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담동/청담 공간

데이트장소, 맞선장소 추천! 도산공원 맛집 '멜팅샵'

데이트장소, 맞선장소 추천! 도산공원 맛집 '멜팅샵'




어제 내린 시원한 봄비로 미세먼지가 씻겨 내리고 오늘은 청명한 하늘과 깨끗한 공기를 느낄 수 있어 봄이 왔음을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한동안은 맑은 날씨가 지속된다고 하여,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도산공원 바로 앞에 위치하여 있어 날씨 좋은 봄날에 식사 후 산책하기 좋은 도산공원 맛집 '멜팅샵'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도산공원 바로 앞에 위치해 있는 멜팅샵은 맛집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누구나 알고 계시는 '페어링 룸'의 세컨드 브랜드로 회전목마를 연상시키는 입구 디자인은 여성들이 좋아할 만한 로맨틱하고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어, 여성들이 데이트장소로 보내고 싶은 레스토랑 1순위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멜팅샵'은 식사뿐만 아니라 디저트로도 유명하여, 디저트만 드시기 위해 방문하시는 분 들도 많은 곳입니다. 만일 데이트장소로 멜팅샵을 방문하신다면 식사와 디저트를 한 곳에서 해결하실 수 있으며, 디저트의 경우, '녹이다'라는 브랜드 네임처럼 치즈나 아이스크림, 초콜릿 등 고체에서 액체로 변하는 재료를 사용하여 먹는 재미, 보는 재미까지 더해 데이트장소로 멜팅샵을 방문하시는 분들은 식사뿐만 아니라 디저트도 드셔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도산공원 맛집으로 유명한 '멜팅샵'은 '페어링 룸' 과 비슷한 느낌의 인테리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페어링 룸'과 '멜팅샵'은 건축가와 조명 디자이너 부부가 운영하는 레스토랑으로, 감각적인 조명과 가구, 사소한 인테리어 소품까지 더하여 현대적인 인테리어와 복고적 느낌이 공존하여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시키고 있습니다.






'멜팅 샵'의 1층이 모던하고 심플한 느낌이라면, 2층은 작은 조명과 드라이플라워로 보다 여성스럽고 생기를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연출되어 있습니다. 도산공원 맛집 '멜팅샵'은 건축가와 디자이너 부부가 운영하는 레스토랑답게 2층 역시 인테리어에 섬세하게 신경 썼음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퍼플스 청담동 문화' 팀이 방문하였을 때, 2층 창가 자리로 안내해 주셨는데 도산공원이 바로 보이며, 한 벽면이 유리로 되어있어 다가오는 봄이 되면 따뜻한 햇살과 도산공원을 바라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어 데이트장소, 맞선장소로 멜팅샵을 찾아주신 분들은 창가 쪽 자리를 선호한다고 합니다.





특히 '멜팅샵'은 가방 등 소지품을 놓을 수 있는 의자가 따로 마련되어 있어, 겨울같이 두꺼운 외투를 입어야 할 때, 짐이 많을 때, 보다 깔끔하게 정돈할 수 있도록 신경 써주는 세심함이 돋보이고 있습니다. 






▲ 소프트 쉘크랩 팝오버


도산공원 맛집 '멜팅샵'의 시그니처 메뉴로 크랩을 올린 팝오버입니다. 팝오버와 크랩을 샐러드와 곁들어서 취향에 맞게 와사비 소스를 찍어 드시면 이색적인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레드와인 소꼬리찜&  깻잎 페스토 리조또


부드럽게 잘 익혀진 소꼬리찜에 크림리조또, 직접 만든 깻잎 패스토가 더해진 메뉴입니다. 다 같이 섞어서 드시는 것보다는 고기랑 리조또랑 패스토를 조금씩 곁들여서 드시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 블루 벨벳 싸우어크림 케이크 


케이크 안에는 상큼한 블루베리 시트가 들어있으며, 겉에는 달달한 슈가파우더로 부드럽게 녹아내리는 '멜팅샵' 의 대표 디저트 메뉴입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 가 소개해 드린 음식은 '멜팅샵'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메뉴이며 자칫 느끼할 수 있는 새우 크랩을 와사비와 샐러드가 잡아주며 블루 벨벳 케이크로 마무리까지 완벽한 식사였습니다.  

데이트장소로 추천하는 도산공원 맛집' 멜팅샵'은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 팀이 소개해 드린 메뉴 외에 대구 와사비 리조또, 오븐에서 갓 구워낸 차가운 레드벨벳 아이스크림 등 다른 곳에서 볼 수 없는 독특한 메뉴를 더 많이 만나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데이트 장소· 맞선 장소로 추천해드리는 도산공원맛집 '멜팅샵'을 소개해드렸습니다. '퍼플스 청담동 문화' 팀이 방문하였을 때는 약간 쌀쌀한 날씨였기 때문에 테라스를 이용하기에는 힘들었지만, 오늘같이 미세먼지 없고 따뜻한 봄에는 테라스에 앉아 식사를 즐기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공간에, 분위기에, 음악에, 음식에 녹이다'라는 뜻을 가진 '멜팅샵'이 있다면  사람과 사람 간의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드리고 사랑으로 이뤄드리는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 있습니다.  결혼, 연애 등 중매결혼 대해 조언을 구하고 싶다면 퍼플스 커플매니저에게 1:1 무료 상담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 였습니다.




운영시간: 매일 오전 11시~저녁 11시 

예약문의: 02-544-4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