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미팅파티, 'Garden party love blossom♥' 행사 안내

미팅파티, 'Garden party love blossom♥' 행사 안내
 





매달 다양한 컨셉의 미팅파티를 개최하는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연애의 감성이 피어나는 4월을 맞이하여 이번에도 어김없이 새로운 컨셉의 미팅파티 'Garden party love blossom♥'  진행합니다. 달달한 연애하고 싶은 싱글남녀, 이제는 결혼하고 싶은 솔로 남녀들은 퍼플스 솔로파티에 주목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미팅파티는 다른 타 미팅파티와는 차원이 다릅니다. 2월에 진행했던 미팅파티 'good bye single party' 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한 달이 지난 지금, 그날 솔로파티에서 만난 싱글남녀들의 교제 소식이 들려오고 있으며, 이번 4월 미팅파티에서는 어떤 커플이 탄생될지 기대하며 'Garden party love blossom♥' 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퍼플스의 4월 미팅파티 'Garden party love blossom♥' 은 4월 28일 토요일, 저녁 6시에 강남에 위치한 하우스 웨딩홀 야외 가든에서 진행됩니다. 남녀 각각 10명, 총 20명이 참가 가능하며 파티 참석자에게는 식용 꽃으로 아름다움을 더한 핑거푸드와 레드와인, 샴페인이 무제한 제공됩니다. 또한 이번 파티 컨셉에 맞춰 여성 참가자에게는 화사한 분위기를 더해줄 생화로 만든 팔찌가 제공되며 남성 참가자에게는 부토니에가 제공되니 이점 참고하셔서, 의상을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지난주 파티 신청이 오픈 된 후, 퍼플스 회원분들의 많은 참가신청으로 현재 남성 2분, 여성 4분의 자리가 남아있습니다. 여성 참가자의 경우 퍼플스 회원뿐만 아니라 준회원 분들도 참가 가능하며 현재 남성 참가자는 의사, 변호사, 회계사 등 다양한 직군의 남성들이 신청이 이어지고 있으며, 이에 진지한 만남과 결혼을 생각하시는 여성분들께서는 빠른 신청 부탁드립니다.





파티 참가에 앞서,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 대해 소개해드리자면, 2001년 대한민국 최초로 상류층을 타겟으로 한 결혼정보회사로 출범하여 현재는 서울 본사뿐만 아니라 부산지사를 운영하여 전국적으로 중매결혼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 상류층 결혼정보 업계에서는 독보적인 존재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매년 개최하고 있는 결혼정보업체 유일하게 200명이 참석하는 대규모 미팅파티인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는 퍼플스의 높은 회원 수준과 막강한 회원풀의 증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짧은 시간 안에 다양한 사람들과의 인연을 만들고 싶으신 분, 1:1 맞선과 직장인소개팅에 관심 있으신분, 한결 자연스러운 만남을 원하시는 분들은 퍼플스가 준비한 4월 미팅파티 'Garden party love blossom♥' 에서 성혼 커플의 주인공의 주인공이 되어 보시길 바랍니다. 참석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파티 신청하기]를 클릭하여 주시기 바라며, 파티에 대해 더 궁금하신 사항 있으시면 하단의 대표전화로 문의하시면 전문 상담원이 자세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1588-3934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