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결혼상담, 설 연휴 기간 예약 급증! 전문가와 1:1 무료상담 가능


결혼상담, 설 연휴 기간 예약 급증! 전문가와 1:1 무료상담 가능






전국에 수많은 미혼 남녀들을 위해 전문적인 결혼상담과 컨설팅을 도와주고 있는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명절 결혼 잔소리로 

스트레스받고 있는 분들을 위해 설날 당일(16일)을 포함한 연휴(15일~18일)에도 결혼상담소를 정상 운영합니다. 예약 방문 시에는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지신 VIP 커플매니저의 전문적인 결혼상담과 컨설팅을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설날 연휴를 앞두고 벌써부터 결혼상담 예약이 급증하고 있는 퍼플스 2001년 청담동에서 국내 최초로 상류층을 타깃으로 한 상류층결혼정보회사를 설립하여 지금까지 수많은 재벌가, 명문가, 자산가 등의 상류층 성혼을 이뤄낸 명품결혼정보회사입니다. 





2017년 대한민국 종합 3대 일간지 조선, 동아, 중앙일보에서 각각 진행한 시상식인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1위,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1위, 한국 소비자 평가 1위를 결혼정보업계 유일하게 수상하였으며, 이를 포함하여 여성 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대상, 한국 브랜드 선호도 1위 등 총 11관왕이라는 상류층 결혼정보업계 최다 수상이라는 영예를 안았습니다.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는 결혼정보업계에서 가장 큰 대규모 미팅파티인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를 매년 개최하고 있습니다. 작년 연말에는 롯데호텔 서울에서 '제5회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를 개최하였으며, 총 200명의 미혼 싱글남녀들이 참석하여 현재는 파티에서 만난 많은 싱글 남녀들의 교제 소식이 들리고 있습니다. 






퍼플스는 '성혼 중심 결혼정보회사'로서, 만남 중심의 횟수제로 진행되는 타 업체와 달리, 오로지 회원님들의 결혼을 위해 계약기간 내에 무제한 맞선을 주선해 주는 시스템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교제가 시작된 후에도 데이트 장소 추천, 공연 관람 티켓권, 커플매니저님들의 연애 조언 등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번 설날 연휴 (15일~18일)에 결혼상담을 위해 방문해 주시는 모든 고객분들께 특급호텔 설 선물세트가 증정될 예정입니다. 방문상담만 받아도 특급호텔 설 선물세트가 증정되오니, 무료로 결혼상담도 받고 푸짐한 선물도 가져가시길 바랍니다. 





그동안 바쁜 일상과 업무로 결혼상담을 받지 못한 분들의 많은 상담 바라겠습니다. 설날 당일을 포함한 연휴 기간(15일~18일)에는 정상 운영된다는 점 다시 한번 말씀드리며, 원활할 상담을 위해 꼭 예약 후 방문해 주시길 바랍니다, 예약 시에는 하단에 1:1 무료상담 신청하기 배너를 클릭하시거나, 네이버 예약하기 서비스를 통하여 간편 예약하기도 가능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민족 대명절 설날입니다. 더욱 풍성하고 결실 맺는 한 해 되시길 바라며 늘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1588-3934


지금까지 상류층결혼 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