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재혼정보회사 퍼플스, 한부모가정 어린이날 행사 후원

재혼정보회사 퍼플스, 한부모가정 어린이날 행사 후원


지난 2월, 설날을 맞이하여 열린 '한부모가정 설 모임 행사'에 후원사로 참여하였던 재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열린  '한부모가정 어린이날 행사'에도 어김없이 후원사로 나서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왔습니다. 매년 다양한 기부와 봉사를 실천하는 재혼정보회사 퍼플스의 '한부모가정 어린이날 행사' 후원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16회 한부모가정의 날 행사가 지난 55일 올림픽공원에서 개최되었습니다. 매년 어린이날을 맞이해 개최되는 한부모가정 어린이날 축제는 외로운 한부모가정 아동들이 자연속에서 평안함을 느끼고행복한 마음을 느낄 수 있도록 행사가 꾸며졌습니다.






'한부모가정 어린이날 행사'는 사단법인 한부모가정사랑회 주최한 행사로서 진성재단, 그린푸드존, ㈜유원미트코리아, 더마즈, 그리고 재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이번 행사를 더욱 풍족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후원금을 지원하였습니다.


이에 황은숙 한국한부모가정사랑회 회장은 “경제가 어려워 후원자가 줄어드는 요즘 여러 후원기업과 후원자가 계셔서 어려운 한부모가정이 힘과 용기를 얻고 있다”며 한부모가정의 마음을 담아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도 하였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아이들의 그림그리기 대회와 음악치료그리고 즐거운 레크레이션이 진행되었습니다. 특히 디케이소울 김동규의 재능기부로 진행 된 음악치료 활동은 아이들이 자연 속에서 멋진 콘서트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되어, 아이들의 큰 관심과 호응을 얻었습니다.






이어 황은실 회장(사단법인 한국한부모가정사랑회 서울시지부)과 오종인 회장(전 전국한부모가정협회)의 레크레이션을 끝으로 이날 행사를 마쳤으며, 행사가 끝난 후 한국한부모가정사랑회와 재혼정보회사 퍼플스 등 후원기업들이 준비한 선물을 아이들에게 전달하였습니다.





재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이날 진행된 한부모가정 행사 후원뿐만 아니라 독거노인, 장애우 등에 짜장면을 만들어 식사를 대접하는 ‘사랑의 짜장 차’ 행사에 정기 후원 및 임직원 자원봉사를 진행하였고 크고 작은 행사에 지속적인 기부를 실천하며 상류층 재혼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인 만큼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몸소 실천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이혼 후 재혼을 희망하는 한부모가정에 처한 돌싱 남녀에게 30대 재혼, 40대 재혼, 50대 재혼 서비스를 제공하며 더욱 신뢰할 수 있는 재혼정보회사로 거듭나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퍼플스는 1:1 맞춤형 고객 상담을 통해 책임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상형 및 결혼관 등 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연락 주세요. 초혼 전문 · 재혼 전문 베테랑 커플매니저들이 조언과 함께 방향제시 해드리겠습니다.

☎ 1588-3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