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담동/청담 공간

상견례장소, 소모임장소로 추천하는 복합문화공간 '카페엠②'

상견례장소, 소모임장소로 추천하는 복합문화공간 '카페엠②'


상위 1%의 품격 있는 성혼을 도와드리고 있는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결혼을 앞둔 퍼플스 회원님들을 위해 상견례장소, 하우스웨딩 장소 등을 소개해 드리고 있습니다. 저번 시간에는 최근 교제를 시작한 한 남성 회원분의 삼성역 데이트 문의가 들어와, 삼성역맛집 '카페엠' 1층 레스토랑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오늘 이 시간에는 상견례장소, 소모임장소로 적학합 '카페엠' 2층 프라이빗 홀과 마리아칼라스홀, 고품질 오디오샵 '헤이스'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카페엠 2층으로 올라가 보겠습니다. 상견례장소로 추천드리는 카페엠 2층은 총 4개의 컨셉룸과 중앙 홀로 이루어져 있는데, 사전 예약제 로만 이용가능하며 4인이 이용할 수 있는 소규모 룸부터 대형 룸까지 마련되어 있습니다.





카페엠 2층으로 올라가면 바로 정면에 보이는 홀입니다. 약 30명 정도 수용 가능하며, 기업 세미나, 동호회 행사, 가족행사 등으로 많이 이용되며, 결혼식 후 소규모 피로연 장소로도 많이 찾아주신다고 합니다. 





▲ 레이디 룸 

최대 8명까지 수용 가능한 룸. 우아하고 화사한 화이트 톤의 식탁과 외부의 소음을 차단한 독립된 공간으로 고급스러운 상견례 장소를 찾고 계시면 레이디룸을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 패밀리룸

상견례장소로 추천하는 또 다른 룸인 패밀리룸은 레이디 룸 보다 한층 더 차분하고 안정감 있는 분위기를 내고 있으며 원목식탁과 의자를 사용하여 심플함을 강조한 룸입니다.






▲ 젠틀맨 룸

두 개의 공간으로 분리되어 있는 룸으로, 음향기기가 비치되어 있어 음악 감상을 즐길 수도 있으며, 빔 프로젝터가 비치되어 있어 영화를 시청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식사를 즐길 수 있게 식탁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 소규모 파티, 동아리 모임 등에 적합한 룸입니다. 






자, 이제 지하 마리아칼라스 홀과 헤이스가 있는 지하 1층으로 가보실까요?






마리아칼라스 홀과 고품격 오디오샵 헤이즈입니다.





먼저 마리아칼라스 홀부터 살펴보면 강연, 클래식, 음악 시연, 재즈 공연 등 전문 공연기획자와 함께 맞춤 공연이 가능합니다. 현재 다양한 공연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대관도 가능하다고 하니 합리적인 가격으로 특별한 무대를 만들어나가 보시길 바랍






마리아칼라스 홀 바로 옆에는 고품격 오디오  '헤이스'가 있습니다. 주로 수입 명품 오디오를 선보이고 있으며 스피커부터 고음질 한정판 음반, 또한 헤이스에는 청음실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 고품질 음악을 직접 들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음악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꼭 한번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견례장소, 소모임장소로 추천하는 복합문화공간 '카페엠' 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카페엠은 총 3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이전에 소개해 드린 1층 레스토랑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링크로 이동해 보시길 바랍니다.

'복합문화공간 카페엠①' 바로가기 

평소 드라마를 많이 보시는 분들이라면 저번 시간과 오늘 소개해드린 카페엠이 익숙 할질도 모릅니다. 카페엠은 드라마, 예능 촬영장소로 유명하며 다양한 프라이빗 룸이 마련되어 있어 평상시에 노출을 꺼리는 영화배우, 아나운서, 방송인 등이 실제로 찾아주고 있는 곳입니다.  





저희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도 청담동에서 18년간 철저한 비공개 성혼으로 수많은 명문가 뿐만 아니라 연예계 배우, 아나운서, 방송인들이 실제로 정회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2016년에는 영화배우들의 결혼 공로를 인정받아 2016 영화배우들이 선정한 기업인 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습니다. 퍼플스는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상류층결혼정보회사이며, 최상의 결혼을 꿈꾸시는 분들은 1:1 무료상담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운영시간 
월~토: 오전 11시30분 ~ 밤 11시
일요일: 오전 11시30분~ 밤 10시
예약문의: 02-558-87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