이라고 합니다.

함께 UP 할 수 있는 배우자를 찾는 것이죠.




<출처 - PEXELS>




위의 선호도만 보아도 상류층은 가정환경이나 문화를 먼저 선호하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단순히 부유하다고만 해서 상류층이라고 부르기는 어렵고

 마음과 성품은 물론이고 본인 스스로의 능력이나 교양을 발휘해 전문직종에 종사하는 회원들을 상류층이라고 부르는 추세이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좋은 배우자를 만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정답은 나 스스로부터가 준비 되어 있어야 합니다.

자신을 가꾸고 교양을 쌓으며 자기개발에 노력해 보세요.







일반 결혼정보회사와는 달리 저희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가입 시 까다로운 조건과 기준이 있기에

모든 분들이 가입 가능하다고 말씀 드리기는 어렵습니다만, 대부분은 이미 회원 자격을 갖추고 오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퍼플스에서 특별히 가입 조건을 내세운다거나 제제를 가하는 경우도 드물죠.

또한 대체로 베테랑 커플매니저와 상담을 통해 협의와 조율 후, 가입이 가능하니 명품 회원과 결혼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1:1 무료 상담을 통해 명품 배우자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보라빛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