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담동/청담 공간

직장인커플이 찾는 삼성역맛집 복합문화공간 '카페엠①'

직장인커플이 찾는 삼성역맛집 복합문화공간 '카페엠①'


삼성역 인근은 수많은 회사들이 밀집되어 있는 지역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삼성역 주변에는 유독 많은 직장인커플들이 데이트를 즐기곤 하는데요. 미혼 싱글남녀에게 설레는 만남을 제공하고 있는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최근 교제를 시작한 한 남성 회원분의 삼성역 데이트 문의가 들어왔습니다. 교제를 시작한 두 분 모두 삼성역 근처 회사에 재직 중인 직장인커플 이기도하여,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 에서는 삼성역맛집 중에서 와인과, 공연, 음식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카페엠>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카페엠 
(Music & Wine)





<카페엠> 입구에 들어서면 넓은 테이블 공간과 함께 앞쪽의 대형 스크린과 무대시설이 가장 눈에 띕니다. 대형 스크린에 비치는 영상과 함께 감미로운 음악이 흘러나오며 삼성역맛집 <카페엠>은 평범하게 음식을 먹는 레스토랑이기 보다 음악과 예술을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이미 많은 직장인커플들과 직장인 모임 등 많은 분들이 찾아주고 있습니다.






만일 더 프라이빗한 공간을 원하신다면 매장 안쪽에 위치한 룸을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앤티크 가구로 고급스러운 서재를 연상시키는 프라이빗 룸은 식 있는 소규모 모임으로 많이 이용되며, 좀 더 조용한 공간에서 데이트를 즐기고 싶은 직장인커플에게 추천해드립니다.






삼성역맛집 카페엠은 매주 수, 목, 금  저녁 다양한 장르의 실력파 아티스트들의 공연이 이어집니다. 관객과 무대와의 거리가 좁기 때문에 좀 더 생생하게 공연을 즐길 수 있으며, 공연을 보기 위해 날짜를 맞쳐서 오시는 분들도 많다고 합니다. 

공연시간은 저녁 8시부터 9시 20분까지 진행되며 재즈 피아니스트, 가수, 아코디언 등 다양한 뮤지션들의 공연이 이어지니, 라라랜드를 연상시키는 카페엠에서 낭만적인 데이트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 6월 부터는 월~금요일까지 공연이 진행된다고 합니다.





<퍼플스 청담동 문화> 팀은 목요일에 방문하였는데, 이날에는 스탠다드 재즈의 정석인 허소영의 공연이 이어졌습니다. 혹시 데이트 장소가 아닌 소개팅, 맞선 장소로 삼성역맛집 <카페엠>을 방문하신다면 공연으로 인해 잠시나마 서먹한 분위기를 환기시킬 수 있도록 공연이 이루어지는 요일을 추천해드립니다.





본격적인 공연이 시작되고 음식을 먹기 전에 와인 한 잔으로 그날의 피로를 푸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 팀. 





▲ 치킨 샐러드

태국식으로 마리네이드한 닭 다리 살과 신선한 양상추를 곁드린 샐러드. 

지배인 추천 메뉴인데, 푸짐한 양에 한번 놀라고 부드러운 닭 다리 살에 두 번 놀라는 맛이었습니다.





▲해산물 스파게티(토마토)


신선한 해산물이 듬뿍 들어간 스파게티로, 평소 해산물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 한우 등심 스테이크 


1등급 최고급 한우를 사용한 등심 스테이크로 지배인 추천 메뉴입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직장인커플이 데이트하기 좋은 삼성역맛집 '카페엠'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한 공간에서 식사와 공연, 디저트까지 해결할 수 있는 직장인커플 데이트 장소를 찾고 있다면 오늘 소개해 드린 곳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카페엠은 앞서 말했듯이, 복합 문화 공간으로 오늘 소개해드린 곳은 카페엠의 일부이며, 2층에는 프라이빗 룸으로 이루어진 공간, 지하 1층에는 공연장 마리아 칼라스 홀, 고품질 오디오 샵 헤이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따라서 다음 이 시간에는 오늘 전해드린 공간뿐만 아니라 삼성역맛집 카페엠의 2층과 지하1층 공간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복합문화공간 카페엠②' 바로가기 



고객과의 소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퍼플스!
이성관 및 결혼관에 대한 고민이 있는 분들은 언제든지 10년 경력 이상의 커플매니저에게 상담을 요청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운영시간 
월~토: 오전 11시30분 ~ 밤 11시
일요일: 오전 11시30분~ 밤 10시
예약문의: 02-558-87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