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미팅파티, 여성 참가자 모집 진행 중(의사, 변호사 남성 참가 확정)

미팅파티, 여성 참가자 모집 진행 중(의사, 변호사 남성 참가 확정)





지금 이 글을 보고 계신 분들은 솔로일 가능성이 크며, 하루라도 빨리 좋은 사람을 만나 연애하고 싶고, 결혼하고 싶은 분들일 것입니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그런 분들을 위해 매달 미팅파티를 개최하고 있으며, 지난 24일에 열렸던 2월 미팅파티 'good bye single party'에서 벌써 세 쌍의 커플이 교제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준비한 솔로파티는 다른 타 미팅파티와는 품격이 다른 파티로서 확실한 신원인증, 비공개 진행 등으로 프라이빗 한 만남을 가지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해 드리며, 1:1 맞선과 달리 짧은 시간 동안 다양한 사람들을 만날 수 있기 때문에 선택의 폭이 넓어질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그럼,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준비한 미팅파티 '신사 숙녀의 품격'에 대해서 더 자세하게 알아보실까요?





현재부터 많은 문의가 들어오고 있는 퍼플스 '신사 숙녀의 품격' 솔로파티는 3월 24일 토요일 저녁 여섯시에 서울 소재에 위치한 특급호텔에서 진행되며, 퍼플스와 특급호텔 전문 셰프가 준비한 최고급 코스요리와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와인과 함께 품격 있는 파티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남녀 각각 7명, 총 14명이 참석 가능하며, 파티 참석자들의 신원 보호와 비공개 파티인 점을 감안하여 자세한 장소 등 세부사항은 참석 확정자에게만 개별 안내된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번 파티는 기존에 진행되었던 파티보다 소수의 인원이 참석하는 파티로서 더욱 빠른 신청이 필요합니다. 현재 남성 참가자로는  의사, 변호사, 검사, 가업승계자 등 전문직 남성 5분이 참가 확정된 상태로 2자리가 남았으며, 여성 참가자는 4자리가 남아있는 상황입니다. 진지한 만남을 원하시는 여성분들의 많은 신청 부탁드립니다.





파티 참가에 앞서,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 대해 소개해드리자면, 2001년 대한민국 최초로 상류층 결혼을 위한 결혼정보회사로 출범하여 현재까지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매출액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특히 매년 연말에 결혼정보업계 유일하게 200명이 참석하는 대규모 미팅파티인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는 퍼플스의 높은 회원 수준과 막강한 회원풀의 증거라고 할 수 있습니다.





파티의 품격이 다른 퍼플스 프라이빗 미팅파티! 이번 성혼 커플의 주인공은 당신입니다. 본 파티는 정회원뿐만 아니라 준회원분들도 참가 가능하며, 참석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파티 신청하기]를 클릭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파티에 대해 더 궁금하신 사항 있으시면 하단의 대표전화로 문희하시면 전문상담원이 자세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1588-3834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