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담동/청담 공간

맞선장소· 소개팅장소 추천! 청담맛집 '뜨리앙'

맞선장소· 소개팅장소 추천! 청담맛집 '뜨리앙'


현대카드 '고메위크'를 아시나요? 아마 맛집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알고계실 것 같습니다. 현대카드 '고메위크'는 6년째 진행되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파인 다이닝 페스티벌로, 미식가들에게 높은 평을 받고 있는 레스토랑과 새롭게 떠오르는 실력 있는 레스토랑 만이 참가할 수 있는 페스티벌입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에서는 현대카드 '고메위크'에 6년 동안 선정된, 맞선장소 · 소개팅장소로 추천하는 '뜨리앙' 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뜨리앙은 압구정 로데오역 근처에 위치해있으며 청담동에서 9년째 운영 중인 이탈리안을 기반으로 한 퓨전 한식 레스토랑입니다.  '손님과 직원과 음식이 하나'라는 트라이앵글의 삼각형 구도의 의미를 가지고 9년 동안 대표적인 청담맛집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곳입니다.






뜨리앙의 삼각형 구도를 곳곳에 인테리어로 활용하여 모던하고 심플한 느낌을 연출하고 있으며, 아담한 매장 크기 임에도 불구하고 여유롭게 테이블을 배치하여 편안한 식사를 원하시는 분들은 충분히 여유를 느끼며 좋은 경험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특히 청담맛집 뜨리앙은 값비싼 레스토랑이 즐비하고 있는 청담동에서 거품을 확 빼고 고객들에게 '좋은 음식을 듬뿍 드리자'라는 마음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청담동에서 가장 가성비가 좋은 레스토랑으로 유명합니다.






청담맛집 '뜨리앙'의 매장은 화려하진 않지만, 그래서 더욱 편안하게 다가갈 수 있는 분위기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화이트 컨셉의 깔끔한 인테리어에 사소한 소품으로, 화려하진 않아도 소중한 사람을 위해 정성스럽게 준비한듯한 사려 깊은 손길을 곳곳에서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음식의 맛과 고객의 경험에 집중한다'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운영되고 있는 청담맛집 '뜨리앙'의 손님 층들은 20대 초반부터 40~50대까지 아우르는 두터운 팬덤을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 이유가, 한국인의 입맛에 자칫 느끼할 수 있는 이탈리안 요리에 한식의 맛을 더하여 보다 깔끔하고 부담스럽지 않게 드실 수 있기 때문에, 맞선장소· 소개팅 장소뿐만 아니라 가족모임, 친구 모임을 위해 많은 분들이 찾아주신다고 합니다.  






특히 '뜨리앙'은 한쪽 벽면이 통유리로 되어있어 날씨 좋은 봄에는 창문으로 따스한 햇살이 들어오기 때문에 소개팅장소,맞선장소로 찾아주시는 분들은 창가 쪽 자리를 선호한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청담맛집 '뜨리앙' 이 고객들에게 선보이는 음식 중 80 % 이상은 완제품을 쓰지 않는다고 합니다. 소스를 일일이 만들고 식전 빵까지 직접 매장에서 베이킹하여, 고객들이 만족할 만한 완성된 한 그릇을 만들기 위해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도 세심하게 신경 쓰는 뜨리앙이었습니다.





▲ 스테이크 데리 치즈 리조또


비프스테이크와 리조또의 찰떡궁합을 보여주는 '뜨리앙'의 인기 메뉴로, 치즈가 듬뿍 들어가 있어 고소한 맛을 더해주며 자칫 느끼할 수 있는 치즈를 샐러드가 잡아주고 섞어서 먹는 것보다 스테이크와 리조또와 샐러드를 조금씩 곁들여 드시면 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 유자 단호박 퀘사디아


단호박 무스, 치즈베이컨에 유자소스로 상큼함을 더한 뜨리앙 대표 퀘사디아로, 상큼한 유자소스가 특별한 맛을 내며 바삭한 또띠아가 식감까지 살려주어, 맛과 식감을 둘 다 잡은 메뉴입니다.







▲ 통오징어 오리엔탈 크림


마늘, 고추장이 양념된 양념에 가위로 잘라먹는 통오징어가 올라간 퓨전 파스타로, 통통한 오징어가 인상적이며 고추장으로 양념이 되어 전혀 느끼하지 않고 '좋은 음식을 듬뿍 드리자'라는 '뜨리앙'의 마음가짐처럼 푸짐한 양으로 기분 좋은 식사를 만들어 주었습니다.





지금까지 맞선장소, 소개팅장소로 추천해드리는 청담맛집 '뜨리앙'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뜨리앙은 손님들께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네이버 예약을 추천해 드립니다. 맞선장소· 소개팅장소 예약 시, 원하는 자리가 있을 경우 전화로 문의하시지 않아도 네이버 예약 서비스를 통해 문의 주시면 실시간으로 답변, 24시간 피드백이 가능하기 때문에 더욱 쉽고 편리하게 예약을 도와드릴 수 있다고 하니, 맞선장소, 데이트장소로 '뜨리앙'에 방문 예정인 분들께서는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회원분들의 아름다운 만남을 응원하며 맞선, 데이트 장소 등을 전해드리고 있습니다.

배우자 만남뿐 아니라 결혼 관련하여 조언이 필요하신 분들은 성혼 전문 커플매니저에게 1:1 무료상담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였습니다.





운영시간: 매일 오전 11시 ~  저녁 10시 (명절, 연휴 휴무)

예약문의: 02-518-7993  

▶ 네이버 예약 서비스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