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담동/청담 공간

청담동 문화 - 럭셔리 패션 브랜드 '체사레 파치오티(Cesare Paciotti)' 플래그십 스토어


이탈리아 럭셔리 패션 브랜드, 명품거리에 들어서다!


체사레 파치오티(Cesare Paciotti)






오랜 기간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로 명품 결혼정보회사로 거듭난 저희 퍼플스는

'퍼플스 청담동'이라는 컨셉트를 가지고 전통이 있는 명품 브랜드 등 강남 문화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소식을 전해드리고 있습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에서도 세계적으로 유명한 패션 브랜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한국 시장에 진출을 알리고 청담동 명품거리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선보인 세계적인 럭셔리 패션 브랜드 '체사레 파치오티(Cesare Paciotti)'입니다. 








'체사레 파치오티'는 1940년대 쥬세페 파치오티에게 구두 수공업 기술을 이어받아 시작된 슈즈 브랜드로

독특하고 화려한 디자인과 이탈리아 고유의 장인정신이 깃든 럭셔리 토탈 패션 브랜드입니다.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까지 3개의 공간으로 나누어 각기 다른 라인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체사레 파치오티의 메인 공간 1층은 여성 제품으로 슈즈, 가방, 액세서리 등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당시 브랜드의 디자이너이자 최고경영자인 체사레 파치오티가 오프닝 세리머니를 진행한 공간이기도 합니다.

플래그십 스토어 단독 매장답게 특유의 화려하고 럭셔리한 아이템들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강렬하고 개성 있는 디자인으로 '세상에서 가장 섹시한 구두'라는 수식어가 있는 체사레 파치오티 슈즈는

수식어와 잘 어울리는 리한나, 캐머런 디아즈, 앤 해서웨이 등 세계적인 스타들이 즐겨신는 브랜드로 이미 잘 알려져 있습니다. 








1층에는 특히 이탈리아 고유의 장인정신이 돋보이는 디테일한 슈즈와 가방이 유난이 눈에 띄었습니다.

미니 백부터 빅 백까지 그 종류도 다양하여 선택의 폭이 높다는 것이 이 브랜드의 매력 중 하나가 아닐까 싶습니다.







이 계절에 딱 맞는 산뜻한 디자인의 컬러플한 구두가 눈에 띄었습니다.

특히 구두 뒷면에 단검(dagger) 장식이 독특했습니다. 이처럼 체사레 파치오티의 거의 모든 제품에는 이 브랜드를 상징하는 단검 장식이 들어가 있었습니다. 우아하고 아름다운 곡선이 살아있는 구두에 단검 장식을 하는 이유는, 단검을 사용하던 옛 기사나 귀족들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살릴 수 있기 때문에 브랜드를 상징하기 위해 활용한다고 합니다. 


우아하고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어서 였을까요?

퍼플스 파티 때 여성 회원분들이 이 단검 장식이 달린 체사레 파치오티 슈즈를 신고 참석하기도 합니다.

특별한 모임이나 파티 때 단검 장식이 달린 슈즈를 신으면 섹시함과 동시에 아름다운 각선미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2층은 남성과 여성 제품 모두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1층보다는 조금 더 캐주얼하고 스포티지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지퍼 라인이 독특한 이 백은 이탈리아어로 여신을 뜻하는 씨피 바이 체사레 파치오티(CP BY CESARE PACIOTTI)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출시된 데아백(DEA BAG) 입니다.


'왕관'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당당하고 프로페셔널한 여성상을 표현했고 글래머러스한 디테일을 보여주는 클로저 하드웨어가 특징입니다.

화려한 귀족을 상징하는 체사레 파치오티 백 다운 아이템입니다.







매장 지하 1층에는 남성만을 위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지금은 여성 슈즈와 상품으로 많이 알려져 있지만 초반에는 고급 남성화에서 시작해 영역을 넓혀간 것이라고 합니다.


세계적인 브랜드답게 마이클 잭슨이 즐겨 신던 슈즈 라인 상품까지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특유의 화려함과 고급스러움으로 패셔니스타들이 찾는 '체사레 파치오티'에 대해 전해 드렸습니다.

체사레 파치오티는 거대 명품 그룹의 브랜드와는 달리 '독립 경영'을 고수하고 있다고 합니다. 큰 그룹이 되면 유행에 따라 상품을 출시해야 하고 그러다 보면 브랜드만의 개성을 잃을 수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세계적인 스타들이 체사레 파치오티를 찾는 이유는 바로 이것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유행에 요동하지 않고 브랜드만의 개성을 고집해 오는 것.


저희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도 이제는 대중화된 결혼정보업계 속에 '상류층'이라는 이미지를 지키며 상류층 결혼 문화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 퍼플스는 앞으로도 퍼플스만의 명품 이미지를 그대로 고수해 나가며 상류층 결혼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입니다.

저희 퍼플스에 가입을 원하시거나 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퍼플스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1:1 무료 상담 신청해주시길 바랍니다.

명품 배우자를 찾는데 큰 힘이 되어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