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재혼정보회사 퍼플스, '한부모가정 설 모임 행사' 후원

재혼정보회사 퍼플스, '한부모가정 설 모임 행사' 후원




다양한 사회봉사 및 나눔 활동을 통해 사회 공헌을 실천하고 있는 재혼정보회사 퍼플스 설날을 맞이하여 열린 '한부모가정 설 모임 행사'에 후원사로 참여해 뜻깊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특히 재혼정보회사 퍼플스는 매년 한부모가정을 위한 다양한 행사에 후원사로 참여하고 있기에,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기부와 봉사를 실천하는 재혼정보회사 퍼플스의 '한부모가정 설 모임 행사' 후원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지난 10일, 서울특별시 송파구에 위치한 한부모사랑회 송파 지부에서 '한부모가정 설 모임'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한부모가정 설 모임' 행사는 한부모가정사랑회 본부와 서울특별시 지부, 경기도 지부, 송파구 지부가 공동으로 주최 행사로서, 외로운 명절을 보낼 수 있는 한부모가정을 초대하여 행복하고 풍성한 설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돕고, 부모와 자녀 간의 긍정적인 관계 개선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된 자리입니다.


특히 상류층 재혼 문화를 선도하는 재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이번 행사가 더 풍족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후원금을 지원하였으며, 퍼플스 김현중 대표는 사단법인 한국한부모가정사랑회 부회장, 사단법인 전국소년소녀 가장 돕기 시민 연합 중앙회 부회장 등을 역임하고, 한부모가정 전문 봉사자 양성과정인 한부모가정지도사 자격증을 획득하는 등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는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이 날 행사에는 이혼, 사별, 미혼모 등에 의하여 발생된 한부모가정의 부모와 자녀 50여 명이 초대되어 투호, 제기차기 등 전통놀이를 통해 설날의 분위기를 흠뻑 느낄 수 있었으며, 다양한 레크리에이션을 함께하며 즐거운 명절을 맞이했습니다.





행사 중간에는 한부모가정 아이들의 한복 콘테스트를 개최하여 각자 오색의 한복을 뽐내는 시간을 가졌으며 참여한 자녀에게는 푸짐한 선물도 증정되었습니다. 또한 그 밖에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한부모가정 부모와 자녀가 서로를 존중하고 사랑하는 마음을 가질 수 있도록 프로그램이 진행이 되어 부모와 자녀 간의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는 행사로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재혼정보회사 퍼플스는 한부모가정 행사 후원뿐만 아니라 독거노인, 장애우 등에 짜장면을 만들어 식사를 대접하는 ‘사랑의 짜장 차’ 행사에 정기 후원 및 임직원 자원봉사를 진행하였고 장애인의 날 기념행사 등 크고 작은 행사에 지속적인 기부를 실천하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작년에는 '2017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에서 '외교통일위원장상'을 수상하였으며, '2017 행복 더함 사회 공헌대상'에서 '사회복지공헌 부문 대상' 등을 수상하였습니다. 


퍼플스는 매번 한부모가정을 돕는 행사에 후원을 돕고 그들이 행복해하는 모습을 볼 때면 함께 행복을 느낍니다. 상류층 재혼 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인 만큼 노블레스 오블리주 정신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이혼 후 재혼을 희망하는 한부모가정에 처한 돌싱 남녀에게 30대 재혼, 40대 재혼, 50대 재혼 서비스를 제공하며 더욱 신뢰할 수 있는 재혼정보회사로 거듭나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이었습니다




 


퍼플스는 1:1 맞춤형 고객 상담을 통해 책임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상형 및 결혼관 등 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연락 주세요. 초혼 전문 · 재혼 전문 베테랑 커플매니저들이 조언과 함께 방향제시 해드리겠습니다.
☎ 1588-3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