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골드미스에게 생생한 소식전하는 퍼플스 '네이버 TV' 오픈 이벤트

골드미스에게 생생한 소식전하는 퍼플스 '네이버 TV' 오픈 이벤트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기존에 진행해오던 유튜브 채널뿐만 아니라 싱글남녀, 골드미스 고객님들과 더욱 원활한 소통을 위해 네이버 TV 채널 '퍼플스 TV'를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퍼플스 TV'는 퍼플스 회원뿐만 아니라 퍼플스에 관심이 있는 모든 싱글남녀, 골드미스 분들을 위해 퍼플스 미팅파티 현장, 시상식 현장, 커플매니저 방송 출연 영상 등 다양한 소식과 결혼정보회사후기 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또한 현재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TV' 오픈 기념 구독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내에 '퍼플스 TV' 구독을 하시면 퍼플스 1회 무료맞선권을 포함한 푸짐한 경품 기다리고 있으니 지금 바로 구독하시고 상품 득템의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에서는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TV' 이벤트 소개와 참여방법을 설명해드리겠습니다.





퍼플스 TV 구독 이벤트 참여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STEP 1. 네이버 검색창 [  퍼플스 TV  ] 또는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 TV  ]를 검색한다.
STEP 2. 퍼플스 TV에 접속하여, 구독하기 버튼을 클릭한다.
STEP 3. 퍼플스의 다양한 동영상을 시청 후, 상담을 받고 싶은 마음이 생기면 무료상담을 신청한다.
STEP 4. 퍼플스의 VIP 커플매니저와 결혼고민, 연애고민 등의 무료상담 후, 구독 인증 화면을 보여주고 경품을 맞이할 준비를 한다.
※ 상품은 방문 상담자에 한해 증정됩니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준비한 상품으로는  1회 무료 맞선권과 정회원 가입 10% 할인권, 퍼플스가 준비한 소정의 상품까지 푸짐하게 준비하였습니다. 이벤트 상품은 참가자 전원에게 지급하고 있으니, 결혼에 대해 고민이 많으신 골드미스들은 이 기회 놓치지 마시길 바라며, 클릭 몇 번으로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성혼 커플이 되어 보시길 바랍니다. 본 이벤트는 만 24세 이상 미혼남녀, 골드미스를 대상으로 한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클릭▼▼▼▼▼







퍼플스는 2001년 청담동에서 대한민국 최초로 설립된 상류층을 위한 결혼정보회사입니다. 립 이후 18년 동안 수많은 골드미스의 품격 있는 성혼을 이뤄내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과의 소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각종 SNS를 통해 실제 회원들에게 도움이 되는 맞선 장소 및 맞선 노하우, 각종 청담동 문화를 소개함으로써 상류층 회원들과 소통하는 창구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퍼플스 청담동 문화'는 퍼플스의 관한 뉴스뿐만 아니라 골드미스를 위한 문화소식, 맞선 장소, 맞선 팁 등 다양한 소식들을 전하고 있으니 자주 방문하셔서 좋은 정보 얻어 가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