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퍼플스 김현중 대표, '제 58회 영화의 날'에서 감사패 수상

퍼플스 김현중 대표, '제 58회 영화의 날'에서 감사패 수상

 

지난 10일, 다수의 영화 관계자들과 배우들이 참석한 '제59회 영화의 날' 행사가 열렸습니다.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를 이끌고 있는 김현중 대표도 수상자에 이름이 올라 자리를 빛내고 왔는데요.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제58회 영화의 날 기념행사' 수상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한국영화인총연합회가 주최하고 영화의날 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제58회 영화의 날 기념행사’가 지난 12월 10일, 오후 2시 서울시 양천구 목동 대한민국예술인센터 2층 아뜨리움 대공연장에서 개최되었습니다. 본 행사는 1963년부터 매년 개최되고 있는 한국 영화계에 권위있는 행사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배우 박상민과 방송인 설수진의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가수 아이유와 김상배, 지후, 미스터트롯 신인선 등이 축하공연을 진행했습니다.

 

 

축하공연을 뒤로하고 본격적인 시상식이 이루어졌는데요. 먼저 배우 이순재에게 평생공로상이 수여됐으며 배우 신현준, 방송인 설수진을 비롯하여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김현중 대표는 감사패를 수여받는 영광을 얻었습니다.

 

퍼플스 김현중 대표가 권위있는 행사에서 수상을 할수 있었던 이유는 대한민국 영화, 문화계 공로에 다양한 방면으로 이바지했기 때문입니다. 이로 인해, '2016 한국 영화를 빛낸 스타상 시상식'에서는 영화배우들에게 중매결혼의 공로를 인정받아 기업인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으며 세계로문화예술연대 및 세계로문화예술대상 조직위원회 회장으로도 활동 중인데요.

 

이와 더불어, '2016 스타의밤 - 대한민국 톱스타상' , ‘2018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시상식에서 시상자로 참석하여 영화인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여 위상을 떨치기도 하였습니다.

 

 

2020년을 마무리하면서 이렇게 뜻 깊은 감사패를 받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영화계와 한국 문화 예술계의 발전을 위해 다방면에서 적극적으로 지원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