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 3년 연속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 수상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 3년 연속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 수상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가 2016년, 2017년에 이어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에 선정되어 3년 연속으로 수상을 하였습니다.실질적인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하여 선정되었다는 점에서 더욱 특별했던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 수상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지난, 2월 27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시상식이 있었습니다. 시상식장 입구에는 시상식을 기념하는 아이스카빙과 리셉션 데스트에 마련된 한경비즈니스 신문를 통해 현명한 소비자와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선정된 브랜드와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가 당당히 이름을 올린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한국경제매거진이 주최하고 한국 마케팅 포럼이 주관한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에는 총 392개의 브랜드가 후보에 올랐고 각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와 실질적인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하여 단 58개의 브랜드 만이 선정 되었습니다.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는 브랜드 인지도를 벗어나 실제 소비자들이 느낀 각 브랜드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하고 있고 이를 통해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국내외 기업체들과 브랜드들의 가치를 제고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주고 있는 자리입니다.





본격적인 시상에 앞서 브랜드 대상 운영사무국 '송인수' 심사위원장 님께서 축사를 맡아주셨습니다. 







본격적으로 시상식이 시작되고 '2018 한국브랜드 선호도 1위에서 서비스 (결혼정보)부문을 수상하는 퍼플스 김현중 대표의 모습입니다.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 김현중 대표는 VVIP 결혼 전문가, 혼테크 강사로서 사단법인 한국 다문화 가족사랑회 부회장, 월드미스 유니버시티 심사위원, 영화배우들에게 중매결혼의 공로를 인정받아 '영화배우들이 선정한 기업인 상'을 수상하는 등 다방면에서 상류층결혼문화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퍼플스는 2001년 국내 최초로 상류층을 타겟으로 한 상류층결혼정보업체를 설립하여 현재는 전문직, 정·재계 인사, 명문가, 자산가, CEO 등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수많은 성혼 사례를 탄생시키고 있습니다. 또한 1:1 매칭 전 과정을 비공개로 진행해 회원들의 개인 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보안에 심혈을 기울이며, 계약기간 내에 무제한 매칭을 제공하여 오로지 회원님들의 성혼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3년 연속으로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를 수상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를 믿고 따라와 주신 분들에게 품격 있는 성혼으로 보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