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2020 선덕여왕 선발대회 대회일정 및 신청방법

2020 선덕여왕 선발대회 대회일정 및 신청방법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와 한국 프리미엄 브랜드 진흥원이 공동으로 주관하고 있는 '2020 선덕여왕 선발대회' 신청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오늘 이 시간에는 우리나라 최초의 여성 임금이자 신라의 27대왕인 선덕여왕의 업적을 널리 알리고, 그 면모를 본받기 위해 개최되는 '2020 선덕여왕 선발대회' 대회일정과 신청방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0 선덕여왕 선발대회'는 지혜롭고 당당한 선덕여왕의 '지덕체'를 본받아 주체적이고 당당한 현대여성을 대변할 수 있는 이 시대의 선덕여왕을 선발하는 대회입니다. 각 부문의 수상자들은 대한민국의 홍보대사로서 한복의 멋과 미를 알림과 동시에 월드대회에 대한민국 대표로 출전하는 영광의 기회가 주어집니다.

 

각 부문별로 진(1명), 선(2명), 미(4명), 특별상(6명)을 선발 예정이며 수상 특전으로는 선덕여왕 선발대회 인증서 수여, 미스 투어리즘 퀸 인터내셔널, 미시즈 페이스 오브 뷰티 인터내셔널, 리틀 미스 루미에르 인터내셔널 월드에 한국대표 출전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집니다. 공정하고 엄격한 심사를 위해 국민투표가 30%으로 반영되며 각 분야의 권위있는 심사위원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대회 일정을 설명드리면, 2020년 11월 30일 월요일까지 서류심사 신청이 진행됩니다. 온라인 신청으로 받고 있으며 최근 3개월 이내에 촬영한 얼굴 상반신, 전신 사진 각 1매씩 제출하면 완료입니다. 서류심사를 통과한 분에게는 개별연락이 갈 예정이며 2차 예선면접을 준비해 주시면 됩니다. 2차 예선면접은 2020년 12월 3일 (목) 오후 2시이며 참가비는 10만원입니다. 신원확인을 위해 신분증을 지참하시고 키즈 부문참가자는 주민등록등본 1부를 지참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2차 예선면접 합격자들은 대망의 3차 본선대회에 오를 수 있는데요. 본선대회는 2020년 12월 26일 (토) 오후 3시부터 그랜드 워커힐 호텔 시워터홀에서 진행되며 참가비는 20만원입니다. 한복, 기본 고전머리 및 헤어메이크업, 워킹 및 스피치 교욱이 무료지원됩니다.

 

참가 자격으로는 한복이 잘 어울리고 해외여행의 결격사유가 없는 대한민국 여성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나이, 신장, 학력에 제한이 없습니다. 참가부문으로는 키즈 부문 (19세 이하 여성) , 미스 부문 (20세 ~ 29세 여성), 미시즈 부문(30세~45세 여성), 시니어 부문(46세 이상 여성) 이렇게 총 4부문에서 합격자를 가리며 타 대회 출전자 및 수상자도 출전 가능합니다. (단, 미스 투어리즘 퀸 인터내셔널, 미시즈 페이스 오브 뷰티 인터내셔널, 리틀 미스 루미에르 인터내셔널 월드 대회 출전자는 불가합니다)

 

'2020 선덕여왕 선발대회'의 공식 주최사인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VIP 회원들의 성혼 서비스를 제공하는 상류층 결혼정보회사로 수많은 미인대회를 주최해오고 수상자들과 아나운서, 영화배우, 프로모델분들의 성혼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퍼플스 김현중 대표는 미스코리아 심사위원, 월드미스 유니버시티 심사위원 그리고 미스그린코리아 조직 위원회 부회장 그리고 2019, 2020 세종대왕 소헌왕후 선발대회 조직 위원회 회장을 역임하여 다양한 국내 미인대회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많은 여성분들의 관심과 참여 부탁드리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미인이 되어보시길 바랍니다.

▶참가신청 바로가기◀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