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연애운이 올라가는 밸런스게임! 이상형 월드컵 질문 모음 2탄

연애운이 올라가는 밸런스게임! 이상형 월드컵 질문 모음 2탄

 

 

별다른 준비물 없이도 언제 어디서든 연인, 가족,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양자택일 ‘밸런스 게임’이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2 14일 발렌타인데이가 코앞으로 다가온 지금, 잠들어 있던 연애 세포까지 깨워줄 수 있는 ‘이상형 월드컵 질문’하면서 나의 이성 취향을 알아보는 건 어떨까요. 곧 다가올 입춘 따뜻해질 날씨에 함께 데이트하고 싶은 나의 이상형은 누구일지 함께 알아보시죠. 그러면 지금부터 지난번에 이어 ‘연애운이 올라가는 밸런스게임! 이상형 월드컵 질문 모음 2탄’을 시작하겠습니다.

 

 

 

애교 많은 연인 VS 털털한 연인

오랜 친구 같은 편한 연애 VS 두근두근 설렘 가득한 연애

연상 혹은 연하 연인 VS 동갑 연인



 

연애운이 올라가는 밸런스게임! 이상형 월드컵 질문 모음 2탄! 빠르게 선택해 볼 수 있는 가벼운 질문부터 가져와 봤습니다. 지인이나 친구를 통해 소개를 받을 때도 자주 듣게 되는 질문이 아닌가 싶습니다. 듬직하고 기댈 수 있는 면이 있는 연상을 좋아할 수도 있으며, 나에게 에너지를 불어 넣어주는 애교 많은 연하를 좋아할 수도 있겠습니다. 반대로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것을 부담스러워하는 분들도 계시죠.

 

 

 

 

 

 

 

 

여러분은 위 선택지 중 어느 쪽이 이상형에 가까우신가요. 어쩌면 세 질문이 서로 연관이 되어 있다고도 볼 수 있겠습니다. ‘털털한 동갑 연인’, ‘연하 연인과 두근두근 설렘 가득 연애’와 같이 나이에 따라 연애 스타일이 달라지는 경우도 있으니 말입니다. 나와 오래갈 수 있는 배우자 감이나 연인을 찾고 있다면 내가 바라는 연애는 어떤 것인지 파악하고 이에 어울리는 성격과 나이 대를 먼저 생각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연애를 오래 하다 보면 매일이 설레기는 힘들 것 같습니다. 많은 시간을 함께 하다 보니 친구처럼 편해지는 마음도 커지고 어떤 경우는 권태기를 느껴서 이별을 해야 할지 고민하는 분들도 계십니다. 요새 만나고 있는 연인과의 관계에서 권태기를 느끼고 이를 극복하고 싶다면, 잠시 거리를 두거나 변화를 줘서 상대방의 존재를 재확인하는 방법도 있겠습니다. 너무 가까이 있을 때는 몰랐던 소중함과 사랑을 다시 느낄 수도 있으니 말입니다. 근거리는 설렘도 사랑이지만 서로에게 안정감을 주고받는 것도 사랑의 일부가 될 수 있으니 잘 극복하길 바라겠습니다.

 

 

 

 

 

 

 

귀여운 외모와 반대되는 강한 성격의 연인 VS 무서운 인상과 반대되는 귀여운 성격의 연인

엉뚱하지만 듬직한 연인 VS 똑똑하고 츤데레 연인

모두에게 다정한데 나한테 시크한 애인 VS 나한테 다정한데 모두에게 더 다정한 애인






 

간혹 이상형 월드컵의 서로 반대되는 성격의 선택지를 통해 나의 숨은 심리도 깨닫게 될 수 있습니다. 극단적으로 다른 두 타입에서 나도 알지 못했던 나의 선호도를 알게 되는 경우처럼 말입니다. 위 질문 중 첫 번째 ‘외모’ ‘성격’을 묻는 질문을 예로 들자면, 이상형을 물을 때 ‘귀여운 사람’이라고 답하는 사람의 경우 그가 생각하는 귀여움이 외적인 것에서 나오는지 내적인 것에서 나오는지가 중요하겠습니다. ‘귀여운 외모와 반대되는 강한 성격의 연인 VS 무서운 인상과 반대되는 귀여운 성격의 연인’과 같이 정 반대되는 가정을 하게 됐을 때 이성을 통해 느끼는 ‘귀엽다’라는 감정이 어디서 오는지 알 수 있겠죠.

 

 

 

 

 

 

 

 

 

연애운이 올라가는 밸런스게임! 이상형 월드컵 질문 모음 2! 위 질문지 중 여러분의 이상형은 어느 쪽인가요. 만약 나의 이상형에 맞는 배우자감을 찾고 계시다면 결혼정보회사를 통해 나와 맞는 성격을 알아보는 방법도 있습니다. 명품 결정사의 경우 상류층 전담팀의 실제 데이터를 기반으로 만든 테스트를 통해 쉽고 간단하게 이상형에 가까운 이성을 추천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력이 많은 성혼 전문가일수록 바라는 이상형을 확실히 파악해 내고 본인과 더 잘 어울리는 이성을 매칭해줄 수 있습니다.

 

 

 

한 번 마시면 끝까지 마시는 술꾼 애인 VS 소주 한 잔에도 취하는 술에 약한 애인

갑자기 자유시간이 생기면,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 애인 VS 무조건 나와 함께 시간을 보내는 애인

싸우면 바로 대화로 풀려는 애인 VS 싸우면 잠시 생각할 시간이 필요한 애인


 

 

 

 

 

 

 

 

연애를 시작하면 별것 아닌 것 같은 일에도 싸움이 일어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나와 다르기 때문에 상대를 이해하지 못해 시작되는 것이 아닌지 살펴볼 필요가 있겠습니다. 위 질문도 이와 같은 맥락으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자유시간을 어떻게 보내는가’는 연인 사이에서 중요한 포인트일 수 있습니다. 직장인 남녀가 만났다면, 보통 데이트할 시간이 평일 저녁이나 주말에 데이트로 한정되기 마련입니다.

 

 

 

 

 

 

 

 

 

 

이때가 커플이 함께 있을 수 있는 시간이기도 하지만 나만을 위한 유일한 시간이기도 하죠. ‘자유시간을 애인과 보내고 싶다’, ‘자유시간은 나를 위해 보내고 싶다’ 여러분은 둘 중 어떤 타입인가요. 선택지에 정답은 없기 때문에 연인 사이에 여러 방법으로 시간을 보내 보면서 현명하게 조율하고 배분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연애운이 올라가는 밸런스게임! 이상형 월드컵 질문 모음을 통해 나와 잘 어울리는 이성을 알아가다 보면, 올해는 나와 꼭 맞는 연인이나 배우자를 만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새해 목표로 결혼, 연애를 결심하셨다면 결혼정보회사를 통해 정확한 상담을 받아보길 추천합니다. 재미로 보는 밸런스게임, 이상형 월드컵과 다르게 성혼 전문가들이 실제 성사시켰던 성혼커플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최적의 배우자감을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해 드립니다.

 

지금까지 ‘연애운이 올라가는 밸런스게임! 이상형 월드컵 질문 모음’을 알아봤습니다. 지난 회차에 이어 2탄까지 소개해 드렸는데 어떠셨나요. 오늘의 이상형 월드컵에 부합하는 배우자감을 찾고 계시다면 아래 배너를 클릭해 보세요. 연애, 결혼 전문 카페를 통해 더 빠르게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