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담동/청담 공간

청담동 문화 - '오메가' 플래그십 스토어


플래그십 스토어 리뉴얼 오픈,


스위스 명품 시계 브랜드 '오메가(OMEGA)'





청담동 명품거리는 명품 브랜드 매장이 모여있어 강남 문화를 즐기는 여성, 청담동 며느리들이 자주 드나드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올해 하반기 명품거리에는 샤넬, 까르띠에 등 대형 매장들이 개관을 앞두고 있어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최근 MCM 하우스, 오메가 등 명품 브랜드들이 리뉴얼 오픈을 해 명품거리가 더욱 화려해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화려한 명품 거리 속 퍼플스 청담동이 스위스 명품 시계 브랜드 '오메가(OMEGA)'가 플래그십 스토어에 다녀왔습니다.







스위스 명품 시계 브랜드 오메가(OMEGA)가 지난달 청담동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리뉴얼 오픈했습니다.

오메가 플래그십 스토어는 오메가가 지닌 오랜 장인 정신과 정교한 기술력의 특징적 가치를 잘 반영해 새로운 얼굴로 명품거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입구에는 오메가 로고를 활용해 손잡이를 만들어 매장 입구부터 스위스 명품 브랜드 '오메가' 만의 위엄이 느껴졌습니다.







▲ 1F Boutique


새로 리뉴얼된 만큼 깔끔한 내부에 로고 색상과 붉은 계열로 포인트 준 인테리어가 돋보였습니다.

오메가는 단일 품목 브랜드로서는 최초로 2008년에 청담동에 오픈했었습니다.

그렇게 8년 후인 현재 부티크 전체를 확장해 5층 규모로 재탄생 시킨 겁니다. 


새로워진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는 각각의 층에 브랜드 특성을 여실히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1층에서는 남녀 시계와 파인 주얼리, 가죽 제품의 전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오메가 시계 하면 '007'의 제임스 본드가 많이 떠오르실 겁니다.

그만큼 오메가는 남성 시계만 소개해 왔고, '남성 시계'로 많이 알려져 있었는데 매장에서는 예쁘고 빈티지하면서 화려한 여성 시계까지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다양한 디자인의 여성 시계도 만나볼 수 있으니 커플 시계로 구매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 2F Boutique


오메가 직원의 친절한 안내에 따라 2층으로 올라가 보았습니다.

2층도 1층과 마찬가지고 남녀 시계와 오메가 전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져 있었습니다.








가죽 제품과 파인 주얼리, 남녀 시계가 진열되어 있는 진열대 옆을 지나오면 좌측으로 입구가 하나 보이는데 그곳은 VIP 공간으로,

 오메가 방문한 고객이 프라이빗하게 상담할 수 있는 작은 공간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2층에는 CS 센터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작은 인포데스크처럼 보이는 공간 뒤로는 워치메이커가 자리를 지키며 오메가 제품에 대한 정비를 책임지고 있었습니다. 

판매에서 끝나지 않고 같은 공간에 상주하는 워치메이커에게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점이 오메가 청담의 매력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 3F Gallery


3층은 오메가의 역사와 유산을 느낄 수 있는 전시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퍼플스 청담동 문화팀이 방문했을 때는 새로운 시계 인증 제도인 '마스터 크로노미터'를 통과한

오메가의 새로운 컬렉션 '글로브마스터' 전시가 진행 중이었습니다.







'마스터 크로노미터'는 오메가가 스위스 계측학 기관인 METAS와 함께 개발한

새로운 인증 제도로 COSC에서 무브먼트 인증받은 후 케이싱 된 제품 상태로 또 한 번의 인증을 받는 것이 특징입니다.


마스터 크로노미터 인증의 테스트 기준으로는 방수, 파워 리저브 기능, 안정성, 정확도 등에 대한 측정은 물론,

15,000가우스에 이르는 강력한 자기장에 노출되어도 정상적으로 작동해야만 인증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글로브마스터' 컬렉션은 최초로 마스터 크로노미터 인증을 받은 것을 시작으로

 2020년까지 모두 기계식 시계에 마스터 크로노미터 인증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오메가는 5층 건물로 구성되어 있지만 5층의 경우 특별한 VIP 고객 행사나 프라이빗 한 라운지로만 운영되고 있기에

특별한 날 아니면 방문은 어려우니 참고 바랍니다.


트렌드를 선도하는 청담동인 만큼 오메가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국내에 출시되는 오메가의 모든 신상품과 스페셜 에디션을 가장 먼저 만나 볼 수 있는 곳입니다.

또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VIP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하니 참고하셔서 명품 거리 속 즐거운 쇼핑 만끽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메가는 퍼플스 여성 회원님들이 결혼 전, 남성 회원님에게 선물하는 시계 브랜드이기도 하고 간혹 혼수 예물로도 찾는 브랜드입니다.

퍼플스 회원님들의 작은 관심사부터 고객님들의 작은 소리까지 귀를 기울이고 있는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이기에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오메가 플래그십 스토어 소식을 전해드렸는데 어떠셨는지요?


'오메가' 외에 'MCM 하우스'도 최근 리뉴얼 오픈해 퍼플스 고객님들의 사이에 관심의 대상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화려한 명품거리 속 'MCM 하우스' 방문기 소식도 조만간 전해드릴 예정이니 기대해주시길 바랍니다.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성혼을 위한 길로 '맞선'에만 그치지 않고 10년 이상의 베테랑 커플매니저들이

혼수에서부터 명품 거리 속 예물들까지 연애와 웨딩 컨설팅 아래 성혼으로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철저한 관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나와 맞는 배우자는 누구일지결혼을 잘 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조언을 구하고 싶다면 10년 이상 동안 VVIP 분들의 결혼을 성사시키고 있는 베테랑 커플매니저에게 1:1 무료 상담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진정성 있는 상담으로 당신의 인연 꼭 찾아드리라 약속합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