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연애 기간이 짧은 사람들 특징은?

연애 기간이 짧은 사람들 특징은?

 

 

한사람과 연애부터 결혼까지 성공하는 경우는 매우 드물지만 유독 연애 기간이 짧은 사람들이 있죠. 이런 유형을 가진 사람들은 공통적인 특징이 있는데요.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연애 기간이 짧은 사람들의 특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외로움

 

 

 


연애 기간이 짧은 사람들의 특징 첫 번째는 단순히 외로워서 연애를 하는 사람들인데요. 물론 연애가 외로움으로 시작되기도 하지만 외로움만으로 연애가 지속되기는 힘들죠. 그래서 외로움을 타는 사람들은 급하게 만남을 진행하며 감정에 휩쓸려 행동하기 때문에 상대가 지쳐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한 사람으로 외로움을 채우지 못한다면 다른 사람에게 눈을 돌리겠죠.

 

 

감정 기복

 

 

 


연애 기간이 짧은 사람들의 특징 두 번째는 자신의 기분에 따라 감정 기복의 편차가 매우 심한 사람들인데요. 기분이 좋은 날에는 웃으면서 넘어가는 일도 기분이 좋지 않을 때는 사소한 것에도 예민하게 반응하며 짜증을 내죠. 자신의 감정을 상대에게 드러내며 이해해주길 바라지만 감정기복이 크다면 연애를 지속하기 힘들것 입니다.

 

 

집착

 

 

 


연애 기간이 짧은 사람들의 특징 세 번째는 집착이 심한 사람인데요. 물론 연인 관계에 어느 정도의집착은 긴장감을 줄 수 있기 때문에 긍정적이지만 집착이 매우 심한 단계라면 상대가 힘들어할 수 있습니다. 어딜 가더라도 사진을 찍어서 보내줘야하며 이성친구나 심하면 친구들도 못 보게 하는 사람들도 있죠. 연인의 사생활도 존중해줘야 건강한 연애를 할 수 있습니다.

 

 

낮은 갈등 회복력

 

 

 


연애 기간이 짧은 사람들의 특징 네번째는 집착이 심한 사람인데요. 처음엔 상대가 너무 좋고 설레어 트러블이 적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서로 다른 가치관이나 성격으로 조금씩 갈등이 생길 수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서로의 오해로 갈등이 생겼지만 혼자서만 풀어내려고 하는 커플이 있죠. 처음엔 갈등을 해소하려고 노력하겠지만 점차 상대는 지쳐 떠나버릴 것입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연애 기간이 짧은 사람들의 특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오늘 포스팅 내용에 자신이 해당된다면 건강한 연애를 위해 노력해보는게 어떨까요?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