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 결혼하고 싶다면 지금이 대박찬스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 결혼하고 싶다면 지금이 대박찬스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가 결혼의 계절을 맞이하여 싱글 미혼남녀들을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가지고 왔습니다. 20만 원 상당의 피부과 스킨케어 상품권부터 25만 원 상당의 디너쇼 VIP 티켓까지! 올봄 연애를 기대하고 있는 솔로 남녀들을 위한 절호의 찬스! 사랑도 시작하고 푸짐한 이벤트까지 가져갈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에서는 퍼플스가 준비한 풍성한 이벤트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 메이린 클리닉 피부관리 상품권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에서는 연애의 계절인 4월, 한 달간 퍼플스에 가입해 주신 분들께 퍼플스가 직접 구입하여 마련한 20만 원 상당의 피부관리 상품권을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하고 있습니다. 


연애의 시작이라고 볼 수 있는 맞선, 소개팅 때에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유지하는 것은 기본 중에 기본입니다. 그리하여 퍼플스에 가입한 회원들의 성공적인 맞선을 위해 이와 같은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으니,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에 가입하셔서 요즘같이 심한 미세먼지와 황사에 고통받는 피부관리도 하시고 연애도 사랑도 시작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벤트 기간으로는 4월 2일 (월) ~ 4월 27일(금)까지이며, 상품권 사용처가 메이린 클리닉 압구정점인 관계로 서울 본사 가입자, 골드 회원 등급 이상 가입자에 한해 증정된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임하룡 데뷔 40주년 기념 코미디 디너쇼




대한민국 대표 희극인 이자 영화배우인 임하룡이 데뷔 40주년 기념 코미디 디너쇼를 진행합니다. 코미디 경력 40년을 총망라하는 임하룡과 80,90년대의 전성기를 누렸던 코미디언들까지 총출동한다고 하는 이번 공연은 중장년을 위한 디너쇼로서 요즘 중장년층이 볼 공연 문화가 부족한 시기에 중장년을 위한 중장년의 의한 중장년들의 쇼쇼쇼!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결혼을 생각하고 있는 미혼남녀들의 부모님 중에서는 임하룡을 모르시는 분들이 없을 것 같습니다.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가 준비한 상품으로는 임하룡 코미디 디너쇼 5월 8일 화요일 8시 공연의 VIP석 으로,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께 선물하신다면 최고의 선물이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본 이벤트는 퍼플스 회원뿐만 아니라 만 24세 이상 싱글남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에게는 4월 30일에 개별 안내드린다는 점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는 매달 다양한 이벤트와 파티로 오직 퍼플스 회원에게만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아닌, 전국에 계신 모든 싱글남녀들을 위한 기회의 장을 만들어 드릴뿐만 아니라, '퍼플스 청담동 문화'라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싱글남녀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들을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결혼 적령기의 미혼남녀라면, 결혼 · 연애의 관한 상담이 필요하시다면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의 문을 두드려 보시길 바랍니다. 이상형 만남부터 품격 있는 성혼까지 똑똑하게 연애· 결혼하는 방법을 제시해 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