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담동/청담 공간

맞선·소개팅 장소 추천! 청담맛집 붓처리 서울

 맞선 ·소개팅 장소 추천! 청담맛집 붓처리 서울




즐거운 명절 보내셨나요? 아직 인연을 만나지 못한 미혼 남녀들에게는 친척 어른들의 결혼 잔소리로 마냥 웃을 수는 없는 날이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그래서일까요? 매년 명절 연휴가 지나면 상담 문의가 급증하고 인연의 첫 시작을 준비하는 분들이 늘어나게 됩니다. 명절 연휴가 지나고 맞선 · 소개팅 약속이 잡혀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인연의 첫 시작을 로맨틱한 기억으로 남게 해줄 수 있는 청담맛집 붓처리 서울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압구정 로데오역 근처에 위치한 청담맛집 붓처리 서울은 43년 전통의 '삼원가든'의 노하우를 따라 블루밍가든, 붓처스 컷, 로스욕 등 12개의  외식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외식전문 브랜드 ‘SG다인힐’의 모든 역량이 집중된 미트 컬렉션 고기 편집샵입니다.





맞선 장소 · 소개팅 장소로 추천해드리는 붓처리 서울의 모든 메뉴는 한우를 사용합니다. 또한 안심뿐만 아니라 치맛살, 부챗살, 채끝등심 등 특수 스페셜 컷으로 드실 수 있으며, 단순히 매장에서 스테이크를 드시는 것뿐만 아니라, 집에서도 드실 수 있게 직접 구매까지 가능한 새로운 개념의 미트 컬렉션, 고기 편집샵입니다.






청담맛집 붓처리서울은 들어오는 고기의 상태에 맞춰 셰프가 직접 가공도 하고 최적화된 숙성 조건을 세팅하여 항상 최상의 상태로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습니다. 고기는 지방의 분포도와 숙성 방법에 따라 맛이 달라지고, 그만큼 세심한 관리가 필요한데 붓처리 서울은 이 모든 것을 전문 셰프가 직접 관리하니 자연스럽게 고기의 질과 맛은 올라가게 됩니다.





'매장 입구에 진열되어 있는 미트 컬렉션'





맞선 장소 · 소개팅 장소로 추천하는 붓처리 서울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위생등급 '매우 우수'를 받은 믿고 먹을 수 있는 레스토랑이며 식자재의 경우 한우뿐만 아니라 베이컨도 외부에서 가져오는 것이 아니라 매장에서 직접 가공하며 채소의 경우, 종류에 따라 농장을 달리 써 건강한 식자재, 힘 있는 식자재를 고집하는 청담맛집 붓처리 서울입니다.





'SG 다인힐'의 또 다른 브랜드인 '붓처스 컷'이 남성스러운 느낌이라면 맞선 장소 · 소개팅 장소로 추천하는 붓처리 서울은 여성스러움을 강조하여 로맨틱한 분위기를 내기에 충분하며, 매장 곳곳에 과하지 않은 멋스러움이 가미되어 평생 단 한 번뿐인 오늘의 식사를 보다 편안하고 행복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부스 소파에서는 안락한 소파와 분리되어 있는 좌석으로 프라이빗한 데이트를 즐기고 싶어 하는 커플에게 제격이며, 또한 식사와 함께 비즈니스 미팅을 하시는 분들께서도 찾고 있는 곳입니다.






맞선 · 소개팅 장소로 추천해드리는 붓처리 서울은 소모임, 상견례 등 프라이빗 한 식사가 필요한 분들을 위해 룸을 제공하여 보다 편하고 조용하게 식사를 즐기 실수 있습니다. 또한 룸 안에 행거를 따로 비치해 두어 요즘같이 두꺼운 외투를 입어야 할 때, 보다 깔끔하게 정돈할 수 있도록 신경 써주는 세심함이 돋보이고 있습니다. 





청담맛집 붓처리 서울에서는 스테이크와 함께 위스키나 와인도 즐기실 수 있도록 다양한 종류의 와인과 위스키를 구비해 놓고 있으며, SG 다인힐의 브랜드 와인을 생산하여 선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매년 2월에 SG 다인힐 전 브랜드에서 프리 콜키지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니, 명절에 선물 받은 와인과 함께 붓처리 서울의 스테이크를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다인힐 브랜드 와인 '다인힐 패밀리 컬렉션' 





▲단호박 시트러스 샐러드

비타민이 풍부한 자몽, 구운 단호박 위에 새우를 얹어 발사믹으로 마무리한 붓처리 서울의 신메뉴로 새우는 먹기쉽게 껍질이 벗겨진 채로 나오며 상큼한 자몽과 부드러운 새우의 조합이 일품이었습니다.   





▲맥앤 치즈 

마카로니, 크림치즈, 베이컨이 들어간 그라탕 형식의 맥앤 치즈로, 스테이크 와 같이 먹기에 조화로우며 풍부한 치즈의 양에 놀라는 붓처리 서울의 인기 메뉴






▲안심

일반적인 숙성 방식인 웻 에이징으로 숙성시켜 미디움으로 구워낸 베이직한 안심 





▲ 채끝등심

 
드라이 에이징 숙성으로 고기를 실온에 열흘 정도 말려서 쓸 수 없는 부위를 없애고 부드러운 부분만을 이용하여 만든 스페셜 컷





지금까지 맞선 장소· 소개팅 장소로 추천해드리는 청담맛집 붓처리 서울을 소개해드렸습니다. 붓처리 서울은 고객님 앞에서 커팅(카빙) 서비스를 진행하여 드시기 편하게 적집 커팅 해 드리는 맞춤 서비스와 고객 간의 소통을 중요시합니다. 저희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도 개개인의 성향에 맞게 맞춤 서비스와 고객 만족 서비스 팀을 운영하여 회원님과의 소통을 최우선 적으로 신경 쓰고 있습니다. 퍼플스와 함께 인연의 첫 시작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운영시간: 오전 11시 ~ 오후 10시 (Breaking time: 오후 2시~5시)

예약문의: 02-543-71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