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담동/청담 공간

맞선 커플 데이트장소 추천! 삼성역맛집 글래드호텔 뷔페G

맞선 커플 데이트장소 추천! 삼성역맛집 글래드호텔 뷔페G


지난해 12월 31일, 대림그룹의 자체 호텔 브랜드인 '글래드 호텔'이 강남 대치동에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를 오픈하였습니다.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는 오픈과 동시에 수준 높은 서비스와 퀄리티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식음료 매장들이 들어섰는데, 이 매장들은 무한도전에 출연했던 스타 셰프 양지훈 셰프가 총괄하는 매장들로서, 1층 ‘Coffee G’, 지하 1층 ‘Restaurant G’, 지하 2층 ‘Buffet G’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글래드 호텔 코엑스 센터의 Coffee G는 다양한 디저트와 차, 커피, 에이드 등을 제공하며 Restaurant G에서는 현대적인 감각의 프랑스 식 요리를 단품과 코스로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Buffet G에서는 합리적인 가격대에 다양한 뷔페 음식과 한식, 양식 메인 요리를 선택해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 팀이 직접 다녀와보고 소개해 드릴 곳은 최근 맞선 커플 데이트장소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삼성역맛집 '글래드 호텔 뷔페G' 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음식의 맛과 청결, 그리고 분위기까지 사로잡은 맞선 커플 데이트 장소 추천! 스타 세프 양지훈 셰프가 총괄하고 있는 '글래드 호텔 뷔페 G' 바로 만나보시죠!





맞선 커플의 데이트장소로 유명한 '글래드 호텔 뷔페G'는 삼성역 1번 출구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글래드 강남 코엑스 센터 지하 2층에 자리 잡고 있으며 ‘세상에 없는 뷔페’라는 슬로건 하에 ‘프렌치 핑거푸드’로 구성된 세미 뷔페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정확히 말하자면 글래드 호텔 뷔페 G는 뷔페를 접목한 레스토랑라고 말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분위기 자체도 뷔페 느낌보다는 깔끔하고 심플한 레스토랑 분위기가 더욱 많이 나며, 블랙과 베이지 컬러의 모던한 인테리어로 남녀노소 편안한 식사를 즐길 수 있게 조성이 되어 있습니다.






보통 일반 뷔페는 개인 접시를 가지고 직접 떠먹을 수 있게 한꺼번에 디스플레이 시키지만, 그러다 보면 한 접시에 여러 가지 음식들이 섞이게 되어 맛이 변할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삼성역맛집 글래드 호텔 뷔페 G의 90프로는 조그마한 식기에 한 피스 씩 음식을 담아 진열하기 때문에 같은 접시에 담겨도 음식 맛이 변하지가 않고 깔끔한 식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한 피스 씩 디스플레이를 하게 되면 손님들 입장에서는 한꺼번에 많은 양을 담지 못해 재료를 아낀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글래드 호텔 뷔페 G는 개별 식기를 사용하는 것이 손이 2 배고 들기 때문에 일반 뷔페처럼 한꺼번에 떠먹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직원들 입장에서도 더 편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맞선 장소, 데이트장소로 찾아주시는 손님들의 경우, 한 접시에 여러 음식을 담아 깔끔하게 먹지 못하는 것보다 손님들이 음식 맛을 가장 잘 느끼면서 여유롭게 식사를 즐기는 것이 최우선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이와 같은 진열을 고수하고 있다고 합니다.





▲ 돼지 삼겹살 스튜와 감자 퓌레(왼) 와 그릴닭다리 구이(오)


'퍼플스 청담동 문화' 팀이 고른 뷔페 음식 중 가장 맛있는 음식 1위와 2위입니다. 삼성역 맛집 글래드 호텔 뷔페 G의 돼지 삼겹살 스튜와 감자 퓌레의 고기가 매우 부드럽고 감자와 어우러져 담백하고 깔끔한 맛을 자아냈습니다. 또한 그릴닭다리 구이는 파를 비롯한 야채와 함께 드시면 느끼하지 않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 당근 퓨레, 구운 야채와 허브 마리네이드를 한 살치살 스테이크


'퍼플스 청담동 문화' 팀이 주문한 메인디쉬인 살치살 스테이크입니다. 메인디쉬에는 살치살 스테이크뿐만 아니라  <구운 버섯, 마늘, 허브 크러스트와 특제소스로 맛을 낸 LA 갈비>도 있으니 취향에 맞혀 주문하시길 바랍니다. 
* 글래드호텔 뷔페G는 메인 디쉬안에 뷔페 가격이 포함된 것이니 참고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메인디쉬로 나온 살치살 스테이크까지 드시고 나면, 이제 디저트 타임을 가져야 할 때가 왔습니다. 맞선 커플의 데이트장소로 추천해드리는 글래드 호텔 뷔페G 는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한 각양각색의 디저트들이 뷔페 가운데에 진열되어 있는데, 사실 처음 뷔페에 들어오면 디저트 진열이 너무 예뻐서 제일 먼저 눈에 띄게 되는데 디저트 먼저 드시지 마시고 꼭 아껴두시다가 메인디쉬를 드시고 난 후에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글래드호텔 뷔페 G는 음식의 90 프로 이상이 완제품이 아닌 홈메이드로 만들어지는데 디저트도 마찬가지로 직접 만들기 때문에 음식하나하나 맛을 살리기 위해 보이지 않는 곳까지 하나하나 신경 쓰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삼성역 맛집 글래드 호텔 뷔페G 는 아이스크림조차도 일반 뷔페와 다르게 개별 용기에 포장되어 진열되고 있습니다. 보통 뷔페의 아이스크림 같은 경우에는 통으로 진열되어있어, 간혹 딸기맛 아이스크림통에 초코맛 아이스크림이 묻어 있는 경우도 종종 있고, 손님이 많이 몰리는 시간에 갈 경우에는 주위가 지저분해져 있어서 불쾌해지기도 합니다. 하지만 글래드 호텔 뷔페 G의 아이스크림은 가장 깔끔하고 청결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맞선 커플 데이트장소로 추천해드리는 삼성역 맛집 글래드호텔 뷔페G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린 곳이 뷔페인 만큼 소개해 드릴 음식이 많았는데, 오늘 소개해 드린 음식이 전부가 아니라 관자구이, 브리치즈까스, 월남쌈, 오리 가슴살 샐러드, 새우구이, 꽃게 강정,  인삼 떡갈비 등 더욱 다양한 음식이 있으니, 깔끔하게 뷔페 음식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삼성역 맛집 글래드 호텔 뷔페G를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올봄, 특별한 공간에서 맞선을 계획하고 있거나, 사랑하는 연인과 데이트를 즐기고 싶다면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 팀이 소개해드린 삼성역맛집 '글래드 호텔 뷔페 G' 에서 시간을 보내 보시는 건 어떤가요? 오늘 전해드린 정보가 사랑을 시작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연애&결혼하기 좋은 계절이지만 함께할 상대가 없어 고민인 분들은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게 무료 상담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10년 이상 경력의 베테랑 커플매니저가 이상형, 배우자 찾는데 적극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 였습니다. 




운영시간:  Breakfast: 아침 6시~ 오전 10시

                 Lunch: 오후12시 ~ 오후 3시 

                 Dinner: 저녁 6시 ~ 밤 10시

예약문의: 02-6474- 5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