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담동/청담 공간

중매결혼 커플에게 추천하는 부산맛집 데이트코스

중매결혼 커플에게 추천하는 부산맛집 데이트코스


국내 바다여행하면 떠오르는 곳이 어디신가요? 대표적으로 부산이 아닐까 싶습니다. 부산은 사계절 내내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며, 동백섬, 해운대, 광안대교, 더베이 101 등 필수 여행코스는 부산여행을 다녀온 분들이라면 모르시는 분들이 없을 것 같습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퍼플스 청담동 팀'이 직접 다녀와서 전해드리는 <중매결혼 커플에게 추천하는 부산맛집 코스>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부산 해운대에는 많은 호텔들이 있지만 그중에 가장 역사가 오래되고 고풍스러운 멋을 간직한 운대 웨스틴 조선호텔이 있습니다.

'퍼플스 청담동 문화 팀'은 여행 기간 동안 조선호텔에 묵었는데, 특히 조선호텔은 해운대 해수욕장 앞에 위치하여 밤바다의 야경을 한눈에 볼 수 있어 많은 중매결혼 커플들이 찾고 있는 부산의 대표적인 호텔입니다.






이른 아침에 도착한 '퍼플스 청담동 문화 팀'은 조선호텔에 체크인 후, 2층에 위치해 있는 웨스턴 클럽에서 다과와 차를 마시며 여행 일정에 대해서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아침부터 초저녁까지 부산 여행코스를 둘러 본 후, 저녁식사를 위해 조선호텔 로비층에 위치한 부산맛집 뷔페 레스토랑 '까밀리아' 방문하였습니다. 







조선호텔 뷔페 '까밀리아'는 육류, 해산물, 중국요리 등 최고급 식재료를 사용한 다양한 음식들을 마음껏 즐길 수 있었으며, 특히 해양도시인 부산답게 해산물의 경우에는 서울에서 먹는 해산물과는 차원이 다른 신선함이 느껴졌습니다.






또한, 조선호텔 뷔페 '까밀리아'는 통유리 밖으로 보이는 해운대의 풍경이 멋지게 조화를 이뤄 낮에 방문하게 되면 푸른 바다의 풍경을, 저녁에 방문하면 밤바다의 야경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이미 많은 중매결혼 커플들이 부산맛집 '까밀리아'를 찾아주고 있으며, 고급스러운 만찬을 즐길 수 있습니다. 


*까밀리아 요금 안내  
주중: 성인 75,000원 / 어린이 39,000원
    주말 및 공휴일 성인 82,000원 / 어린이 39,000원
저녁: 주중 성인 85,000원 / 어린이 44,000원
    주말 및 공휴일 성인 95,000원 / 어린이 44,000원




저녁 식사를 마친 후, 조선호텔 바로 옆에 위치해 있는 더베이 101에 위치한 '핑거스앤챗 키오스크'에 방문하였습니다. 더베이 101은 중매결혼 커플들의 단골 데이트 장소이며, 높은 고층 건물의 야경은 아시아 최고의 야경을 자랑하는 홍콩을 연상시킬 정도로 아름다웠습니다.





맥주 한 잔과 그날의 피로는 푸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 팀'







더베이 101에서 맥주 한 잔의 여유를 즐긴 후, 여행 마지막 일정의 아쉬움을 담아 조선호텔 2층에 위치해 있는 아이리쉬 펍 부산맛집 '오 킴스'에 방문하였습니다. 오 킴스는 국내 최초의 아일랜드 레스토랑 으로 아일랜드에서 가장 흔 한 성씨인 '오' 와 한국의 가장 흔 한 성 씨인 '김'을 섞어 만들어진 이름이라고 합니다.






'오킴스'는 낮에는 브런치를 즐길 수 있으며, 밤에는 재즈 공연과 함께 펍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만일 주말 브런치로 오킴스를 방문하신다면 창가 자리를 추천해 드리며, 2~3일 전에 예약을 해야 한다고 하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다음날 아침, 전날 방문하였던 조선 호텔 웨스틴 클럽의 조식을 끝으로 부산맛집 여행은 마무리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중매결혼 커플에게 추천하는 부산맛집 코스>를 소개해 드렸는데 좋은 정보가 되셨나요? 

오늘 소개해 드린 부산맛집은 상류층 중매결혼을 이뤄오고 있는 퍼플스 부산지사와도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직 인연을 만나지 못한 싱글남녀 분들은 10년 이상 경력의 베테랑 매니저와 1:1 무료상담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인연 찾기 이벤트! 인연을 찾아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