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재혼 상대로 피해야 할 배우자 상



<재혼 상대로 피해야 할 배우자 상>


10년 전만 해도 '이혼'은 마치 주민등록상에 빨간 줄이 그어지는 것과 같은 일이라며, 부정적인 시선으로 바라보는 이들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매년 증가하고 있는 이혼율에 따라 현재는 돌싱녀 돌싱남이라는 신조어가 생겨놨으며, 최근에는 돌싱, 재혼, 만혼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예능 프로가 생겨나고 있어 재혼정보회사를 찾는 돌싱들도 늘고 있다고 합니다. 오늘 이 시간에는 <재혼 상대로 피해야 할 배우자 상>에 대해서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과도한 음주를 즐기며, 음주 습관이 좋지 않은 사람




국내 이혼한 부부들의 이혼 사유 종류는 매우 다양한데 그중에는 과도한 음주와 술 버릇이 있습니다. 술 버릇도 종류가 다양한데 음주 후 폭력성을 나타내는 사람은 절대적으로 피하시길 바랍니다. 폭력성이라고 하면 신체적인 폭력성 뿐만 아니라 언어폭력도 해당되기 때문에 평소에는 비속어를 쓰지 않는 사람이라도 음주 후, 비속어를 쓰거나 기물을 파손시키는 행동을 보게 된다면 상대방과의 재혼에 대해서 다시 한번 생각해 보시길 바랍니다.



재혼 상대와 전 배우자의 이혼 사유가 외도로 이루어진 경우




행복한 재혼을 위해서는 상대방과 어느 정도 만남을 가진 후에 꼭 짚고 넘어가야 할 점이 있습니다. 바로 전 배우자와의 이혼 사유를 알아보는 것인데요. 만일 재혼 상대의 외도로 이혼이 이루어진 것이라면 바로 만남을 끝내야 하는 것이 맞으며, 재혼 상대의 전 배우자의 외도로 이혼을 하게 되었다 하더라도 상처와 트라우마가 있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재혼 후 본인에게 잦은 의심을 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고 신뢰를 계속 쌓아준다면 누구보다 행복한 재혼 생활을 누릴 수 있겠죠.



금전적인 문제에 집착하는 사람




결혼에 있어서 경제적인 부분은 결코 무시할 수 없으며, 이는 재혼 시에도 비슷하게 작용합니다. 특히, 재혼인 만큼 각자의 자녀와 금전적인 부분도 중요한데 이때, 돈에 매우 집착하는 모습을 보이거나 금전적 욕심이 많아 보이는 사람은 피하시는 게 좋습니다.



전 배우자와의 관계가 깨끗이 끝나지 않은 사람  




이혼은 두 사람 모두 원해서 이루어지는 경우도 있지만, 한 사람이 일방적으로 원해서 헤어지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그 이유로는 배우자의 지나친 의심과 폭력성, 시댁과의 관계 등등 이 있는데요. 그리하여 이혼을 하였지만 주기적으로 연락이 와서 안부를 묻는다던가, 만남을 청하는 등 전 배우자와의 관계가 깨끗이 끝나지 않은 사람은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까지 <재혼 상대로 피해야 할 배우자 상>에 대해 전해드렸습니다. 초혼보다 더욱 신중한 선택이 필요한 것이 재혼입니다. 오늘 알려드린 정보를 참고하여 현명하게 재혼상대자를 만나시길 바라며, 믿을 수 있는 만남을 원하신다면 신원인증이 철저하게 이루어지는 재혼정보회사를 이용하는 것도 자신의 행복한 재혼을 위한 하나의 방법이기도 합니다. 참고하셔서 행복한 미래를 그려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