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 3월 해운대 솔로파티 개최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 3월 해운대 솔로파티 개최




유독 추웠던 겨울이 지나고 벚꽃 개화시기도 한 달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매번 오는 계절이지만 유독 4계절 중에 봄은 가장 설레는 계절이 아닐까 싶습니다.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부산에 계신 솔로 분들의 연애세포를 깨워줄 '사랑하려나 봄' 미팅파티를 개최합니다.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서울 청담동에 서울 본사를 두고 있는 상류층결혼정보회사로서, 경남 및 영남지역 분 들의 품격 있는 성혼을 위해 인연을 찾아드리고 매달 솔로파티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특히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 솔로파티는 실제 성혼 커플의 탄생지로 유명하며, 매달 파티를 진행할 때마다 두 쌍 이상의 커플이 탄생하고 있습니다. 그럼,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3월 미팅파티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보러 가실까요?





퍼플스 '사랑하려나 봄' 파티는 3월 23일 금요일 저녁 여덟시에 해운대에 위치한 고급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진행되며, 참가 가능 인원으로는 남성 15명, 여성 15명, 총 30명으로 1:1 맞선 분위기가 부담스럽거나, 자연스러운 분위기에서 많은 이성을 만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해드립니다. 특히 부산지역 솔로파티는 매번 사전 신청률이 높아 늦게 신청하시는 분들은 안타깝게도 파티 참석의 기회를 놓치는 분들이 많이 있으니 빠른 신청 부탁드립니다.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 '사랑하려나 봄' 파티에서는 이성 참가자 모두와 대화를 할 수 있도록 로테이션 대화 시간이 주어지며, 파티가 끝난 후 맘에 든 이성을 이상형 종이에 적어서 제출하게 되면 추후에 그분과 1:1 데이트 기회가 주어지기도 합니다. 또한 퍼플스가 준비한 푸짐한 경품도 있으니, 벚꽃 구경에 같이 갈 인연도 만나시고 경품도 가져가시는 행운을 만나시길 바랍니다.





파티 참가신청에 앞서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 대해 설명해 드리자면, 2001년 서울 청담동에 국내 최초로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 서울 본사가 설립되었고 영남, 경남 지역 회원들에게는 출장 서비스도 진행하였지만 거리상의 한계로 고객님들의 니즈를 완벽하게 충족 시켜드리지 못했습니다. 그리하여 작년 6월, 퍼플스 부산지사가 설립되어 부산, 대구, 울산을 비롯해 경남 및 영남지역 회원들에게도 퍼플스만의 상류층 성혼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품격 있는 결혼을 원하시는 분들은 퍼플스의 VIP 상담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준비한 3월 미팅파티 '사랑하려나 봄' 참석을 희망하시는 분은 하단의 [파티 신청하기] 배너를 클릭하셔서 신청해 주시길 바랍니다. 이번 파티는 정회원뿐만 아니라 준회원 분들도 참가 기회가 주어지며, 준회원의 경우 간단한 신원인증 절차를 거쳐야만 참석 가능하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