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야구장 데이트 직관이 처음이라면 꼭 해봐야할 것들은?

야구장 데이트 직관이 처음이라면 꼭 해봐야 할 것들은?



항상 비슷한 데이트 코스에 새로운 이색 데이트를 찾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요. 스포츠에 관심을 갖지 않았다면 야구장 데이트를 한 번도 경험해보지 못한 분들이 많으실 것입니다. 그래서 이색 데이트로 야구장 직관을 추천드리며 '야구장 데이트 때 꼭 해봐야 될 것들'을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커플 아이템 쓰기

 

 

 

 

국내 인기 스포츠인 야구를 보러 또는 즐기러 오는 커플들이 계속 늘어나고 있는데요. 연인과 야구장을 찾을 계획이라면 커플 유니폼을 맞춰보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커스텀까지 한다면 세상에서 하나뿐인 커플 아이템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유니폼을 비롯해 커플모자, 커플 머리띠, 굿즈 등 다양한 응원 아이템으로 야구 직관과 데이트를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치맥 먹기

 

 

 


야구장에서 치맥은 영화관에서 팝콘을 먹는 것과 같다고 하죠. 커플 데이트로 야구장을 선택했다면 현장에서 치맥을 꼭 경험해봐야 하는데요. 야구장의 열기와 함께 시원한 맥주를 들이킨다면 스트레스도 멀리 날려버릴 수 있으며 그 분위기에 스며들 수 있습니다. 야구장에서는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순살치킨을 추천드리며 깔끔한 뒷정리도 꼭 해주시길 바랍니다.

 

응원가 배우기

 

 

 


야구장 직관 때 가장 재미있고 열기가 뜨거울 때는 '응원가를 떼창할 때' 라고 하는데요. 자신의 좋아하는 팀과 선수의 응원가는 따로 있기 때문에 알고 있는 응원가가 나온다면 직관을 배로 즐길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야구장 데이트를 즐기고 싶다면 꼭 응원가를 배워 직관의 재미를 더 해보시길 바랍니다.

 

전광판 키스타임

 

 

 


야구는 몰라도 야구장 전광판에서 키스타임을 진행하는 것은 많은 분들이 알고 있는데요. 키스타임은 야구장 데이트를 즐기러 오는 커플에겐 야구장의 꽃이라고 불리죠. 커다란 전광판에 자신의 커플들이 나온다면 키스를 할 수밖에 없는 분위기가 만들어지며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야구장 데이트 때 꼭 해봐야 될 것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야구를 한 번도 접해보지 못했어도 그 현장의 열기를 보게 된다면 반할 수밖에 없는데요. 오늘 글을 참고하여 연인과 야구장 데이트를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