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미우새 결혼정보회사 방영 후, 결혼정보업체 관심 급증

미우새결혼정보회사 방영 후, 결혼정보업체 관심 급증


요즘 아주 핫한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바로 미운 우리 새끼라는 프로그램(이하 미우새) 인데요. 저번주 일요일에는 김건모와 김종민이 출연하여 김건모의 결혼을 위해 결혼정보회사를 방문하는 모습이 방영되었는데 그 후, 미우새결혼정보회사, 김건모결혼정보회사에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폭발적으로 증가했습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에서는 미우새결혼정보회사로 결혼정보업체에 관심이 생긴 분들을 위해 결혼정보회사가 어떤 곳인지. 결혼정보회사의 다양한 종류에 대해서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SBS 미운우리새끼



미우새결혼정보회사에서 김건모가 상담을 받는 모습이 방영되었듯이, 결혼정보회사는 배우자를 찾는 사람들이 편리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교제의 장을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요즘 개인 정보 유출, 허위 신상정보의 문제성이 심각해지고 있는 가운데,이러한 문제를 회사 측에서 철저하게 관리를 하여 더욱 체계적이고 만족스러운 만남을 주선하고 있습니다. 



출처: SBS 미운우리새끼



하지만 결혼정보회사도 다 똑같은 결혼정보회사는 아닙니다. 국내에는 약 3,000개의 결혼정보회사가 있는데, 결혼 적령기의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가입이 가능한 일반결혼정보회사가 있고, 특수한 타깃층을 잡고 운영하는 결혼정보회사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기독교인들의 결혼을 위한 기독교결혼정보 회사, 재혼· 만혼을 위한 재혼결혼정보회사, 재벌가, 정·재계 집안, 전문직 등 상류층을 위한 결혼정보회사 등이 있습니다. 저번 주에 방영되었던 미우새결혼정보회사가 바로 상류층을 타겟으로 운영되는 결혼정보회사인데요.





상류층결혼정보회사는 언제부터 생겨났을까요?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라는 말은 2001년 처음 생겨났습니다. 현재 청담동에 위치한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최초의 상류층결혼정보회사라고 말할수 있는데, 주요 고객층으로는 의사, 변호사, 검사 등 중매결혼을 희망하는 전문직 회원, CEO, 자산가 등이 있으며 성혼주의를 고수하여, 계약기간 내에 VIP 커플매니저의 케어와 함께 무제한 맞선을 주선해 주는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퍼플스는 명문가, 자산가 회원뿐만 아니라 연예계 배우, 방송인, 아나운서 등이 실제로 활동하고 있는 결혼정보회사입니다. 연예계 종사자의 특성상, 외부로부터 사생활 노출 차단을 원하기 때문에 퍼플스는 만남부터 성혼시까지 완벽하게 비공개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많은 방송연예인들이 퍼플스를 통해 성혼을 하여 퍼플스 김현중 대표는 영화배우들의 결혼 공로를 인정받아 2016 영화배우들이 선정한 기업인 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미우새결혼정보회사에 상담을 받으러 간 김건모도 방송인에 해당된다고 할 수 있죠! 





결혼정보회사는 1:1 맞선뿐만 아니라 미팅파티를 진행하기도 합니다. 물론 1:1 맞선 주선만 하는 회사도 있으나 퍼플스는 매달 소규모 미팅파티를 진행하고 있으며 연말에는 결혼정보업계 유일하게 미혼 싱글남녀 200명이 참석하는 대규모 미팅파티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2013년을 첫 시작으로 2014, 2015, 2016년에는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2017년에는 롯데호텔에서 성황리에 개최하였으며, 매해 파티에서 만난 싱글남녀들이 인연을 맺고 결혼에 골인하여 실제 성혼 커플의 탄생지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미우새결혼정보회사에 관한 궁금증이 풀리셨나요? 오늘 전해드린 정보가 결혼을 생각하고 있는 미혼남녀들에게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이번 기회에 자신의 결혼에 관한 상담을 받고 싶은 분들은 하단의 
1:1 무료상담을 신청해 보시길 바랍니다. 10년 이상 경력의 VIP 커플매니저가 이상형 추천부터 성공적인 결혼 컨설팅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