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담동/청담 공간

청담동 문화 - 맞선부터 상견례, 하우스웨딩까지! 도심 속 작은 유럽 '루카511(LUKA511)' ②


맞선부터 상견례, 하우스웨딩까지!

도심 속 작은 유럽 '루카511(LUKA511)' ②



선선한 바람과 초록빛 자연이 어우러지는 가을은 많은 여성들이 결혼을 하고 싶어 하는 계절입니다.


'퍼플스 청담동'은 결혼하기 좋은 계절을 맞이하여 맞선부터 프로포즈, 상견례, 하우스웨딩까지 이 모든 것들이 가능한 장소 '루카511(LUKA511)'에 대해 지난 시간 전해드렸습니다.


골드미스였던 퍼플스 회원님들이 청담동며느리가 될 수 있었던 특별한 장소 '루카511(LUKA511)'!


지난 시간에 루카511의 전체적인 분위기와 공간 구성에 대해 전해드렸다면,

이번 시간에는 유럽풍의 인테리어를 더욱 돋보이게 해줄 소품들과 맞선 시 주문하면 좋을 메뉴에 대해 이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루카511에서는 야외 가든을 더욱 푸르게 해줄 갖가지 식물과 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전문 플라워 디자이너가 모임 특성에 맞춰 공간을 더욱 우아하고 로맨틱하게 연출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고풍스러운 유럽풍의 내부 공간을 더욱 이국적인 분위기로 만들어주는 조각과 동상들.

이 모든 소품과 장식품은 유럽의 각지와 중동 지역에서 직접 공수해온 것이라고 합니다.


유럽의 멋이 어우러진 인테리어와 소품들은 서로 조화를 이루어 실제로 외국에 온 듯한 색다른 느낌을 주고 있었습니다.








한켠에 장식된 앤티크 찻잔

영국의 귀족들이 애프터눈티를 즐길 때 사용했던 찻잔을 그대로 가져다 놓은 듯했습니다.


루카511은 실제 유럽과 중동 지역에서 들여온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장식되어 있어서 귀족 문화를 잠시나마 느껴볼 수 있습니다.

유럽의 귀족이 된 듯한 기분을 느껴볼 수 있으니 소품에 관심이 많은 미혼남녀라면 한 번쯤 방문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루카511의 전체적인 공간을 둘러본 후, 퍼플스 회원님들이 맞선 장소로 찾는 1층 레스토랑으로 이동했습니다.







퍼플스 청담동 팀은 퍼플스 회원님들이 찾는 맞선 자리 중 가장 인기가 좋은 테라스석에 자리했습니다.


테라스석은 유럽풍의 야외 가든을 한눈에 볼 수 있고, 은은한 조명 아래 노을 지는 석양을 바라보며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로맨틱한 분위기 속에 대화가 가능하기 때문에 퍼플스 회원님들은 테라스석을 많이 선호한다고 합니다.







▲ 뚝배기 파스타


스파이시한 토마토소스와 신선한 모듬 해산물이 가득 들어간 뚝배기 파스타입니다.

한정식집에서 보던 뚝배기가 이탈리안 레스토랑의 파스타와 만나 이색적이었고 뚝배기의 온기는 파스타를 다 먹는 순간까지 전해지는 듯 했습니다.


매콤한 맛이 감도는 토마토소스 밑에는 누룽지가 깔려 있습니다.

 파스타 소스와 함께 곁들여 먹으면 토마토 리조또를 먹는 듯한 일석이조의 맛을 느껴볼 수 있습니다.







▲ 로제 파스타


해산물이 듬뿍 들어간 링귀니 로제 소스 파스타입니다.

대하, 관자, 왕새우 등 해산물은 진한 로제 소스와 잘 어우러졌고 소스는 느끼하지 않고 담백했습니다.

신선한 해산물과 부드러운 로제 소스의 조합은 특히 여성들이 좋아할 만한 맛입니다.


맞선 시, 루카511을 처음 방문한다면 메뉴 선정에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마르게리따 피자


후레쉬 모짜렐라 치즈와 토마토, 바질이 들어간 마르게리따 피자는 참나무향이 베인 도우를 느낄 수 있는 기본 토핑에 충실한 피자입니다.

루카511의 피자는 모두 화덕에서 참나무로 구워내기 때문에 미세하게 참나무 향을 느껴볼 수 있습니다.


마르게리따 피자 역시 먹기 편하고 깔끔하게 맛볼 수 있어서 맞선 시 추천드리는 메뉴입니다.









퍼플스 청담동 팀이 소개해드린 메뉴 외에 루카511은 다양한 가격대의 코스 요리가 준비되어 있고

홍차와 각종 허브차, 샌드위치 등 부담스럽지 않게 한 끼를 채울 수 있는 애프터눈티 세트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참고로 애프터눈티 세트는 최소 하루 전에는 예약을 해야 하고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 사이에만 주문 가능합니다.


이국적인 공간에서 영국 귀족 문화를 느껴보고 싶은 미혼남녀라면

 루카511의 특색 있는 애프터눈티 세트를 주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퍼플스 회원님들을 청담동며느리로 탄생시킬 수 있게 한 '루카511(LUKA511)'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맞선, 프로포즈, 상견례, 브라이덜샤워, 하우스웨딩의 장소가 결혼을 준비하는 미혼남녀에게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봅니다.


루카511은 격조 있는 만찬이 가능하여 청담동며느리뿐 아니라 대기업 임원 등 유명인사들도 많이 다녀간다고 합니다.

명문가 문화가 익숙한 고객들에게 높은 퀄리티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도 명문가 문화를 경험한 김현중 대표가 운영하는 결혼정보업체인 만큼 고위 인사들의 자제 결혼을 이루어 드리고 있습니다.고위 인사 집안의 성혼을 책임질 수 있는 것은 명문가 생활을 하는 그분들의 애로사항을 잘 알기 때문에 가능한 것입니다.


품격 있는 만남을 원한다면 상류 문화를 이해하는 퍼플스 베테랑 커플매니저에게 무료 상담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지난 이야기 바로가기>


도심 속 작은 유럽 '루카511(LUKA511)'  - ① 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