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자녀결혼 상담 전문,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

자녀결혼 상담 전문,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


민족 대명절, 설날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설날은 오랫동안 보지 못했던 친지분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도 먹고 웃음꽃을 피며 가족 간의 정을 느낄 수 있는 시간입니다. 하지만 누구에게는 스트레스로 다가올 수도 있는 명절일 수도 있습니다. 그중에 한 사람이 결혼적령기가 넘어가고 있는 미혼남녀들과 그 모습을 바라보는 부모님이 아닐까 싶습니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최근 설날 연휴가 다가오고 자녀결혼 상담으로 문의하시는 부모님들이 급증하여 설날 당일을 포함한 연휴 기간(15일~18일)에도 정상적으로 운영합니다.





많은 부모님들이 '자녀 결혼 시키기' 위해 퍼플스에 상담을 의뢰하는 데에는 분명히 이유가 있습니다. 퍼플스는 아직 결혼을 하지 못한 자녀들을 둔 부모님들의 마음을 헤아려 자녀결혼 상담 컨설팅을 전문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최근 강남을 중심으로 한 명문가 집안 부모님들이 생각하는 자녀의 최종 목표는 대학이 아닌 자녀들의 풍족하고 행복한 결혼생활이며, 자녀의 결혼을 위해 대학 입시보다 더욱 신경 쓰는 것이 바로 혼테크입니다.

밑에 사례는 실제로 퍼플스의 자녀결혼 상담 컨설팅을 진행하여 '자녀 결혼 시키기' 로 성공적인 결혼을 이룬 모친의 인터뷰입니다.






퍼플스는 자녀결혼을 위해 전문 매니저가 최적의 배우자를 추천드리며, 타 결혼정보회사에서 많이 시행하고 있는 횟수제가 아닌 계약기간 내에 최적의 배우자를 찾으실 때까지 무제한으로 맞선을 진행해 드립니다. 또한 결혼 전 상대 남성과의 교제 시에도 상견례, 웨딩 컨설팅 등 결혼 하는 그날까지 최고의 서비스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퍼플스는 2017년도에 국내 3대 대표 언론사인 조선, 동아, 중앙일보에서 진행한 각각의 시상식에서 결혼정보업계 유일하게 수상하였으며, 대한민국 우수기업 대상,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등 각종 공인된 시상식에서 11관왕이라는 상류층결혼정보업계 최다 수상이라는 영예를 안았습니다. 





퍼플스 커플매니저는 업계에서 인정하는 10년 이상 경력의 전문가로 구성되어 있으며, 상담 심리 카운슬러 자격증을 보유하여 고객을 다각도로 심층 분석하고 꾸준한 소통을 통해 성혼까지 이뤄내고 있습니다. 자녀결혼을 잘 할 수 있는 확률은 자녀의 특성을 분석하여 부합하는 조건의 상대를 전문적으로 소개해주는 결혼정보회사가 더욱 높다는 것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평소 자녀와 시간 맞추는 게 힘들어 함께 자녀결혼 상담을 받지 못하신 분들은 설날 연휴(2월 15일~18일)에도 정상 운영하는 퍼플스에서 '자녀 결혼 시키기' 전문 상담을 받아보시길 바라며, 원활한 상담을 위해 꼭 예약 후, 방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자녀에게 성품 좋고 훌륭한 배우자를 만들어 드리는 '퍼플스'
자녀의 행복한 결혼생활, 퍼플스가 이루어드립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