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대학생 대외활동, 퍼플스 서포터즈 제1기 <큐피드> 정기모임 현장!

대학생 대외활동, 퍼플스 서포터즈 제1기 <큐피드> 정기모임 현장!

결혼정보서비스와 마케팅에 관심 있는 대학생분들을 위해 퍼플스에서는 대학생 서포터즈 1기 <큐피드>를 진행하게 되었는데요. 다양한 개인 미션과 팀 미션 수행을 통해 마케팅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는 퍼플스 대학생 서포터즈 제1기가 첫 정기모임을 가지게 되었으며 그동안 열심히 준비했던 팀 미션 결과물들을 발표하고 우수 활동자와 우수 팀까지 선정해 보았습니다. 그렇다면 오늘 청담동 문화에서는 퍼플스 대학생 서포터즈 제1기 <큐피드>의 첫 정기모임 현장을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12월 4일, 청담동에 위치한 W 타워에서 대학생 대외활동, 퍼플스 서포터즈 제1기<큐피드> 첫 정기모임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퍼플스 서포터즈 정기모임은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에 따라 발열 체크 및 소독, 마스크 상시 착용, 비말 차단막 사용 등 정부 방역 지침을 준수하였습니다.

 

 

정기모임에 참석해 주신 서포터즈 분들을 위해 샌드위치 케이터링과 퍼플스 담요 그리고 캘린더를 준비하였으며, 안전을 위해 비말 차단막을 설치하였습니다. 또한, 샌드위치 케이터링은 현장 취식은 금지하고 모두 포장하여 가져갈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퍼플스 대학생 서포터즈 1차 팀 미션 주제는 '결혼정보회사를 이용해보지 않은 미혼남녀들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퍼플스 홍보 콘텐츠 제작'이었는데요. 가장 먼저 살펴볼 팀은 1조이며 부득이한 사정으로 인해 참석하지 못하였기에 제작 영상을 함께 보는 것으로 대신하였습니다. 1조는 2030 세대에 친근한 '소개팅 콘셉트'를 이용하여 결혼정보회사를 이용해본 적 없는 미혼남녀를 타깃으로 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배우 섭외 및 꼼꼼한 대본 작성을 통해 완성도 있는 영상을 도출했으며 역할 분담을 통해 효율적으로 미션을 수행한 팀입니다.

▶퍼플스 서포터즈 1조의 제작 영상 보러 가기◀

 

다음으로 발표를 진행한 2조는 '퍼플스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제고하며 서비스를 이용해보지 않은 미혼남녀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CF'를 제작하였습니다. 섬세한 스토리보드 작성과 노블 콘셉트에 맞는 장소, 의상, 준비물 선택을 통해 완성도 높은 영상을 만들었으며 팀워크가 돋보였습니다.

▶퍼플스 서포터즈 2조의 제작 영상 보러 가기◀

 

다음으로는 3조의 발표가 이어졌으며 퍼플스 서포터즈 중 유일하게 '웹툰' 형식의 홍보 콘텐츠를 제작한 팀이었습니다. '전달력이 강한 웹툰을 통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결혼정보회사를 보다 친근한 느낌으로 어필'할 수 있었지 않나 싶습니다. 지속적인 콘티 수정 및 내용 보완을 통해 완성도를 높였으며 독특한 그림체를 사용하여 SNS 홍보에 적합한 콘텐츠를 제작하였습니다.

▶퍼플스 서포터즈 3조의 제작 웹툰 보러 가기◀

 

대학생 대외활동, 퍼플스 서포터즈 4조는 토크를 기반으로 한 퍼플스 홍보 콘텐츠를 제작하였습니다. 한 가지 주제를 통해 각자의 경험과 의견을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이야기하며 재미있게 퍼플스를 소개하는 영상인데요.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밸런스 게임'을 주제로 영상이 진행되며 스튜디오 대여와 역할 분담으로 퀄리티 높은 결과물을 제작하였습니다.

▶퍼플스 서포터즈 4조의 제작 영상 보러 가기◀

 

1조 영상을 끝으로 퍼플스 서포터즈 제1기 <큐피드> 팀 미션 발표가 종료되었습니다. 통통 튀는 아이디어와 완성도 높은 콘텐츠를 제작해 주신 퍼플스 서포터즈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달하며 '11월 우수 활동자'와 '1차 팀 미션 우수팀'을 발표하였는데요.

'11월 우수 활동자'는 '김지우 님'이며 포스팅의 완성도 및 다양한 매체 활용, 마감시간 엄수 등에 중점을 두어 선정하였습니다. 우수 활동자 김지우 님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5만 원권이 증정되었습니다. 또한, '1차 팀 미션 우수팀'은 '노블 콘셉트에 맞는 독특한 CF'를 제작해 주신 '2조(강소희, 김민지, 손정희, 여이주, 호윤정 님)'가 선정되었으며 우수팀에게는 상금 20만 원을 제공하였습니다. 선정되신 모든 분들 축하드립니다!

 

우수 활동자와 우수팀 선정을 끝으로 대학생 대외활동, 퍼플스 서포터즈 제1기 <큐피드> 첫 정기모임 일정이 모두 종료되었습니다. 앞으로 진행될 서포터즈 미션도 성실히 수행해 주실 것을 기대하며 2월 말에 있을 해단식에도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만날 수 있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