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의사결혼 한 연예인들의 비하인드 성혼 스토리 총집합!

의사결혼 한 연예인들의 비하인드 성혼 스토리 총집합!


의사는 옛날이나 지금이나 신랑감 순위에서 상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회원 통계에 따르면, 선호하는 남편 직업 1위로도 의사가 당당히 차지했는데요.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의사결혼한 연예인들의 비하인드 성혼 스토리>에 대해서 속속들이 파헤쳐 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이윤지'♥ 치과의사 '정한울'




이윤지는 지난 2014년, 여의도 63빌딩 그랜드 볼룸 홀에서 웨딩 마치를 올리게 됩니다. 남편은 치과의사로 알려졌는데, 둘은 10년 동안 친구 사이로 지내다가 연인 사이로 발전된 지 3~4개월 만에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 3~4개월 만에 결혼을 결심하기란 쉽지 않았을 텐데 이윤지 부부는 10년 이란 오랜 기간 동안 알고 지낸 만큼 서로에 대한 확신이 있었기에 결혼을 결정했다고 하네요~ 의사결혼한 이윤지의 딸 '라니'는 엄마와 똑 닮은 미모로 화제가 되기도 했었죠. 




배우 '서민정' ♥ 치과의사 '안상훈'




mbc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으로 인기를 누리던 서민정은 돌연 2007년에 결혼을 하고 미국으로 가게 됩니다. 남편은 뉴욕대학교 출신의 치과의사 안상훈 씨인데, jtbc 예능 프로 '이방인'으로 얼굴을 알리기도 했죠. 서민정 부부의 연애시절에는 남편분이 주말에 짬을 내어 뉴욕에서부터 서울을 오가는 장거리 연애를 하였고 서민정은 매번 자신을 보러 오는 남편을 보고 "이 사람이라면 뉴욕이 아니라 아프리카도 갈수 있겠다"라는 생각으로 의사결혼을 결정했다고 합니다. 




개그맨 '박명수' ♥ 피부과 의사 '한수민'




의사결혼한 연예인들 중 박명수를 빼놓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유명 피부과 의사 한수민 씨와 결혼한 박명수는 모 프로그램에서 결혼하기까지의 비하인드를 털어놓았는데요. 그 당시 한수민 씨 집안에서 심하게 반대해서 결혼을 하기 위해 가출도 하였으며, 결국 집안의 반대 끝에 결혼식 2주 전에 상견례를 했다고 합니다. 그 당시 한수민 씨는 미국 의사면허증을 따고 미국에서 의사 생활을 할 수 있는 기회였음에도, 사랑을 택했다는 이야기도 유명하죠. 




방송인 '장영란' ♥ 한의사 '한창'




장영란도 남편 집안의 반대가 심했다고 합니다. 남편은 13년 차 한의사로 레지던트 시절, 친구 권유로 sbs '진실게임'이라는 프로그램에서 1등 신랑감을 찾는 주제로 출연한 것이 장영란과 첫 인연이라고 합니다. 그렇게 패널과 게스트로 인연을 맺은 후, 2009년에 결혼식을 올렸는데, "연상에 연예인 며느리가 웬 말이냐"라며 시댁의 반대가 매우 심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남편분이 계속해서 밀어붙인 결과, 결혼에 골인하여 현재는 슬하에 딸과 아들을 두고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있습니다.




개그맨 '이윤석' ♥ 한의사 '김수경'




국민약골로 유명했던  mc 겸 개그맨으로 활약한 이윤석은 2008년 미모의 한의사 김수경 씨와 결혼하게 됩니다. 최근 채널A '아빠 본색'에 출연하여 행복한 생활을 보여주었는데, 워낙 몸이 약한 이윤석을 위해 아내는 아침부터 이윤석을 위해 몸에 좋은 음식을 만들고 자나 깨나 남편의 건강을 생각해 주는 모습이 남성들의 부러움을 샀습니다. 또한 김수경 씨는 이윤석과의 결혼 결심 이유로 "그때는멋있었던 것 같다. 위트가 있다. 같이 있으면 재밌고, 심성이 선하다. 거짓말을 잘 못하고, 그런 점들이 의사결혼을 결심하게 된 가장 큰 장점이지 않았나 생각한다"라고 전하였습니다.





지금까지 <의사결혼 한 연예인의 비하인드 성혼 스토리>에 대해서 전해드렸습니다. 좋은 정보가 되셨나요? 전국에 있는 미혼 싱글남녀들의 연애와 사랑을 응원하는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아직 함께할 연인이 없으신 분들을 위해 소중한 인연을 찾아 드리고 있습니다. 퍼플스와 함께 설레는 연애의 첫걸음을 내디뎌 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