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부산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부산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부산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2001년 설립된 국내 최초 상류층 성혼을 위한 결혼정보회사로서, 그동안 서울·경기권 분들과 몇몇 부산 및 영남지역 분들에게는 출장 서비스도 진행하였습니다. 하지만 거리상의 한계와 부산, 영남지역 회원들의 수요 증가로 인해 작년 5월, 퍼플스 부산지사를 오픈하여 현재는 부산, 대구, 울산을 비롯하여 영남 및 경남지역 회원들에게 퍼플스의 상류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부산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서울 청담동에 서울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정·재계, 전문직, 명문가 등의 VVIP 회원들을 대상으로 꾸준히 성혼주의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는 결혼정보업체입니다. 





여기서 성혼주의 시스템이란, 계약기간 내에 무제한 맞선을 제공하여 더욱 다양한 이성과의 만남 기회와 '결혼'을 목적으로 진행되는 시스템을 말하는 것입니다. 보통 결혼정보업계에서는 만남 주의 시스템을 진행하고 있는데, 이는 3회에서 5회의 맞선권이 제공되고, 한 번의 맞선을 볼 때마다 횟수가 차감되는 시스템을 말합니다. 만남 주의 시스템의 단점은 횟수 차감의 압박감으로 편한 맞선 진행 이 힘들며, 횟수가 다 차감되었음에도 원하는 이성 상대를 만나지 못할 시에 회의감이 더욱 크게 든 다는 점입니다






부산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국내 재벌가 집안의 성혼을 상당수를 성사시켰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상류층 성혼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으며, 방송 출연과 백화점, 호텔, 대학교, 공공기관 등에서는 결혼 관련 강연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2018 여성 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수상, 2018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2017 중앙일보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등 각종 브랜드 대상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으며 2016년도 12관왕, 2017년도 11관왕으로 결혼정보업계 최다 수상을 기록하였습니다.






부산 상류층 결혼정보회사에서는 영남지역 분들의 직업 및 종교, 나이, 집안 환경 등을 분석하여 최고의 배우자감을 추천하기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해운대가 넓게 펼쳐지는 프라이빗 상담실에서 부산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10년 이상 경력을 가진 베테랑 커플매니저에게 이상형 및 결혼관에 대해 고민 털어놓아보세요.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부산지사 대표 전화

☎051-740-5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