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광주결혼정보회사 퍼플스, 광주 및 호남 지방 미혼남녀를 위한 광주지사 오픈!

광주결혼정보회사 퍼플스, 광주 및 호남 지방 미혼남녀를 위한 광주지사 오픈!

서울 청담 본사를 비롯하여 대전, 대구, 부산 등에 지사를 운영하고 있는 결혼정보업체 퍼플스가 광주 및 호남 지방 미혼남녀 분들을 위한 광주지사를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광주결혼정보회사 퍼플스 오픈 소식과 함께 상류층 성혼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한 고객님들의 상담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는데요. 따라서 오늘 청담동 문화에서는 새롭게 선보이는 퍼플스 광주지사 상담 센터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결혼정보업체 퍼플스는 부산, 대구, 대전 등에 지사를 운영하여 지방에 거주하고 있는 미혼남녀 분들을 위한 성혼 서비스를 제공해왔는데요. 이번 12월에는 호남 지방 및 광주지역에 거주하는 회원분들도 쉽게 퍼플스의 중매결혼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광주지사를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퍼플스 광주지사는 서구 무등산타워 2층 204호에 위치하고 있으며,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으로 교통이 편리하다는 이점을 지닌 장소입니다. 또한, 광주 1호선 농성역과도 가까워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고객님들께서도 쉽게 방문이 가능합니다.

 

광주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광주의 대표적 쇼핑 메카 신세계 백화점 맞은편에 자리 잡고 있어 추후 백화점 VIP 고객님들을 위한 프로모션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퍼플스는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예방을 위해 전지사 방역을 다시 한번 철저히 진행하였으며, 이번 광주결혼정보회사 또한 세스코 방역을 진행하여 고객님들께서 안전하게 상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발열 체크와 마스크 착용, 손소독제 사용 등을 통해 개인위생을 철저히 관리하고 편안한 상담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광주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전문직, 재벌가, 재력가, CEO, 정재계 인사를 대상으로 중매결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최초의 상류층 결혼정보업체입니다. 2001년 서울 청담 본사 설립 이후 2017년 부산지사를 설립하며 대전과 대구 그리고 광주 지사까지 확장하여 만족도 높은 성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021년 새롭게 시작하는 광주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서 상류층 성혼 상담을 진행하고자 하는 분들은 아래 1:1 무료상담 요청을 클릭해 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