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돌싱소개팅 차이점 주의점 만남 추천코스 총정리

돌싱소개팅 차이점 주의점 만남 추천코스 총정리

 

 

코로나 규제가 조금씩 풀리고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새로운 인연을 만나길 기대하고 계신 분들이 많을 텐데요. 오늘은 ‘돌싱소개팅 차이점 주의점 만남 추천코스 총정리’를 준비했습니다. 새로운 만남을 준비하는 돌싱을 위한 알찬 정보를 가져왔으니 돌싱만남을 바라고 계신분은 도움 받아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돌싱소개팅 차이점

 

신원 확인의 필요성

 

이미 결혼에 대한 경험이 있는 돌싱소개팅의 경우 소개팅 상대에 대한 확실한 신원이 보장된 상태에서 만남을 가지는 것이 현명합니다. 이전 배우자와 원만하게 마무리가 잘 된 것인지 또한 이혼 절차가 서류상으로도 완벽하게 정리된 것인지 사전에 알아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간혹 돌싱소개팅앱을 통해서 돌싱만남을 가졌는데 알고 보니 소개팅어플에서 공개한 정보와 달라 피해를 보는 사례가 있습니다. 소개팅앱의 경우 본인이 등록한 정보만으로 진행이 되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이와 같이 사실 여부 판단이 어려운 만남은 지양하고 확실한 신원 및 검증을 거칠 수 있는 돌싱소개팅을 진행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주선자의 중요성

 

돌싱만남의 경우 이전 결혼 생활 경험이 있기 때문에 자녀 유무를 포함해서 간단한 정보들은 사전에 주선자를 통해 미리 알고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지인 소개를 통해 나간 소개팅 자리에서 상대방이 돌싱인 줄 처음 알게 되어 서로 당황하는 경우도 종종 있다고 하죠. 서로 불편한 자리가 되지 않도록 결혼 경험 여부에 대해 사전에 밝히도록 하고, 결혼에 대한 계획이 있는지, 자녀가 있는지, 있다면 몇 명인지, 또한 자녀 양육은 어떻게 하고 있는지 등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렇게 신원 보증이나 결혼에 대한 마음가짐, 계획 등을 개인이 파악하기 어렵다면 결혼정보회사를 통해 돌싱소개팅을 시작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의 경우 회원이 되기 전 신원 확인이 철저히 이루어지기 때문에 어느 곳보다 안전한 돌싱만남을 가질 수 있습니다. 또한 재혼 커플 성혼 경험이 많은 결혼정보회사를 이용할 경우 전문 커플매니저를 통해 맞춤 케어를 받을 수 있어 돌싱소개팅 성공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돌싱소개팅 주의점

 

믿을 수 있는 돌싱만남이 준비되었다면, 이후 돌싱소개팅을 준비해 봐야겠죠. 아직 상대와 깊은 관계가 시작되기 전인 소개팅 자리에서는 조심해야 할 것들도 많습니다. 종종 이런 돌싱소개팅 주의점을 생각하지 못하고 어색한 분위기가 돼버리는 경우도 있는데요. 돌싱소개팅에서 일어날 수 있는 주의점을 사전에 파악하고 간다면 혹시 있을 수 있는 불편함을 줄 일 수 있습니다.

 

 

 

 

 

 

 

만남 전에 상대방에 대해 알아보기

 

지인이나 친인척 등 주선자가 있는 경우라면 사전에 돌싱소개팅 상대방에 대한 정보를 알아두고 가는 편이 좋습니다. 언제쯤 재혼에 대한 계획을 갖고 있는지, 자녀가 있다면 고려해야 할 가정사가 있는지 등 원하는 바와 생각하는 방향이 맞지 않은 채 돌싱만남을 시작하게 되면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때문에 주선자 중간 역할이 무엇보다 중요하며 서로 가치관과 조건이 맞는 이성끼리 연결해 주는 일이 우선으로 진행되어야 합니다. 재혼은 개인 간 소개나 우연한 만남으로 이루어지기 어려운 면이 존재하기에, 재혼전문결혼정보회사의 성혼 경력이 많은 전문 커플매니저를 통한 돌싱만남을 추천합니다.

 

 

 

 

 

 

구체적인 이별 사유 묻지 않기

 

돌싱 소개팅에서 이별에 대한 이유를 구체적으로 묻게 된다면 상대방에게 실례가 될 수 있어 되도록이면 첫 만남에서는 가볍게 얘기를 나누고 넘어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개인마다 상황이 모두 다르다 보니 이혼에 대한 여러 가지 이유가 존재하기 마련인데요. 당사자가 이전 결혼 생활이나 이혼 사유 등 과거에 대해 말하길 원치 않을 경우 너무 깊이 파고드는 것은 소개팅 분위기를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돌싱만남에서 서로에게 호감을 가지고 좋은 관계로 발전할 계기가 만들어진다면 자연스럽게 이별에 대한 얘기가 나올 수도 있겠습니다.

 

 

 

 

 

 

 

 

초혼과 달리 이별의 경험이 있는 돌싱소개팅은 추가적으로 신경 써야 할 부분이 있습니다. 이런 부분에서 어려움을 느끼고 있다면 전문가를 통해 자연스럽게 돌싱만남을 가져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재혼 결혼정보회사에서는 돌싱만남까지 회원과 커플매니저와 꾸준한 소통을 통해 자산, 직업뿐 아니라 성격, 가치관 등과 같은 세부적인 부분까지 고려합니다.

 

 

 

 

 

돌싱소개팅 추천코스

 

 

몽중헌 청담점

 

위 치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445 엠빌딩 B1F

발레파킹 가능

영업 시간 : 11:30 ~ 22:00

브레이크 타임 : 15:00 ~ 17:00

 

 

 

 

 

돌싱소개팅 식사를 하기로 약속을 잡으신다면, 편하게 대화를 나눌 수 있는 ‘몽중헌 청담점’을 추천합니다. 중국 선화 속 신선의 세상을 모티브로 꿈속의 집을 형상화한 인테리어와 정통 중식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가벼운 분위기의 홀 자리와 프라이빗한 룸도 준비되어 있어 돌싱소개팅은 물론 상견례나 비즈니스 미팅에도 적합한 곳입니다.

 

 

 

 

 

PEACH

 

위 치 : 서울 강남구 언주로168 32 1

발레파킹 가능

영업 시간 : 10:00 ~ 22:00

 

 

 

 

 

 

 

돌싱소개팅 가벼운 브런치나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카페를 찾고 계시다면 ‘PEACH’를 추천합니다. 압구정 로데오 위치한 피치는 낮에는 직접 로스팅한 커피와 수제 케이크를 맛볼 수 있으며 저녁에는 와인과 스몰디쉬 등 캐주얼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캐치테이블 예약이 가능하며 일요일은 오후 3시까지 브런치 주문이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돌싱소개팅 차이점 주의점 만남 추천코스 총정리’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오늘 포스팅을 통해 돌싱만남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알아보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신중하게 인연을 선택해야 하는 돌싱소개팅인 만큼, 혼자서 준비하고 시작하기 힘드시다면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의 도움을 받아 보세요. 돌싱연애, 돌싱결혼에 대한 더 많은 정보와 추천 내용을 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확인해 주세요.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