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담동/청담 공간

청담동 문화 - 나만의 특별한 웨딩슈즈, 수제화 브랜드 '비베라멜라(VIVERA MELA)'


나만을 위한 특별한 웨딩 슈즈 제작, 


프리미엄 수제화 브랜드 '비베라멜라(VIVERA MELA)'







신부를 더욱 매력적이고 돋보이게 만들어 주는 웨딩슈즈. 

웨딩슈즈는 드레스에 가려져 있다는 이유로 쉽게 선택하고 있지는 않나요? 

사실 웨딩슈즈는 잘 보이지 않는 것 같지만 은근히 많이 노출된다는 사실 알고 계실지 모르겠습니다. 

 신부는 웨딩드레스를 살짝 올려 잡고 결혼식 입, 퇴장을 하고 무대는 하객의 눈 높이에 맞춰져 있기 때문에 첫 발을 내딛는 순간 가장 눈에 띄기 쉽습니다.


결혼하기 가장 좋은 계절 5월을 맞이하여 '퍼플스 청담동'에서는 

예비 청담동 며느리들이 선택하는 프리미엄 수제화 브랜드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미 명품거리에는 많은 명품 매장들이 들어서 있지만,

그 속에서도 유독 많은 관심을 받으며 굳건히 자리를 지키고 있는 '비베라멜라(VIVERA MELA)'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제공 - 비베라멜라>




비베라멜라의 외관은 이국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이면서 아늑한 외국의 가정집을 연상케 했습니다.

특히 여성분들이 좋아할 만한 외관으로, 주위의 명품 매장들 속에서도 전혀 뒤지지 않는 비주얼이었습니다.

 

바로 이곳이 퍼플스를 통해 성혼이 성사되었을 때 회원분들이 종종 방문해 웨딩슈즈를 선택하는,

이제는 '회원'이기보다는 예비 '청담동 며느리'들이 방문하는 프리미엄 수제화 브랜드 비베라멜라(Vivera Mela)입니다. 




<제공 - 비베라멜라>




내부는 탁 트인 공간에 블랙과 화이트 색상을 포인트로,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돋보였습니다.

특히 각선미를 자랑하는 마네킹은 슈즈를 더욱 돋보이게 했고 블랙 앤 화이트 색상에 골드 색상의 마네킹이 더해지니 고급스러움이 더해 보였습니다.


정면으로 마치 화이트보드 칠판과 같이 보이는 것 보이시나요?

저곳은 유리 윈도우로, 블라인드를 올려보면 슈즈를 제작하고 연구하는 공간이 보입니다.

그곳을 일반적인 슈즈 공방이나 제작실로 부르지 않고 '구두 개발실'로 불리고 있었는데, 그 이유는 100% 장인의 손으로 한 땀 한 땀 수작업을 통해 슈즈를 완성시키고 특별한 슈즈 제작을 위해 개발과 연구를 동시에 진행하는 공간이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제공 - 비베라멜라>




비베라멜라 개발실에서 슈즈를 연구, 개발, 제작하는 장인은 30~50년의 경력을 가진 분들로,

주문이 들어오면 실제 발 사이즈를 쟤는 것부터 시작해서 100% 1:1 맞춤 제작으로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이 모든 과정이 한 곳에서 이루어지니 제작기간도 오래 걸리지 않다는 것 또한 비베라멜라 만의 매력입니다.


퍼플스 청담동이 방문했을 때는 연구를 위한 회의가 진행되고 있어서 블라인드가 내려져 있었지만 원래는 항상 오픈되어 있는 곳입니다.

개발실이 한 공간에 오픈되어 있어 공정 과정을 직접 확인할 수 있으니 더욱 신뢰가 갈 수밖에 없겠죠.








웨딩슈즈의 화려함에 요즘은 결혼식 뿐 아니라 특별한 모임,

파티 등에서도 다양한 스타일의 웨딩 슈즈를 찾고 선호하는 추세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퍼플스 청담동 팀이 예비 청담동 며느리들과 특별한 파티 모임을 앞둔 분들을 위해

비베라멜라의 웨딩슈즈, 파티 슈즈 라인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순백의 청순한 이미지와 잘 맞는 오픈토에 화려한 스와로브스키 큐빅이 장식된 슈즈입니다.

요즘은 화려한 드레스에서부터 심플한 드레스까지 그 종류만도 다양합니다.

팁을 드리자면, 심플한 드레스를 선택했다면 소개해 드리는 것처럼 정교한 비딩 장식이나 구조적인 느낌을 주는 웨딩 슈즈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심플한 디테일의 실버 오픈 토입니다.

비베라멜라의 슈즈는 플랫폼 사이에 최고급 소가죽을 한번 더 덧대어 2배의 쿠션감을 더해 최상의 착화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가장 특별한 날, 머리부터 발끝까지 신경 써 준비했지만 잘못된 웨딩슈즈 선택으로 발이 불편하거나 아프면 온 신경이 발에 쓰여 일정을 잘 소화해내지 못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편하고 발이 아프지 않은 최상의 착화감이 있는 웨딩슈즈를 선택하셔야 합니다. 







시스루 힐 화이트 웨딩 & 파티 슈즈입니다.

뒤꿈치에 유니크하고 세련된 체인으로 라인을 나누고 작은 크리스탈로 장식이 가득 채워져 있습니다.

어퍼와 굽 사이에 제작 개발한 체인을 둘러 체인의 율동감으로 굽이 보일 듯 말듯해 섹시함과 신비감을 느낄 수 있는 슈즈입니다.



 




트라이앵글 미러 웨딩 & 파티 샌들.

볼드한 삼각 스와로브스키와 거울처럼 비치는 실버 소재의 조화가 럭셔리한 슈즈입니다.

최고급 품질의 100% 정품 스와로브스키만을 고집하는 비베라멜라의 슈즈답게 장식되어 있는 디테일 또한 정교했습니다.

장식된 스와로브스키는 각도에 따라 반짝이고 발목을 장식하는 스트랩은 심플하고 깔끔하여 각선미를 더 아름답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슈즈의 착화감을 느껴볼 수 있도록 곳곳에 마련된 푹신한 쇼파와 테이블. 









특별한 모임이나 파티에 잘 어울리는 올 오버 보석 슈즈입니다.


퍼플스는 국내 결혼정보회사에서는 유일하게 연간 1회씩 200여 명이 참석하는 대규모 럭셔리 파티를 단독으로 진행하고 있고

매달 프라이빗한 공간에서도 품격 있는 파티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비베라멜라에서 파티 & 웨딩 슈즈를 선택하는 회원분들이 있는 만큼,

다가오는 5월 28일 파티 참석하는 회원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파티 라인 상품까지 준비해 보았습니다.









비베라멜라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이 촘촘히 박힌 화려한 웨딩 슈즈가 대표 아이템 중 하나이지만,

파티 슈즈를 비롯해 부담 없이 신을 수 있는 신발들까지 만나볼 수 있습니다.   


청담동에 위치한 만큼 퍼플스 회원과 청담동 예비 며느리, 그리고 연예인과 스타일리스트들의 방문이 끊이지 않는 곳입니다.

적극적인 홍보를 하지 않아도 애호하는 브랜드로 꾸준히 발길이 끊이질 않는 곳, 이곳이 바로 '비베라멜라'입니다.







얼마 전, 방송 프로그램에서 결혼을 앞둔 부부가 신부에게 공개 프로포즈를 하면서 유리 돔에 들어 있던 화려한 웨딩슈즈를 신겨주었습니다.

이처럼 최근에는 결혼식 후, 보관이 어려운 웨딩슈즈를 장식용으로도 보관할 수 있도록 유리 돔에 넣어 주문 제작 후 프로포즈로도 쓰이기도 합니다.

비베라멜라에서도 물론 유리 돔 웨딩슈즈 제작이 가능합니다.


5월에 결혼을 앞두었지만, 프로포즈 시기를 놓쳐 고민하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퍼플스 청담동'에서 추천해드리는 유리 돔 웨딩 슈즈 프로포즈를 진행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제공 - 비베라멜라>




'웨딩슈즈'는 특별한 날, 첫 시작을 함께하고 '신발'은 좋은 곳으로 데려간다는 기본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첫 시작을 함께하고 행복의 길로 인도하는 웨딩슈즈처럼 퍼플스 베테랑 커플매니저 또한 당신이 배우자를 찾을 수 있도록 첫 시작부터 결혼에 이르기까지함께 합니다. 그리고 결혼에 대해 방향을 잡지 못할 때 연애 컨설팅까지 해드리면서 성혼으로 갈 수 있도록 인도하며 가이드가 되어드립니다.

10년 이상 VVIP 성혼을 성사시킨 퍼플스 베테랑 커플매니저를 믿고 명품 배우자를 찾기 위한 문을 두드려 주세요.


당신의 첫 시작, 퍼플스가 함께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