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썸 타기 좋은 알바, 연애가 하고 싶다면 필독!

썸 타기 좋은 알바, 연애가 하고 싶다면 필독!

 

 

아르바이트가 돈을 버는 수단으로 쓰이기도 하지만 사람들을 만날 수 있다는 이점도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솔로 남녀에게 비단 같은 썸 타기 좋은 특수한 분위기의 아르바이트들이 있죠.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썸 타기 좋은 알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관

 

 

 


영화관 아르바이트는 파트타임이 정해져 있으며 다양한 포지션에서 일을 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 포지션이 겹친다면 같이 일하면서 친해질 수 있는 기회가 많습니다. 또한 서비스직의 특성상 밝고 유쾌한 성격의 소유자들의 사람이 많으며 특히 영화관 알바는 외모도 어느 정도 갖춰야 하기 때문에 서로 호감을 가질 확률이 높겠죠 근무가 끝난 후 술자리가 잦아 썸과 함께 연인으로 발전하는 일이 많습니다.

 

 

놀이동산

 

 

 


놀이동산에서 연애를 못하면 바보라는 소리를 들을 정도로 썸 타기 좋은 알바 중 하나인데요. 놀이동산에서 일하는 사람들은 끼가 많고 친근하기 때문에 여러 사람들과 금방 친해질 수 있습니다. 또한 놀이동산 내부에 일하는 사람들을 위한 음식점이 있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기숙사를 이용하는 근무자들은 한정적인 공간에서 대면하는 일이 잦아 자주 볼 수 있고, 술자리를 가지며 친해질 수밖에 없어 썸 타기 가장 좋은 환경을 가진 알바입니다.

 

 

스키장

 

 

 


썸 타기 좋은 알바로 많은 사람들이 알바 후기로 스키장을 지목했는데요. 스키장도 놀이동산과 비슷하게 기숙사 생활을 하면서 일을 하며 같이 있는 순간이 많죠. 또한 시즌 알바로 대부분 대학생들이 방학시즌이 많이 하며 알바생들끼리 유대감이 쌓이기 좋습니다. 퇴근 후 술자리를 통해 금방 친해지며 썸을 타고 연인으로 발전하는 일이 번번하죠.

 

 

패밀리 레스토랑

 

 

 


레스토랑은 체력적으로 굉장히 힘든 알바인데요. 하지만 힘든 만큼 알바생끼리 정이 생기게 되죠. 서로의 부족한 점과 힘든 일들을 도맡아 가며 사랑이 싹틀 수 있습니다. 또한 항상 바쁘지만 않고 손님이 없는 시간이나 뒷정리를 하는 시간 자연스러운 대화로 서로에 대해 알아갈 수 있죠. 단정한 유니폼을 입고 일하는 것도 호감을 줄 수 있는 매력포인트입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썸 타기 좋은 알바'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돈도 벌고 사랑까지 두 마리 토끼를 잡아보고 싶다면 오늘 글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