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 안 보면 후회하는 초특급 이벤트 실시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 안 보면 후회하는 초특급 이벤트 실시





수많은 미혼남녀, 돌싱, 싱글들에게 결혼정보, 공연, 전시 문화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 공식 계정 페이스북 '퍼플스 청담동 문화' 가 결혼고민이 있는 싱글남녀들을 위한 절호의 찬스! 봄맞이 SNS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벚꽃 개화시기는 다가오는데 동성친구와는 죽어도 벚꽃 축제 가기 싫으신 분들이라면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 이벤트에 목해 주시길 바랍니다!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 공식 계정 페이스북 '퍼플스 청담동 문화'는 2만 6000명이 넘는 팔로워를 가지고 있으며, 퍼플스 회원뿐만 아니라 퍼플스에 관심이 있는 모든 싱글남녀들을 위해 퍼플스 미팅파티 소식, 상류층 문화, 맞선 장소 등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럼, 안 보면 후회하는 퍼플스 초특급 SNS 이벤트 소개와 참여방법과 드리겠습니다.





퍼플스 봄맞이 SNS 이벤트 참여방법은 간단합니다.


1. 퍼플스 페이스북 페이지 <퍼플스 청담동 문화> '좋아요'를 누른다.

2.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 댓글에 친구 소환과 공유하기를 누른다. *친구 소환과 이벤트를 공유하면 경품 담첨 확률 UP!

3. 퍼플스 홈페이지에서 <상류층과 결혼가능 테스트> 를 무료로 받아본다 (1분 소요)

4. 상품을 받을 정보를 등록하면 완료! 

5. 퍼플스가 준비한 상품 GET !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는 이벤트 참여해주신 분들을 위해 푸짐한 상품도 준비하였습니다. 참여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CGV 영화 예매권을 지급합니다. 영화예매권의 경우에는 퍼플스 페이스북 이벤트를 공유하고 댓글에 친구 소환을 할 경우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는 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퍼플스 페이스북 바로 가기 ▼



본 이벤트는 만 25세 이상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 회원뿐만 아니라 연애나 결혼을 희망하는 싱글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참여자 전원에게 증정되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의 경우, 이벤트 종료 후 일괄 발송되며, 이벤트 대상이 아니거나, 신원 확인이 되지 않는 고객에게는 상품이 지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는 2001년 청담동에서 대한민국 최초로 설립된 상류층을 위한 결혼중개업체입니다. 립 이후 18년 동안 수많은 청담동며느리와 상류층 성혼을 이뤄내며 고객과의 소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페이스북뿐만 아니라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각종 SNS를 통해 싱글남녀들에게 도움이 되는 맞선 장소 및 맞선 노하우, 각종 청담동 문화를 소개함으로써 상류층 회원들과 소통하는 창구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정보와 소식 전해드릴 테니 자주 들리셔서 남들이 알지 못하는 유용한 정보 가져가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