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퍼플스 결혼정보업체, 설날연휴 상담만 받아도 특급호텔 선물 증정 이벤트

퍼플스 결혼정보업체 설날연휴 상담만 받아도 특급호텔 선물 증정 이벤트 










결혼정보업체 퍼플스가 다가오는 설날에 결혼 잔소리로 스트레스 받을 대한민국 싱글남녀들을 위한 설날맞이 이벤트 <힘내시개!> 를 실시합니다. 설날 당일을 포함한 연휴에도 결혼정보업체 퍼플스 서울 본사는 정상적으로 상담 운영을 하오니, 평소 결혼 상담을 받고 싶었지만 시간이 없어서 받지 못했던 분들도 이번 기회에 상담받으시고 푸짐한 경품도 가져가시길 바랍니다.







이번에 결혼정보업체 퍼플스가 실시하는 <힘내시개!> 이벤트는 2월 한 달간 퍼플스 상담 및 가입 고객에게 풍성한 선물을 증정하며, 설 연휴 방문 상담 고객에게는 이와 더불어 초 특급 상품도 증정합니다. 그럼, 설날맞이 이벤트 참여방법과 초특급 상품은 어떤 것이 있는지 보러 가실까요~?








결혼 잔소리가 심해지는 2월 한 달간 결혼정보업체 퍼플스에서는 상담만 받아도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전원 증정해 드립니다. 상담 완료 후 즉시 지급이 되며, 결혼에 관한 고민이나 걱정이 있으신 분은 이번 기회에 무료상담 받아보시고 스타벅스 기프티콘도 받아 가시길바랍니다. 또한 기프티콘뿐만 아니라 추첨을 통해 한우 선물세트, 한과세트, 백화점 상품권, 외식 상품권도 증정해 드리니 좋은 기회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그 동안 시간이 여의치 않아 상담을 받지 못했던 분들을 위해 설 연휴(2월 15일~ 2월 18일) 방문 상담 고객에게 특급호텔 설 선물세트가 전원 지급 됩니다. 상담 완료 후, 상품이 즉시 지급되며 이벤트 참여 대상으로는 결혼을 생각하고 계시는 만 24세 이상 미혼(싱글) 남녀이오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자녀 결혼이 고민이거나 자녀 결혼 컨설팅을 의뢰하시는 고객님, 그리고 이혼후재혼을 희망하여 재혼정보회사에 가입이 고민인 고객님들도 참여 가능합니다.







이벤트 신청에 앞서 결혼정보업체 퍼플스에 관해 소개해드리자면 2001년 국내 최초로 설립된 상류층 결혼을 위한 결혼중개업체로서 철저한 비공개 원칙과 준법정신으로 운영하고 있는 대표 상류층 결혼정보업체입니다. 설날 결혼 잔소리로 스트레스받을 싱글남녀들을 위해 설날 당일을 포함한 연휴(2월 15일~ 2월 18일)에도 정상 운영 하오니 참고하시길 바라며, 이벤트 신청을 원하시는 분들은 하단에 무료상담 신청하기를 클릭하시면 상담 예약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