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연애 못하는 여자 특징은 무엇일까?! 꼭 확인해 볼 것!

연애 못하는 여자 특징은 무엇일까?! 꼭 확인해 볼 것!

 

 

외적인 부분과 내적인 부분 모두 부족함이 없지만 연애 못하는 여자분들을 주변에서 흔히 찾을 수 있는데요! 과연 연애 못하는 여자의 특징은 무엇일까요? 현재 연애를 하고 싶지만 쉽사리 시도하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연애 못하는 여자 특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매우 소극적이다

 

 

 

연애 못하는 여자 특징 첫 번째는 '매우 소극적인 자세를 취한다'는 것입니다. 낯가림이 매우 심하거나 소극적일 경우 마음에 드는 이성과의 교류가 쉽지 않아 연애를 시작하기 어렵다고 볼 수 있죠. 상대방 측에서 마음을 먼저 표현할 경우 적극적으로 반응을 보여주시기 바라며 이성과의 만남을 두려워 말고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눈이 높다

 

 

 

두 번째로 살펴볼 연애 못하는 여자 특징은 '눈이 매우 높다는 것'인데요. 영화 혹은 드라마에 나오는 남자 주인공같이 비현실적인 조건을 갖춘 이성을 찾고 있을 확률이 높습니다. 특히 자연스러운 만남을 통해 내 이상형에 딱 맞는 이성을 만날 수 있을거라는 생각에 가득 차 있죠. 연애를 하고자 한다면 현실과 적당히 타협하는 것도 중요하며 이성을 만날 수 있는 자리 혹은 상황을 직접 찾아 나서는 행동도 필요하겠습니다.

 

고집이 세고 까탈스럽다

 

 

 

보통 연애 못하는 여자 분들의 경우 '고집이 세고 까탈스러운 경우'가 많습니다. 주변의 조언을 자기중심적으로 받아들이기도 하고 상대방을 받아들일 자세가 되어 있지 않는 분들도 계시죠. 완벽하게 마음에 들지 않으면 먼저 다가가기 조차 하지 않으며 이성을 바라보는 기준이 매우 높기도 합니다.

 

자존감이 낮다

 

 

 

연애 못하는 여자 분들 중 자존감이 매우 낮은 분들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누군가 자신을 좋아한다고 하면 의심부터 들고 '왜 나를 좋아할까?'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죠. 이는 자존감과 연결된다고도 볼 수 있는데, 본인 자체가 호감의 대상이 될 수 없다고 생각하며 매력이 없는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여러분들은 누구에게나 사랑받을 가치가 있다는 사실! 꼭 기억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처받길 두려워 한다

 

 

 

상처받은 것을 두려워할 경우에도 연애를 쉽게 시도하지 못한다고 하죠. 대게 이런 분들은 이전 연애에 큰 트라우마를 얻고 쉽게 연애를 시작하지 못할 확률이 높습니다. 예를 들어 전 남자 친구에게 배신을 당했거나 신체적, 정신적 폭력을 당하는 등 큰 상처를 입은 경우 극복하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만약 상처받는 것이 아직은 두려운 분들이라면 조금은 자신에게 집중하는 시간을 가져보시는 건 어떨까요?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연애 못하는 여자 특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많은 분들이 '사랑'을 시작하기까지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 같아 오늘 포스팅을 준비해 보았으며, 같은 고민을 겪고 계신 분들께 연애 및 결혼 상담 진행하실 수 있도록 1:1 무료 상담 링크 아래 첨부해 두었으니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