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담동/청담 공간

소개팅장소· 맞선장소 추천! 도산대로맛집 '수아에피스'

소개팅장소· 맞선장소 추천! 도산대로맛집 '수아에피스'



요즘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예능 프로그램 '윤식당 2,' '어서 와 한국은 처음이지', '싱글 와이프'를 통해 다양한 나라들이 소개가 되고 그 나라의 음식문화가 알려지게 되면서 이색 음식을 찾는 분 들이 늘고 있다고 합니다. '퍼플스 청담동'에서는 소개팅장소, 맞선장소로 뻔한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아닌 도산대로맛집으로 유명한 태국 레스토랑 '수아에피스' 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압구정 로데오역과 가까운 곳에 위치한 도산대로맛집 '수아에피스' 는 2003년 프랑스 파리에 오픈한 타이 레스토랑의 서울 1호점으로서 도산공원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 소개팅장소로 찾으시는 분들은 식사 후 산책을 하기에도 좋은 위치에 있으며 런치메뉴를 선보이고 있어 직장인, 회사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곳입니다. 또한 프랑스어로 실크와 향신료를 뜻하는 'Soie et Epice'는 이름 그대로 부드러운 비단을 엮듯이 msg를 일절 사용하지 않고 100% 수제 양념으로 만들어 그 풍미가 깊은 타이 레스토랑입니다.






도산대로맛집 '수아에피스'의 첫인상은 모던한 느낌의 소품과 인테리어가 눈에 띄었습니다. 보통 태국 음식점이라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분위기가 연상되지만 도산대로맛집 '수아에피스'는 곳곳에 여행 사진들과 앤티크한 소품들로 고급스럽지만 심플한 인테리어로 소개팅소를 찾으시는 분들의 분위기를 살려주기에 충분했습니다.





도산대로 맛집 '수아에피스'는 요즘 트렌드인 오픈 키친을 사용했지만, 향이 강한 향신료를 사용하는 음식인 점을 감안하여 홀과 주방 사이에 창문을 설치하여 식사를 즐기시는 분들에게 방해가 되지 않도록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는 '수아에피스'의 오픈 키친입니다.






소개팅장소로 추천해드리는 수아에피스는 2018 한국 미쉐린 가이드에 선정된 곳이며, 35년 경력의 태국인 총괄 셰프, 20년 동안 프랑스, 스페인에서 활동한 한국인 오너 셰프, 한국인 셰프 5인방이 모여 최상급의 요리를 제공하며, 파리에서는 쓰지 않는 삼겹살, 낙지, 쭈꾸미로 한국만의 시그니처 메뉴를 만들어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태국 음식 선보이고 있습니다.






'퍼플스 청담동 팀'이 꼽은 '수아에피스'의 명당입니다. 1층으로 흐르고 있는 전구 인테리어가 로맨틱한 분위기를 살려주며, 마주 보고 식사를 하는 것이 아닌 나란히 앉아 식사를 하실 수 있는 자리입니다. 이 자리는 소개팅장소로 방문하신 분들보다는 연인 분들에게 추천해 드리며, 환한 조명으로 셀카 명당으로도 적합한 자리입니다.   





'곳곳에 걸려있는 프랑스 사진과 다양한 나라의 여행 사진'





▲ 똠양꿍 수프

태국 음식의 향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태국의 대표적인 음식 '똠얌꿍 수프'입니다. msg를 일절 사용하지 않고 100% 수제 양념을 사용하여 자극적인 맛이 아닌 똠양꿍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 팟타이

태국의 대표 음식 팟타이에 삼겹살 볶음을 추가하여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만들어진 요리입니다. 팟타이를 섞은 후, 위에 라임즙을 뿌려 먹으면 더욱 상큼하고 매콤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 뿌팟 뽕 커리

게 튀김 카레라고도 불리며 자극적이지 않은 매콤한 강황카레를 사용하였으며 게 튀김은 겉이 바삭바삭하여 식감이 매우 좋았습니다. 뿌팟 뽕 커리와 같이 나오는 바게트는 커리에 찍어 먹는 걸 추천해 드리며 수아에피스의 바게트 빵은 천연발효 효모빵으로 100% 청정 호주의 호밀가루로 만들어져 카레와의 조화가 일품이었습니다.







지금까지 소개팅장소· 맞선장소로 추천해드리는 도산대로맛집 '수아에피스'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수아에피스' 는 파리에서 상위 5%에 속하는 태국 레스토랑으로 9년 연속 미쉐린 가이드 맛집으로 선정되었으며, 수아에피스 청담점은 2018 한국 미쉐린 가이드에 선정된 한국의 대표적인 타이 레스토랑입니다.

저희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상위 1%의 품격 있는 성혼을 이뤄드리고 있으며, 대한민국 대표 언론사인 조선, 동아, 중앙일보에서 우수한 브랜드로 선정한 결혼정보회사로, 그만큼 신뢰도가 높은 상류층결혼정보회사입니다. 퍼플스와 함께 최상의 결혼을 꿈꾸시는 분들은 1:1무료상담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이었습니다




운영시간: 월~목: 오전 11시 30분~ 저녁 9시 30분 
금, 토: 저녁 10시까지 (Breaking Time: 오후 2시30분~ 5시30분)
* 일요일 휴무
예약문의: 02-548-21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