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썸남 썸녀, 썸 탈 때 조심해야할 행동!

썸남 썸녀, 썸 탈 때 조심해야 할 행동!

 


썸을 탈 때 상대에게 호감도를 높이기 위해 여러 가지 노력을 하게 되는데요. 하지만 상대를 잘 알지 못하는 썸의 관계일 때 사소한 행동 하나하나에 크게 반응할 수밖에 없습니다. 또한 연인관계로 발전하기 위해 정해진 것은 없지만 꼭 주의해야 할 몇 가지가 있는데요.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썸 탈 때 조심해야 할 행동'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맞춤법 

 

 

 

 

좋은 인상을 남겨야 하는 썸의 관계에서 기본적인 맞춤법을 계속 틀리게 된다면 호감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데요. 썸남 썸녀가 카톡이나 문자로 대화를 나눌 때 맞춤법을 자주 틀린다면 처음엔 이해하고 넘어갈 수 있겠지만 지속된다면 신경 쓰이기 마련이죠. 물론 줄임말이나 신종어는 편안하게 대화하는 느낌을 주지만 기본적인 맞춤법은 꼭 지켜주시길 바랍니다.

 

 

스킨십

 

 

 


사람마다 가치관이 다르기 때문에 썸 타는 관계에서도 스킨십을 허용하는 사람이 있는 반면 불편해하는 사람이 있는데요. 확실한 연인관계가 아니라면 부담스러운 스킨십은 불쾌함을 불러올 수 있는 행동이니 자제해야 합니다. 또한 '자신을 스킨십 때문에 만나는 건가?' 오해를 할 수 있으며 가벼운 만남으로 생각한다고 느낄 수도 있죠.

 

 

집착

 

 

 


썸남 썸녀가 썸 타는 과정에서 아직 사귀는 사이도 아닌데 자신이 하는 행동에 모든지 집착하고 간섭하려 든다면 부담을 느낄 수 있는데요. 상대에 대해 궁금하고 답장이 느려도 계속 질문하고 집착하면 부정적인 결과를 낼 수 있습니다. 아직은 서로를 알아가고 있는 단계라는 것을 인지하고 있어야 하며 혼자서 앞서가는 것보다 적당한 거리를 두고 천천히 알아가는 여유로움이 필요합니다.

 

 

연락 기간

 

 

 


썸남 썸녀가 연락하는 기간이 너무 길어지면 서로 호감이 있다고 하더라도 연인으로 발전하지 못할 가능성이 높은데요. 만약 서로의 호감이 있는 게 확실하고 같이 있어도 불편해하는 기색이 없다면 서로에게 확신을 주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무리 서로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다고 해도 애매모호한 썸의 관계가 지속된다면 서로 지쳐 멀어질 수밖에 없습니다.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탈 때 조심해야 할 행동'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썸 탈 땐 모든 게 조심스럽고 어렵겠죠. 상대에게 진심을 보여 썸에서 연애까지 성공해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